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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속결, 절기 확률이 어떻게 되는 지 궁금합니다
게임을 즐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ᴗ˘∗)
개발팀 내에서 게임 내 정보를 어디까지 공개하면 좋을지 논의해본 결과, 질문 주신 내용은 공개하는 편이 더욱 깊이 즐기실 수 있을 거로 생각되어 공개하겠습니다!
(따라서 다른 계산식은 답변 드리지 못할 경우가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방어력으로부터 실제 방어수치 계산식
방어수치 = (200 - 방어력) ÷ 200 ÷ (1 + (방어력 ÷ 200))
-마법방어력(마방)으로부터 실제 방어수치 계산식
방어수치 = (100 - 마법방어력) ÷ 100 ÷ (1 + (마법방어력 ÷ 100))
-데미지 계산
데미지 = 공격력 × 방어수치
-전기, 속결, 절기 확률에 관해
기본적으로 각 유닛이 지닌 스킬마다 스킬의 발동 확률이 다릅니다.
따라서 발동타이밍은 확률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면 '전기'기 때문에 발동 확률이 특별히 높아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이 확률은 유닛(스킬)에 따라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전부 답변 드릴 수는 없지만, 모든 유닛의 발동확률은 대략 30%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답변드린 내용이 참고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그밖에 불편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ღ'ᴗ'ღ )
감사합니다 이제 어느정도 느낌 알겠네요
다른 컴퓨터에서 하려니 처음부터 해야 합니다.
추가로 서버저장기능 지원 예정이 있을지요?
저희 게임이 클라우드 세이브를 지원하지 않아서 불편하시죠.. 정말 죄송합니다. (。ŏ﹏ŏ。)
세이브 파일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C:\Users\[username]\AppData\LocalLow\Asobism\Vivid Knight
클라우드 세이브 기능은 비교적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 예정이오니 불편하시겠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밖에 업데이트 예정 항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teamhost.cn/steamcommunity_com/app/1569090/discussions/11/3084382396878311848/
그밖에 불편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ღ'ᴗ'ღ )
좋은 하루 되세요!
혹시...언제쯤 될런지... 여쭤봐도 될까요..????
밸런스 패치는 몇 차례에 걸쳐 진행하려고 합니다.
일단 다음주까지 첫 밸런스 패치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이후로도 조금씩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데미지 표시 기능에 관해서는 현재 기획부터 구상중이라 조금 더 오래 걸릴 듯 합니다.
개발팀내에서는 늦어도 다음달안에 업데이트를 목표로 잡고 있습니다.
기다리시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가능한 빨리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_ _)
기본적으로 좋은 효과와 나쁜 효과가 섞여 있는 경우는 버프로 분류됩니다.
즉 오직 나쁜 효과만 있는 효과를 디버프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답변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그밖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 ღ'ᴗ'ღ )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 _ _)
먼저 마녀의 미궁Ⅶ 이전 던전에서 몬스터가 떨구는 금화는 평균 30입니다.
마녀의 미궁Ⅶ부터는 지하 6층 이후, 몬스터가 떨구는 금화가 평균 10 감소하여 평균 20이 됩니다!
답변드린 내용이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밖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또 연락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 ღ'ᴗ'ღ )
최대 해상도가 1440 x 900 이라서 너무 불편하네요.
전체화면으로 진행 시 해상도가 낮아 뿌옇게 나오고,
창모드로 진행시 창이 너무 작아 (맥북프로 해상도 3584x2240) 게임 플레이가 너무 불편합니다.
혹시 이에 대해서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설정 파일 건드려서 수동으로라도 해상도 조절이 가능할까요?
안된다면 패치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신고 현상에 대해 조사를 진행 중입니다.
만약 안내할 수 있는 정보가 있다면 말씀드리겠지만,
조사 및 대응에는 시간이 걸릴 가능성이 있는 점, 아무쪼록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