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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데 PD 모드와 UI 충돌이 있습니다. 이 모드를 모드 리스트에서 PD보다 더 아래에 놓지 않으면, UI가 의도한만큼 충분히 크게 나오지 않아 많은 트레잇들을 감당하지 못합니다. 아무래도 PD가 늘어난 거주적합 개조를 위해 임의로 유전자 개조 UI를 늘려놓은 부분이 충돌하는듯 합니다. 별도의 호환 패치를 만들거나 유저들이 수동으로 모드 배열을 바꿔주도록 명시해두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네, 그 부분이 아마 이 모드가 호환성 문제를 일으킬 유일한 부분입니다. 모드 배열로 간단하게 해결되는 만큼 호환 패치용 모드를 만들기보단 모드 설명의 모드 호환성 란에 명시를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on\pop_jobs\02_specialist_jobs.txt 파일에 foundry 직업에서 트레잇별 직업 선호도 factor 지정되어 있는 거 대충 보고 모드 트레잇 넣어서 고쳐주니깐 오히려 더 고장나더군요. -_-;;
이거만 해결하면 현재 가장 완벽한 트레잇 모드가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