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M 2
ADVENT Officer Class
............ 24 Sep, 2018 @ 8:49pm
korean translation
; ╔════════════════════════╗
; ║ Localization Text: ║
; ╟────────────────────────╢
; ║ ADVENT Officer ║
; ╚════════════════════════╝

[PAOfficerClass X2SoldierClassTemplate]
DisplayName = "장교"
ClassSummary = "장교는 훌륭한 지정사수입니다 분대의 최중요 목표를 지목하거나 전 분대에 대해 효율성을 증대시켜줍니다."
LeftAbilityTreeTitle = "감시병"
RightAbilityTreeTitle = "감적수"
AbilityTreeTitles[0]="감시병"
AbilityTreeTitles[1]="감적수"
AbilityTreeTitles[2]="장교"

[XGLocalizedData_RPG]
UtilityCatHolotargeter="홀로그램 조준기"
m_strCategoryRestricted=ALREADY EQUIPPED A <XGParam:StrValue0/!WeaponCat/>
m_strAbilityRequired=ABILITY <XGParam:StrValue0/!Ability/> REQUIRED

[TargetOverwatch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목표 경계"
LocLongDescription="특정 목표를 지정한 특수한 경계입니다."
; LocLongDescription="이 유닛은 경계사격 목표로 지정되었으며, 이동시 사격합니다."
LocHelpText="특정 목표를 지정한 특수한 경계입니다."
LocFlyOverText="목표 경계"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특정 목표를 지정한 특수한 경계입니다. <br/><Bullet/> 특수한 훈련 없이는, 경계사격은 조준에 페널티를 받습니다. <br/><Bullet/> 목표 경계는 잠입상태에서도 발동합니다. <br/><Bullet/> 일반적으로 능력은 목표 경계사격에 영향을 줍니다. 하지만 경계사격에만 영향을 주는 능력들은 목표 경계사격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엄호 사격같은 능력은 목표 경계사격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PAOfficer_AbilitySet]
SuppressionTargetEffectDesc="경계 사격을 위해 지정되었으며 이동시 사격합니다."
SuppressionSourceEffectDesc="현재 목표 경계중입니다."

[TrainedReaction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훈련된 반응"
LocLongDescription="반응 사격은 +15의 명중 보정을 받습니다."
LocHelpText="반응 사격은 +15의 명중 보정을 받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이 능력은 평정심 유지로 더욱 강화가능합니다. 경계 사격의 신뢰도를 더욱 올려줄것입니다. "

[Scou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정찰"
LocLongDescription="한개의 무료 전투 스캐너를 임무 시작시 부여합니다."
LocHelpText="한개의 무료 전투 스캐너를 임무 시작시 부여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정찰은 <Ability:CLASSNAME/> 의 유틸리티 슬롯을 쓰지않고도 전투 스캐너를 소지하게 해줍니다. "

[Leadership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리더십"
LocLongDescription="1 행동력을 사용하여 주변의 유닛에게 +10의 이동력을 해당 턴동안 부여합니다."
; LocHelpText="분대의 이동력이 해당 턴동안 +10만큼 증가합니다."
LocHelpText="분대에 여러효과를 부여합니다."
LocFlyOverText="리더십"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리더십은 <Ability:CLASSNAME/> 가 일시적으로 분대에 능력치 상승을 부여하게합니다. <br/><Bullet/> 행동력 1을 사용하여 해당 턴동안 주변의 모든 아군에게 +10의 이동력을 부여합니다. <br/><Bullet/> 추가적인 훈련은 리더십에 다양한 효과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MentalShielding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정신 방호"
LocLongDescription="리더십은 모든 유닛의 전투 광기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LocHelpText="리더십은 모든 유닛의 전투 광기를 치료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리더십은 모든 유닛의 전투 광기를 치료합니다. <br/><Bullet/> 해당 효과를 치료합니다: 혼란, 공포, 기절, 현혹, 집착, 광기 그리고 정신 흩어짐. "

[HardToHi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명중 방해"
LocLongDescription="리더십은 해당 턴 동안 아군에게 +50의 회피를 부여합니다."
LocHelpText="리더십은 해당 턴 동안 아군에게 +50의 회피를 부여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리더십은 해당 턴 동안 인접한 아군에게 +50의 회피를 부여합니다. "

[ShadowSqua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그림자 분대"
LocLongDescription="리더십은 노출되지 않은 분대원들을 잠입상태로 만듭니다."
LocHelpText="리더십은 노출되지 않은 분대원들을 잠입상태로 만듭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리더십은 노출되지 않은 분대원들을 잠입상태로 만듭니다. "

[DisposableArm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일회용 군대"
LocLongDescription="어드밴트 병사를 특정 위치에 투입합니다."
LocHelpText="어드밴트 병사를 특정 위치에 투입합니다."
LocFlyOverText="일회용 군대"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아군 어드밴트 병사를 특정위치에 소환합니다. <br/><Bullet/> 병사는 체력 3, 조준 65 그리고 대미지 3의 어드밴트 전자기 소총을 지니고 있습니다. <br/><Bullet/> 이 능력은 사용자의 턴을 종료합니다. <br/><Bullet/> 이름 그대로 소환된 병사는 일회용이며 이 병사가 생존해도 보상은 없으며 사망해도 페널티는 없습니다. "

[Battalio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일개 대대"
LocLongDescription="일회용 군대의 사용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LocHelpText="일회용 군대의 사용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Ability:CLASSNAME/> 는 이제 한 임무당 두번의 일회용 군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einforcedArm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강화된 군대"
LocLongDescription="일회용 군대로 소환된 병사의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
LocHelpText="일회용 군대로 소환된 병사의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병사는 체력 6, 조준 75 그리고 대미지 5의 소총과 같이 나옵니다. <br/><Bullet/> 병사는 한개의 수류탄을 소지합니다. "

[PATrooperMk1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어드밴트 병사"

[PATrooperMk2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어드밴트 병사"

; ╔════════════════════════╗
; ║ Localization Text: ║
; ╟────────────────────────╢
; ║ Holo-Targeter ║
; ╚════════════════════════╝

[Holotargeter_CV X2WeaponTemplate]
FriendlyName="홀로그램 조준기"
FriendlyNamePlural="홀로그램 조준기"
BriefSummary="다른 분대원에게 적을 지정하여 조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TacticalText="<Bullet/> 홀로그램 조준 된 유닛에게 공격 시 <Ability:WOTCLW2SW_COLOR_2_OPEN/>+<ABILITY:HOLOTARGETER_CV_AIM_BONUS/><Ability:WOTCLW2SW_COLOR_CLOSE/> 의 조준 보너스가 부여됩니다."
AbilityDescName="홀로그램 조준기"

[Holotarge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홀로그램 조준"
LocLongDescription="홀로그램 조준 된 적에게 사격시 +15 의 조준 보너스가 사용자와 분대원들에게 3턴간 제공됩니다."
LocHelpText="홀로그램 조준 된 적에게 사격시 +15 의 조준 보너스가 사용자와 분대원들에게 3턴간 제공됩니다."
LocFlyOverText="홀로그램 조준"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홀로그램 조준 된 적에게 사격시 +15 의 조준 보너스가 사용자와 분대원들에게 3턴간 제공됩니다. <br/><Bullet/> 홀로그램 조준은 <Ability:CLASSNAME/> 가 신속 조준을 사용하지 않는한 턴을 끝냅니다.<br/><Bullet/> 다수의 홀로그램 조준은 중복되지 않습니다.<br/><Bullet/> 홀로그램 조준은 잠입을 해제하지 않습니다. "

[RapidTargeting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신속 조준"
LocLongDescription="행동력 소모 없이 홀로그램 조준을 할 수 있습니다. 4턴의 쿨타임을 가집니다. 홀로그램 조준을 사용해도 턴이 종료되지 않습니다."
LocHelpText="적에게 홀로그램 조준을 행동력 소모없이 사용가능합니다."
LocFlyOverText="홀로그램 조준"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단일 목표의 적을 행동력 소모없이 홀로그램 조준 할 수있습니다. 추가로 일반 홀로그램 조준 또는 다중 홀로그램 조준이 행동력 1만 소모합니다.<br/><Bullet/> 일반 홀로그램 조준과 다르게, 신속 조준은 해당 턴동안만 지속됩니다.<br/><Bullet/> 다수의 홀로그램 조준은 중복되지 않습니다. "

[RapidTargeting_Passiv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신속 조준"
LocLongDescription="홀로그램 조준기 사용이 더 이상 사용자의 턴을 종료시키지 않습니다."

[HDHolo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고화질 홀로그램"
LocLongDescription="홀로그램 조준 된 적에게 공격시 +15 의 치명타 확률이 제공됩니다."
LocHelpText="홀로그램 조준한 적에게 치명타를 더욱 쉽게 입힐 수 있습니다."
LocFlyOverText="고화질 홀로그램"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홀로그램 조준 된 적에게 공격시 +15 의 치명타 확률이 제공됩니다.<br/><Bullet/> 이 능력은 신속 조준과 다중 조준에도 적용됩니다."

[VitalPointTargeting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약점 조준"
LocLongDescription="홀로그램 조준된 적은 추가로 2의 대미지를 입습니다."
LocHelpText="홀로그램 조준된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LocFlyOverText="약점 조준"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홀로그램 조준된 적은 추가로 2의 대미지를 입습니다.<br/><Bullet/> 추가 대미지는 근접 공격 또는 직격 (범위 공격 제외) 투사체 공격에만 적용됩니다.<br/><Bullet/> 이 능력은 신속 조준과 다중 조준에도 적용됩니다."

[Multitargeting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다중 조준"
LocLongDescription="다수의 적을 홀로그램 조준할 수 있습니다. 쿨타임은 2턴입니다."
LocHelpText="영역내 다수의 적들에게 홀로그램 조준할 수 있습니다."
LocFlyOverText="다중 조준"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영역내 다수의 적에게 홀로그램 조준하는데엔 2턴의 쿨타임이 소요됩니다.<br/><Bullet/> 일반 홀로그램 조준과 다르게, 다중 조준은 해당 턴동안만 지속됩니다. "

[PermanentTracking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영구 추적"
LocLongDescription="홀로그램 조준된 적은 이제 영구적으로 보입니다. "
LocHelpText="홀로그램 조준된 적은 이제 영구적으로 보입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홀로그램 조준된 적은 이제 영구적으로 보입니다. "


save as uni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