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M: Chimera Squad

XCOM: Chimera Squad

New Armor Mod Item: Kinetic Plating
KOREAN Localization
translate Korean part

SomeCustomeArmorMods.kor

[X2Effect_FastreanKineticPlating]
ShieldRegenMessage="키네틱 플레이팅: 방어막 +<ShieldPerRegen/>"

XComGame.kor

[FastreanKineticPlating X2EquipmentTemplate]
FriendlyName="키네틱 플레이팅"
FriendlyNamePlural="키네틱 플레이팅"
BriefSummary="이 요원에 대한 공격이 빗나갈시 방어막이 재생됩니다."
TacticalText="<Bullet/>키네틱 스크린: 요원의 턴이 끝날시, 요원에 대한 피해를 막아주는 임시 방어막을 생성합니다. <br/><Bullet/>키네틱 플레이팅: 요원의 턴이 시작될 때, 요원이 키네틱 스크린이나 키네틱 방어막으로 보호받고 있을 경우, <Ability:SHIELD_PER_MISS/> 방어막을 얻습니다. <br/><Bullet/>요원에 대한 공격이 빗나갈시 <Ability:SHIELD_PER_MISS/> 방어막을 얻습니다<br/><Bullet/>키네틱 방출: 키네틱 에너지를 방출해 주변의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방어막을 소모합니다.<br/>"

[DioResearch_FastreanModularArmor X2DioResearchTemplate]
DisplayName="실험 장갑 모드 - 키네틱 플레이팅"
Summary="요원의 생존력을 높이기 위해 키네틱 에너지를 방어구에 장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CodeName="몽고메리"
EffectRewardStrings="키네틱 플레이팅 아머 모드를 이제 공급창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FastreanKineticPlatingShiel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키네틱 스크린"
LocHelpText="다음에 받는 공격에 대한 피해를 막습니다."
LocLongDescription="다음에 받는 공격에 대한 피해를 막습니다."
LocFlyOverText="키네틱 스크린"

[FastreanKineticEruptio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키네틱 방출"
LocHelpText="키네틱 에너지를 방출해 주변의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방어막을 소모합니다."
LocLongDescription="키네틱 에너지를 방출해 주변의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방어막을 소모합니다."
LocFlyOverText="키네틱 방출"

https://drive.google.com/file/d/1bmAQEwzWpUR7pAO1Ck6BmtFt4FTOsB_u/view?usp=sharing
Last edited by Brain_is_Back; 24 Dec, 2021 @ 6:57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