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M 2
[WOTC] Even More Robots
Sol-Phi 23 Sep, 2019 @ 7:20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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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MEC_RC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폭동 진압 MEC"

[AdvMEC_RCM2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폭동 진압 MEC MkII"

[RC_ADV_Bit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수리 BIT"

[RC_ADV_Bit2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고급 수리 BIT"

[SectopodMini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섹토포드 헌터"

[SectopodMini2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섹토포드 헌터"

[SectopodRoyal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섹토포드 어나이얼레이터"

[AdvMEC_RC_WPN X2WeaponTemplate]
FriendlyName="어드밴트 전자기 케논"


[TaserPunch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테이저 펀치"
LocLongDescription="펀치는 장갑을 뚫고 가벼운 피해를 줍니다. 기절이나 혼란을 부여 합니다."
LocHelpText="펀치는 장갑을 뚫고 가벼운 피해를 줍니다. 기절이나 혼란을 부여 합니다."
LocFlyOverText="테이저 펀치."

[TaserPunch2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테이저 펀치"
LocLongDescription="펀치는 장갑을 뚫고 가벼운 피해를 줍니다. 기절이나 혼란을 부여 합니다."
LocHelpText="펀치는 장갑을 뚫고 가벼운 피해를 줍니다. 기절이나 혼란을 부여 합니다."
LocFlyOverText="테이저 펀치."

[FlashBangMunition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섬광폭음탄"
LocLongDescription="폭동 진압 MEC의 유탄발사기는 지역내에 있는 대상들을 혼란스럽게하는 섬광탄을 발사 할 수 있습니다."
LocHelpText="폭동 진압 MEC의 유탄발사기는 지역내에 있는 대상들을 혼란스럽게하는 섬광탄을 발사 할 수 있습니다."

[AdvBitRepai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수리"
LocLongDescription="수리 BIT는 손상된 아군의 로봇의 체력을 4, 장갑 1을 수리합니다. 손상되지 않은 아군은 장갑 1가 추가됩니다."
LocHelpText="수리 BIT는 손상된 아군의 로봇의 체력을 4, 장갑 1을 수리합니다. 손상되지 않은 아군은 장갑 1가 추가됩니다."

[AdvBitRepair2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고급 수리"
LocLongDescription="고급 수리 BIT는 손상된 아군의 로봇의 체력을 6, 장갑 2을 수리합니다. 손상되지 않은 아군은 장갑 2가 추가됩니다."
LocHelpText="고급 수리 BIT는 손상된 아군의 로봇의 체력을 6, 장갑 2을 수리합니다. 손상되지 않은 아군은 장갑 2가 추가됩니다."

[RC_BITScanningProtocol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스캐닝 프로토콜"
LocLongDescription="BIT는 해당 지역을 스캔하여 4턴 동안 시야가 크게 증가하며, 은신중인 적을 봅니다."
LocHelpText="BIT는 해당 지역을 스캔하여 4턴 동안 시야가 크게 증가하며 은신중인 적을 봅니다."

[Hunter_Whiplash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헌터 채찍"
LocLongDescription="전기 채찍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로봇 유닛에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채찍은 장갑을 무시합니다."
LocHelpText="전기 채찍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로봇 유닛에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채찍은 장갑을 무시합니다."

[SectoKillZon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살상지대"
LocLongDescription="부채꼴 범위 내에 이동하거나 사격하는 모든 적들에게 반응 사격을 가한다."
LocHelpText="부채꼴 범위 내에 이동하거나 사격하는 모든 적들에게 반응 사격을 가한다."
LocFlyOverText="살상지대"

[SectopodImmunitie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섹토포드 면역"
LocLongDescription="섹토포드는 화재, 모든 독, 정신적 공격에 면역이 된다."
LocHelpText="섹토포드는 화재, 모든 독, 정신적 공격에 면역이 된다."


[SectoHelp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로봇 증원"
LocLongDescription="무작위 로봇 증원군을 소환한다."
LocHelpText="무작위 로봇 증원군을 소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