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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캐릭들 스킬이 후방의 아군 1명에게 ~, 전방의 아군 1명에게~
라고 써있는데 더 구체적으로 표기해야 하지 않을까요?
리노는 최전방 아군 1명에게만 스킬 쓰고
엠버는 최후방 아군 1명에게만 스킬 쓰더라구요
그런데 스킬 설명에는 후방의 아군 1명이나 전방의 아군 1명이라고 써있어서
후방 3명중 1명인지 후방 2명중 1명인지 헷갈리네요
중요한 문제는 아니고 하다보면 알게 되는 거라
만약 의도된 거라면 굳이 수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기도 하구요
소중한 의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ᴗ˘∗)
제보해주신 의견은 디렉터에게 전달한 뒤
다른 언어도 포함해서 논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논의 결과에 따라서는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_ _)
항상 큰 관심과 사랑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게임을 재밌게 즐겨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됩니다! ٩(*'ᗜ')و
게임 즐기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다른 의견 있으시면 또 연락주세요! ( ღ'ᴗ'ღ )
지금은 적응돼서 그러려니 하고 마는데 처음엔 지원 안해서 불편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소중한 의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ᴗ˘∗)
창 하나하나 닫기 정말 불편하죠... 죄송합니다.
지적해주신 의견은 디렉터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업데이트 상황에 따라 개선에 시간이 걸릴 수도 있으니 미리 양해 바랍니다.
불편하신 점이나 다른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 ღ'ᴗ'ღ )
소중한 의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ᴗ˘∗)
남은 몬스터 수를 알 수 있으면 확실히 젬 관리하기 편할 것 같네요!
보내주신 의견은 개발팀에 전달하여 향후 개발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하신 점이나 다른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 ღ'ᴗ'ღ )
소중한 의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ᴗ˘∗)
확실히 현재 상태로는 많이 불편하시죠.. 죄송합니다.
도감에 해당 내용의 추가는 향후 업데이트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하신 점이나 다른 의견 있으시면 또 연락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 ღ'ᴗ'ღ )
게임을 재밌게 즐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ᴗ˘∗)
아멜리나 유닛의 대사 말씀이시죠?
말씀하신 대로 화면의 정보량이 많아지는 문제로 넣지 않고 있습니다..
향후 중요한 대사나 스토리와 관련된 대사가 생길 경우, 논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ღ'ᴗ'ღ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말씀해 주신 최대 슬롯에 관한 의견은 개발팀에 전달하여 향후 개발, 밸런스 패치 시 논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논의 결과에 따라서는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는 점, 미리 양해 바랍니다. ( _ _)
이외에도 되도록 게임 밸런스에 만족하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검토,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ღ'ᴗ'ღ )
몇몇 유닛의 밸런스 상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보라색, 숲 시너지를 기반으로 하는 마법딜 덱은 가는 중간에 파란색, 초록색, 마법사, 가드 시너지를 챙겨가기 쉬우며 범위 딜로 인해서 굉장히 클리어하기 수월합니다. 그에 비해 흑색, 방어력 감소를 기반으로 하는 물리딜 덱은 챙기기 쉬운 유지력 시너지는 매화에 그치며 파란색과 연계하여 방어력 감소를 기반으로 하는 덱이 나와도 초록색을 챙기기 힘들어 안정성이 떨어집니다. 특히 미궁 9에서 마녀가 3종류로 나뉘는데 초록색 마녀와 붉은색 마녀는 물리딜 덱으로 클리어하기에 상당히 높은 스펙을 요구합니다. 그에비해 마법딜은 월광5, 숲5, 보라4의 스펙만으로 마녀종류 구분 없이 클리어가 가능한데 아쉽다고 생각합니다.
이 외에도 붉은색 기반의 화상데미지 덱 또한 안정성이 떨어지는데 빌드업 과정에서 다른 색깔과 섞이기 힘들어 화상데미지로 상대방을 빠르게 정리하기보다는 버티는 덱에서 어쩌다 보조 용도로 맞추는 느낌이 더 강해졌습니다. 화상데미지를 주는 마법유닛들의 체력 스탯과 방어력이 처참하지만 않았어도 더 공격적으로 가능할텐데 아쉽습니다.
현재 마법딜 덱이 강한 이유는 빌드업 과정에서 파란색과 초록색을 수월하게 가져갈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와달리 해당 2시너지를 챙겨도 유닛을 사용하지 않는 물리딜덱은 가성비적으로 너무 나쁩니다. 물리딜덱을 짤 때 해당 시너지들의 의존도가 낮도록 하위 유닛들의 스펙을 어느 정도 올린다면 물리딜덱을 구제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건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