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M 2
[WOTC] Even More Robots
NEW KOREAN Localization in 2021
translate Korean part

[AdvMEC_RC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폭동 진압 MEC"

[AdvMEC_RCM2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폭동 진압 MEC MkII"

[RC_ADV_Bit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보안 비트"

[RC_ADV_Bit2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고급 보안 비트"

[SectopodMini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섹토포드 헌터"

[SectopodMini2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섹토포드 헌터"

[SectopodRoyal X2CharacterTemplate]
strCharacterName="섹토포드 섬멸자"

[AdvMEC_RC_WPN X2WeaponTemplate]
FriendlyName="어드밴트 전자기 캐넌"


[TaserPunch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전기 충격기"
LocLongDescription="목표에 소량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이나 의식 불명에 빠집니다."
LocHelpText="목표에 소량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이나 의식 불명에 빠집니다."
LocFlyOverText="전기 충격기."

[TaserPunch2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전기 충격기"
LocLongDescription="목표에 소량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이나 의식 불명에 빠집니다"
LocHelpText="목표에 소량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이나 의식 불명에 빠집니다."
LocFlyOverText="전기 충격기."

[FlashBangMunition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섬광탄 탄약"
LocLongDescription="폭동 진압 MEC의 어깨 발사기는 폭발 지역의 목표를 혼란시킬 수 있는 섬광탄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LocHelpText="폭동 진압 MEC의 어깨 발사기는 폭발 지역의 목표를 혼란시킬 수 있는 섬광탄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AdvBitRepai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수리"
LocLongDescription="보안 비트는 로봇 유닛의 체력 4를 회복시키고 방어구 1을 회복시킵니다. 손상된 체력이 없을 경우 방어구가 수리됩니다."
LocHelpText="보안 비트는 로봇 유닛의 체력 4를 회복시키고 방어구 1을 회복시킵니다. 손상된 체력이 없을 경우 방어구가 수리됩니다."

[AdvBitRepair2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Advaced Repair"
LocLongDescription="강화된 보안 비트는 로봇 유닛의 체력 6을 회복시키고 방어구 2을 회복시킵니다. 손상된 체력이 없을 경우 방어구가 수리됩니다."
LocHelpText="강화된 보안 비트는 로봇 유닛의 체력 6을 회복시키고 방어구 2을 회복시킵니다. 손상된 체력이 없을 경우 방어구가 수리됩니다."

[RC_BITScanningProtocol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탐색 프로토콜"
LocLongDescription="보안 비트는 목표 지역을 즉시 스캔할 수 있으며, 2턴간 자신의 시야 반경을 증가시키고, 엄폐하거나 숨어있는 적을 드러냅니다."
LocHelpText="보안 비트는 목표 지역을 즉시 스캔할 수 있으며, 2턴간 자신의 시야 반경을 증가시키고, 엄폐하거나 숨어있는 적을 드러냅니다."

[Hunter_Whiplash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헌터 채찍질"
LocLongDescription="전기 채찍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로봇 유닛에게는 2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방어구를 무시합니다."
LocHelpText="전기 채찍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로봇 유닛에게는 2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방어구를 무시합니다."

[SectoKillZon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살상지대"
LocLongDescription="원뿔형 범위 안에 있는 적이 움직이거나 공격하면 대응 사격을 합니다."
LocHelpText="강화된 분대 시야 경계입니다. 적이 움직이거나 공격하면 대응 사격을 합니다."
LocFlyOverText="살상지대"

[SectopodImmunitie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섹토포드 면역"
LocLongDescription="섹토포드는 불, 독, 정신 공격에 면역입니다."
LocHelpText="섹토포드는 불, 독, 정신 공격에 면역입니다."


[SectoHelp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기계화 지원군"
LocLongDescription="무작위의 기계화 지원군을 요청합니다."
LocHelpText="무작위의 기계화 지원군을 요청합니다."



[MRSabotageCC X2MissionTemplate]
DisplayName="어드밴트 기념비를 파괴하고 보안 로봇들에 주의하라"
Briefing="어드밴트 기념비를 파괴하고 보안 로봇들에 주의하라"
PostMissionType="어드밴트 기념비를 파괴하고 보안 로봇들에 주의하라"
BriefingImage="img:///UILibrary_Common.Xcom_default"
ObjectiveTextPools[0]="모든 적 부대 무력화"
ObjectiveTextPools[1]="기념비에 X4 폭탄 설치하기"
PreMissionNarratives[0]="X2NarrativeMoments.TACTICAL.SabotageCC.T_SabotageCC_Narrative_Wrappers_01"
PreMissionNarratives[1]="X2NarrativeMoments.TACTICAL.SabotageCC.T_SabotageCC_Narrative_Wrappers_02"
PreMissionNarratives[2]="X2NarrativeMoments.TACTICAL.SabotageCC.T_SabotageCC_Narrative_Wrappers_03"
PreMissionNarratives[3]="X2NarrativeMoments.TACTICAL.SabotageCC.T_SabotageCC_Narrative_Wrappers_04"
PreMissionNarratives[4]="X2NarrativeMoments.TACTICAL.SabotageCC.T_SabotageCC_Narrative_Wrappers_05"

[MRSabotageCC X2MissionNarrativeTemplate]
ObjectiveTextPools[0]="현지 저항군과 접촉"
ObjectiveTextPools[1]="모든 적 목표 제거"
ObjectiveTextPools[2]="기념비에 X4 폭탄 설치하기"



[MRCompoundRescueOperative X2MissionTemplate]
DisplayName="어드밴트 시설에서 요원을 구출하고 보안 로봇들에 주의하라"
Briefing="어드밴트 시설에서 요원을 구출하고 보안 로봇들에 주의하라"
PostMissionType="어드밴트 시설에서 요원을 구출하고 보안 로봇들에 주의하라"
BriefingImage="img:///UILibrary_Common.Xcom_default"
ObjectiveTextPools[0]="어드밴트에게 구금된 요원 구출"
PreMissionNarratives[0]="XPACK_NarrativeMoments.X2_XP_CEN_T_Compound_Rescue_Dropship_Intro_A"
PreMissionNarratives[1]="XPACK_NarrativeMoments.X2_XP_CEN_T_Compound_Rescue_Dropship_Intro_B"
PreMissionNarratives[2]="XPACK_NarrativeMoments.X2_XP_CEN_T_Compound_Rescue_Dropship_Intro_C"

[MRCompoundRescueOperative X2MissionNarrativeTemplate]
ObjectiveTextPools[0]="스카이레인저가 퇴각할 때까지 턴 수"
ObjectiveTextPools[1]="어드밴트 시설에서 XCOM 요원 구출"
ObjectiveTextPools[2]="구조된 요원 탈출시키기"
ObjectiveTextPools[3]="모든 XCOM 병사 탈출시키기"



[MRRescueAdventCell X2MissionTemplate]
DisplayName="어드밴트 감옥에서 VIP를 구출하고 보안 로봇들에 주의하라"
Briefing="어드밴트 감옥에서 VIP를 구출하고 보안 로봇들에 주의하라"
PostMissionType="VIP 구출"
BriefingImage="img:///UILibrary_Common.Xcom_default"
ObjectiveTextPools[0]="어드밴트 감옥으로부터 VIP 구출"
PreMissionNarratives[0]="X2NarrativeMoments.TACTICAL.RescueVIP.Central_Council_Missions_Rescue_VIP_01"
PreMissionNarratives[1]="X2NarrativeMoments.TACTICAL.RescueVIP.Central_Council_Missions_Rescue_VIP_02"
PreMissionNarratives[2]="X2NarrativeMoments.TACTICAL.RescueVIP.Central_Council_Missions_Rescue_VIP_03"
PreMissionNarratives[3]="X2NarrativeMoments.TACTICAL.RescueVIP.Central_Council_Missions_Rescue_VIP_04"
PreMissionNarratives[4]="X2NarrativeMoments.TACTICAL.RescueVIP.Central_Council_Missions_Rescue_VIP_05"

[MRRescueAdventCell X2MissionNarrativeTemplate]
ObjectiveTextPools[0]="스카이레인저가 퇴각할 때까지 턴 수"
ObjectiveTextPools[1]="어드밴트 감옥으로부터 VIP 구출"
ObjectiveTextPools[2]="VIP를 목표 지점으로 탈출시키기"
ObjectiveTextPools[3]="모든 XCOM 병사 탈출시키기"


[MRRescueVehicle X2MissionTemplate]
DisplayName="어드밴트 차량에서 VIP를 구출하고 보안 로봇들에 주의하라"
Briefing="어드밴트 차량에서 VIP를 구출하고 보안 로봇들에 주의하라"
PostMissionType="VIP 구출"
BriefingImage="img:///UILibrary_Common.Xcom_default"
ObjectiveTextPools[0]="어드밴트 감옥으로부터 VIP 구출"
PreMissionNarratives[0]="X2NarrativeMoments.TACTICAL.RescueVIP.Central_Council_Missions_Rescue_VIP_Vehicle_01"
PreMissionNarratives[1]="X2NarrativeMoments.TACTICAL.RescueVIP.Central_Council_Missions_Rescue_VIP_Vehicle_02"
PreMissionNarratives[2]="X2NarrativeMoments.TACTICAL.RescueVIP.Central_Council_Missions_Rescue_VIP_Vehicle_03"
PreMissionNarratives[3]="X2NarrativeMoments.TACTICAL.RescueVIP.Central_Council_Missions_Rescue_VIP_Vehicle_04"
PreMissionNarratives[4]="X2NarrativeMoments.TACTICAL.RescueVIP.Central_Council_Missions_Rescue_VIP_Vehicle_05"


[MRRescueVehicle X2MissionNarrativeTemplate]
ObjectiveTextPools[0]="스카이레인저가 퇴각할 때까지 턴 수"
ObjectiveTextPools[1]="어드밴트 차량에서 VIP 구출"
ObjectiveTextPools[2]="VIP를 목표 지점으로 탈출시키기"
ObjectiveTextPools[3]="모든 XCOM 병사 탈출시키기"



[MRExtract X2MissionTemplate]
DisplayName="어드밴트 도시에서 VIP를 구출하고 보안 로봇들에 주의하라"
Briefing="어드밴트 도시에서 VIP를 구출하고 보안 로봇들에 주의하라"
PostMissionType="VIP 구출"
BriefingImage="img:///UILibrary_Common.Xcom_default"
ObjectiveTextPools[0]="VIP를 탈출 지점으로 호송하기"
PreMissionNarratives[0]="X2NarrativeMoments.TACTICAL.Extract.Central_Council_Missions_Extract_VIP_01"
PreMissionNarratives[1]="X2NarrativeMoments.TACTICAL.Extract.Central_Council_Missions_Extract_VIP_02"
PreMissionNarratives[2]="X2NarrativeMoments.TACTICAL.Extract.Central_Council_Missions_Extract_VIP_03"
PreMissionNarratives[3]="X2NarrativeMoments.TACTICAL.Extract.Central_Council_Missions_Extract_VIP_04"
PreMissionNarratives[4]="X2NarrativeMoments.TACTICAL.Extract.Central_Council_Missions_Extract_VIP_05"

[MRExtract X2MissionNarrativeTemplate]
ObjectiveTextPools[0]="스카이레인저가 퇴각할 때까지 턴 수"
ObjectiveTextPools[1]="VIP를 목표 지점으로 탈출시키기"
ObjectiveTextPools[2]="모든 XCOM 병사 탈출시키기"


[MRSupplyExtraction X2MissionTemplate]
DisplayName="자동화 방어에 주의하며 어드밴트 보급품을 탈취하라"
Briefing="이 지역에 어드밴트의 보급품이 있습니다. 정찰에 따르면 어드밴트 병력 자체는 적으나 자동화 방어 병력이 많습니다. 분명 보급품을 방어하기 위한 수비 병력을 세워뒀을 겁니다."
PostMissionType="자동화 방어에 주의하며 어드밴트 보급품을 탈취하라"
BriefingImage="img:///UILibrary_Common.Xcom_default"
ObjectiveTextPools[0]="어드밴트 보급품 확보"
ObjectiveTextPools[1]="모든 적군 처치하기"
PreMissionNarratives[0]="XPACK_NarrativeMoments.X2_XP_CEN_T_Extract_Supplies_Dropship_Intro_A"
PreMissionNarratives[1]="XPACK_NarrativeMoments.X2_XP_CEN_T_Extract_Supplies_Dropship_Intro_B"
PreMissionNarratives[2]="XPACK_NarrativeMoments.X2_XP_CEN_T_Extract_Supplies_Dropship_Intro_C"

[MRSupplyExtraction X2MissionNarrativeTemplate]
ObjectiveTextPools[0]="어드밴트 상자를 표시하고 회수하기"
ObjectiveTextPools[1]="모든 적군 처치하기"
ObjectiveTextPools[2]="모든 XCOM 병사 탈출시키기"
ObjectiveTextPools[3]="혹은: 남은 적군 모두 처치하기"


[MRSabotageAlienFacility X2MissionNarrativeTemplate]
ObjectiveTextPools[0]="X4를 설치해 섹토포드 시험 시설 파괴하기"
ObjectiveTextPools[1]="모든 XCOM 병사 탈출시키기"
ObjectiveTextPools[2]="스카이레인저를 호출하고, 모든 병사를 탈출시켜 임무 완료하기."
ObjectiveTextPools[3]="칼날 실험 2"
ObjectiveTextPools[4]="칼날 실험 3"


[MRSabotageAlienFacility X2MissionTemplate]
DisplayName="섹토포드 시험 시설 파괴하기"
Briefing="섹토포드 시험 시설 파괴하기"
PostMissionType="섹토포드 시험 시설 파괴하기"
BriefingImage="img:///UILibrary_StrategyImages.X2StrategyMap.Alert_Advent_Facility"
ObjectiveTextPools[0]="X4를 섹토포드 시험 시설에 설치하기"
ObjectiveTextPools[1]="작전 지역 탈출하기"
PreMissionNarratives[0]="X2NarrativeMoments.TACTICAL.Sabotage.T_Sabotage_Narrative_Wrappers_01"
PreMissionNarratives[1]="X2NarrativeMoments.TACTICAL.Sabotage.T_Sabotage_Narrative_Wrappers_02"
PreMissionNarratives[2]="X2NarrativeMoments.TACTICAL.Sabotage.T_Sabotage_Narrative_Wrappers_03"
PreMissionNarratives[3]="X2NarrativeMoments.TACTICAL.Sabotage.T_Sabotage_Narrative_Wrappers_04"
PreMissionNarratives[4]="X2NarrativeMoments.TACTICAL.Sabotage.T_Sabotage_Narrative_Wrappers_05"



THIS IS IT.

https://drive.google.com/file/d/1sLdYD3oIUWLS-tKOFlxnEQKdGxvNSgSO/view?usp=sharing
Last edited by Brain_is_Back; 20 May, 2021 @ 6:30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