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M: Chimera Squad

XCOM: Chimera Squad

Ghost in the Shell - Agent Motoko
KOREAN Localization 2
translate Korean part 2 V6

XComGame.kor

[WPN_RM_MotokoFist X2PairedWeaponTemplate]
FriendlyName="모토코의 사이버네틱스"
FriendlyNamePlural="모토코의 사이버네틱스"
BriefSummary="XCOM 공학 기술에 의해 유지 보수되고 있는 모토코의 어드밴트 기반 사이버네틱스."
TacticalText="특별한 훈련이 없을 경우 기본 무기를 사용하면 요원의 턴이 종료됩니다."
AbilityDescName="주먹"

[RM_MotokoClass X2SoldierClassTemplate]
DisplayName="특수 작전"
FirstName="모토코"
LastName=""
Nickname="모토코"
ClassSummary="<b>역할:</b> 근접 전투, 은밀 공격"
ClassBio="인간 (사이보그) / 30 / 일본"
ClassQuote="\"절대로 과도하게 전문화하지 말것: 개성의 재능 중 하나는 예상치 못한 일을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이죠.\""
ClassLongBio="<b>구세계 출신:</b> 일본\n<b>침략 전:</b> 복구된 어드밴트 기록에 따르면 그녀는 침공 당시 부모와 함께 중국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고 있었다.\n<b>2015 침공:</b> 여객기가 UFO에 의해 격추되었다. 모토코와 다른 한 명의 아이는 외계인 기술로 가능한 광범위한 수술이 필요한 유일한 생존자이다. 식별 가능한 자료가 없을 때 \"쿠사나기 모토코\" 라는 개체명을 얻었다. \n<b>2016-2034 기간:</b> 2020년대 후반에 어드밴트에 의해 업그레이드된 사이버네틱 본체가 주어졌다. 초기 목적은 선전 목적으로 \"패치워크\" 요원과 유사했지만, 나중에 어드밴트에 유용한 사이보그 군인을 만들기 위한 시도인 섹션 9 프로젝트에 포함되었다. 그러나 사용된 프로토타입 사이버네틱스는 섹션 9의 구성원들이 그들의 개성을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n<b>2035 해방을 위한 전쟁:</b> 모토코는 어드밴트에 대항하여 적극적으로 일본의 어드밴트 기지를 파괴하는 데 섹션 9를 이끌었다.<br /><b>현재:</b> 섹션 9는 전쟁이 끝난 후 XCOM에 가입했고, 이후 교정을 위해 관할하게 되었다. 모토코는 섹션 9의 전후 계획을 돕기 위해 임시적으로 키메라 스쿼드에 지원했다."


; breach
[RM_MotokoBreachAbilit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열광학 돌파"
LocHelpText="이 요원의 첫번째 차례에 보너스 방어와 회피력을 얻습니다. <Ability:NickName/>의 첫번째 적이 행동하기 전까지 잠행 상태가 됩니다."
LocLongDescription="+<Ability:COVERRUSH_DEFENSE/>의 방어와 +<Ability:COVERRUSH_DODGE/>의 회피를 이 요원의 첫번째 턴에서 얻습니다. <Ability:NickName/>의 첫번째 적이 행동하기 전까지 잠행 상태가 됩니다."
LocFlyOverText="열광학 돌파"

[RM_HardToSpo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열광학 전술"
LocLongDescription="잠행 상태에서, 적을 공격할시 +<Ability:SHADOWSTRIKEAIM/> 의 추가 조준과 +<Ability:SHADOWSTRIKECRIT/>의 보너스 치명타 확률을 얻습니다."
LocHelpText="잠행 상태에서, 적을 공격할시 추가 조준과 치명타 확률을 얻습니다."


; abilities
; momentum
[RM_CyberMomentum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모멘텀"
LocHelpText="<Ability:NickName/>는 이동 불능 면역이며 크리블링 블로우 이후에 추가적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는 이동 불능 면역이며 크리블링 블로우 이후에 추가적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LocFlyOverText="모멘텀"
; melee
[RM_MotokoFlech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플레쉬"
LocFlyOverText="플레쉬"
LocLongDescription="이동 범위 내의 적을 모토코의 주먹으로 공격합니다. 시작점에서부터 목표까지 이동한 타일 <Ability:STRIKE_BONUS_DAMAGE_PER_TILES/> 마다 +1씩 피해가 증가합니다."
LocHelpText="적을 근거리에서 공격합니다. 이동 거리에 따른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RM_FlecheEffec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플레쉬"
LocFlyOverText="플레쉬"
LocLongDescription="이동 범위 내의 적을 모토코의 주먹으로 공격합니다. 시작점에서부터 목표까지 이동한 타일 <Ability:STRIKE_BONUS_DAMAGE_PER_TILES/> 마다 +1씩 피해가 증가합니다."
LocHelpText="적을 근거리에서 공격합니다. 이동 거리에 따른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RM_SuperUntouchabl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사이버네틱 반사신경"
LocHelpText="만일 <Ability:NickName/>가 자기 차례에 적을 격파하면, 다음 적의 공격이 빗나갑니다. 이 효과는 누적될 수 있습니다."
LocLongDescription="만일 <Ability:NickName/>가 자기 차례에 적을 격파하면, 다음 적의 공격이 빗나갑니다. 이 효과는 한 턴내의 여러 차례의 근접 사살/생포로 누적됩니다."
LocFlyOverText="사이버네틱 반사신경"

[RM_CrowdKnockdow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크라우드 넉다운"
LocHelpText="근접 공격으로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합니다. 각 대상에 무작위 디버프를 입힙니다."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가 재빨리 움직이며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후 원래 위치로 돌아갑니다. <Ability:SelfCooldown/>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갖습니다."
LocFlyoverText="크라우드 넉다운"

[RM_FollowUp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기세"
LocHelpText="피해가 줄어든 근접 공격으로 적에게 무장 해제, 무기 사용 불가, 기절이나 이동 불능을 일으킵니다."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가 적을 주먹으로 공격해 여러개의 상태이상 중 하나를 가합니다. 무장 해제, 무기 사용 불가, 기절이나 이동 불능을 일으킬 수 있으킵니다. 이 공격은 빗나갈 수 있습니다."
LocFlyOverText="기세"

[RM_CyberneticBlow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사이버네틱 스트라이크"
LocHelpText="근접 공격은 적에게 무장 해제, 무기 사용 불가, 기절이나 이동 불능을 일으킵니다."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가 적을 주먹으로 공격해 여러개의 상태이상 중 하나를 가합니다. 무장 해제, 무기 사용 불가, 기절이나 이동 불능을 일으킬 수 있으킵니다. 이 공격은 빗나갈 수 있습니다."
LocFlyOverText="사이버네틱 스트라이크"

[RM_HardLockdow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하드 락다운"
LocHelpText="<Ability:NickName/>가 근거리에 들어오거나 공격하는 적을 공격합니다. 공격이 적중할 경우, 무작위 디버프를 일으킵니다."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가 근거리에 들어오거나 공격하는 적을 공격합니다. 공격이 적중할 경우, 무작위 디버프를 일으킵니다."
LocFlyOverText="하드 락다운"

[RM_HardLockdownAttack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하드 락다운"
LocHelpText="<Ability:NickName/>가 근거리에 들어오거나 공격하는 적을 공격합니다. 공격이 적중할 경우, 무작위 디버프를 일으킵니다."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가 근거리에 들어오거나 공격하는 적을 공격합니다. 공격이 적중할 경우, 무작위 디버프를 일으킵니다."
LocFlyOverText="하드 락다운"

; pistol
[RM_CripplingShot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무기 사격"
LocHelpText="목표에게 사격을 가합니다. 목표에 적중시 디버프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이 권총으로 사격합니다. 목표에 적중시 디버프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RM_CripplingShotsHolde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무력화 사격"
LocHelpText="모토코의 시야는 강화된 권총으로 목표물을 무력화시키는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LocLongDescription="모토코의 시야는 강화된 권총으로 목표물을 무력화시키는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RM_MotokoHitAndRu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치고 빠지기"
LocHelpText="측면이 노출된 적에 대한 첫번째 사격시 프리 액션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한 턴당 한 번만 가능합니다."
LocLongDescription="측면이 노출된 적에 대한 첫번째 사격시 프리 액션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한 턴당 한 번만 가능합니다."
LocFlyOverText="치고 빠지기"


; buildable item
[RM_ExoSkeleton X2EquipmentTemplate]
FriendlyName="소형화된 외골격"
FriendlyNamePlural="소형화된 외골격s"
BriefSummary="XCOM의 외골격과 어드밴트의 사이버네틱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이 외골격은 요원의 힘을 강화합니다."
TacticalText="<Bullet/> 요원에게 +1의 추가 근접 공격력을 제공합니다. 근거리 기반 기능에 적용됩니다."

[RM_ExoskeletonBonu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소형화된 외골격"
LocHelpText="요원의 근접 공격의 약간의 공격력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LocLongDescription="XCOM의 외골격과 어드밴트의 사이버네틱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이 외골격은 요원의 힘을 강화합니다."
LocFlyOverText="소형화된 외골격"

[RM_MotokoItemResearch X2DioResearchTemplate]
DisplayName="소형화된 외골격"
Summary="XCOM이 어드밴트의 사이버네틱에 접근한 이후 외골격 기술을 개선하였습니다. 더 많은 펀치가 필요할 떄 유용합니다."
CodeName="재구성됨"


; Motoko-specific assembly projects

[RM_MotokoResearch_BasicHackModule X2DioResearchTemplate]
DisplayName="기본 해킹 모듈"
Summary="XCOM 공학은 맨 처음 섹션 9가 합류했을때, 어드밴트가 제조한 이것을 제거했습니다. 이후 모토코 요원에게의 재이식이 승인되었습니다."

[RM_MotokoResearch_AdvancedHackModule X2DioResearchTemplate]
DisplayName="고급 해킹 모듈"
Summary="XCOM 공학은 모토코의 새로운 버전의 해킹 임플란트를 보내왔습니다: 이것은 로봇 형태의 적들을 무력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RM_MotokoResearch_SuperiorHackModule X2DioResearchTemplate]
DisplayName="최고급 해킹 모듈"
Summary="어드밴트의 원래 디자인을 대폭 개선하여 이제 모토코의 화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RM_MotokoResearch_HolotargetingModule X2DioResearchTemplate]
DisplayName="홀로타겟팅 모듈"
Summary="조준 시스템은 보통 무기과의 긴밀한 통합을 필요로 하지만 XCOM 엔지니어링은 모토코를 위한 대체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RM_MotokoResearch_InterruptiveConceal X2DioResearchTemplate]
DisplayName="열광학 업그레이드"
Summary="모토코의 열광학은 그녀의 더 복잡한 시스템 중 하나이지만, XCOM 엔지니어링은 그것을 개선할 방법을 찾았다고 생각합니다."

; motoko-specific trainings
[RM_MotokoTraining_BasicHackModule X2DioTrainingProgramTemplate]
DisplayName="기본 해킹 모듈"
Description="근거리 공격을 받은 로봇 형태의 적들은 방향 감각을 상실합니다."

[RM_MotokoTraining_AdvancedHackModule X2DioTrainingProgramTemplate]
DisplayName="고급 해킹 모듈"
Description="근거리 공격을 받은 로봇 형태의 적들은 행동력 1만큼 기절하며, 키메라 스쿼드는 +1의 정보를 얻습니다."

[RM_MotokoTraining_HolotargetingModule X2DioTrainingProgramTemplate]
DisplayName="홀로타겟팅 모듈"
Description="모토코의 권총을 홀로타겟팅된 적들에게 사격합니다."

[RM_MotokoTraining_InterruptiveConceal X2DioTrainingProgramTemplate]
DisplayName="열광학 잠행"
Description="모토코는 미션당 한번 조우시에 다시 잠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턴이 빠르게 돌아옵니다."

[RM_MotokoTraining_SuperiorHackModule X2DioTrainingProgramTemplate]
DisplayName="최고급 해킹 모듈"
Description="권총 사격은 이제 로봇 형태의 적들에게 모토코의 해킹 모듈 효과를 적용합니다."

;assembly abilities

[RM_InterruptiveConceal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잠행"
LocLongDescription="미션당 한 번 즉시 잠행합니다. <Ability:Nickname>의 타임라인 위치를 위로 올립니다."
LocHelpText="미션당 한 번 즉시 잠행합니다. <Ability:Nickname>의 타임라인 위치를 위로 올립니다."
LocFlyOverText="잠행"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잠행은 어떤 위치에서든 가능하지만, 적들의 탐지 범위 내에서 잠행시 측면이 노출되면 발각될 수 있습니다.<br/>"

[RM_BasicHackModul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기본 해킹 모듈"
LocHelpText="근거리 공격으로 로봇 형태의 적을 격퇴합니다."
LocLongDescription="근거리 공격으로 로봇 형태의 적을 격퇴합니다."
LocFlyOverText="기본 해킹 모듈"

[RM_AdvancedHackModul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고급 해킹 모듈"
LocHelpText="정보를 +1씩 추출하며, 로봇 형태의 적이 근접 공격을 받을시 행동 포인트 1개 만큼 적을 기절시킵니다. 기본 해킹 모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ocLongDescription="정보를 +1씩 추출하며, 로봇 형태의 적이 근접 공격을 받을시 행동 포인트 1개 만큼 적을 기절시킵니다. 기본 해킹 모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ocFlyOverText="고급 해킹 모듈"

[RM_SuperiorHackModul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최고급 해킹 모듈"
LocHelpText="모토코의 해킹 모듈은 이제 모토코의 화기 공격과 함께 작동합니다."
LocLongDescription="모토코의 해킹 모듈은 이제 모토코의 화기 공격과 함께 작동합니다."
LocFlyOverText="최고급 해킹 모듈"

; implant items
[Motoko_BasicHackModule X2EquipmentTemplate]
FriendlyName="해킹 모듈 Mk I"
FriendlyNamePlural="해킹 모듈 Mk I"
BriefSummary="어드밴트 시대의 표준 해킹 모듈입니다. 모토코를 위해 특별히 제작됐습니다."
TacticalText="<Bullet/> 근거리 공격으로 로봇 형태의 적을 격퇴합니다."

[Motoko_AdvancedHackModule X2EquipmentTemplate]
FriendlyName="해킹 모듈 Mk II"
FriendlyNamePlural="해킹 모듈 Mk II"
BriefSummary="그렘린에서 영감을 받아 XCOM이 설계한 해킹 모듈입니다. 모토코를 위해 특별히 제작됐습니다."
TacticalText="<Bullet/> 물론 정보를 +1씩 추출하며, 로봇 형태의 적이 근접 공격을 받을시 행동 포인트 1개 만큼 적을 기절시킵니다."


[Motoko_SuperiorHackModule X2EquipmentTemplate]
FriendlyName="해킹 모듈 Mk III"
FriendlyNamePlural="해킹 모듈 Mk III"
BriefSummary="사이버네틱 임플란트가 총기와 함께 상호 작용하도록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모토코를 위해 특별히 제작됐습니다"
TacticalText="<Bullet/> Mk II와 Mk I의 효과를 적용할 뿐만 아니라, 기본 화기 공격에도 적용됩니다."

[Motoko_ConcealModule X2EquipmentTemplate]
FriendlyName="열광학 피복"
FriendlyNamePlural="열광학 피복"
BriefSummary="어드밴트의 열광학 위장 기술에 XCOM 프로토타입을 적용했습니다. 배터리는 사용 후 기본적으로 재충전이 필요하지만 기습적인 은신 공격이 가능합니다."
TacticalText="<Bullet/> 유닛이 다시 잠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모토코는 잠행후 공격할 수 있는 특별한 보너스를 제공받습니다."

[Motoko_HolotargetingModule X2EquipmentTemplate]
FriendlyName="홀로타게팅 시야"
FriendlyNamePlural="홀로타게팅 시야"
BriefSummary="표준 홀로타겟팅 시스템은 사이버 마그네틱 모듈의 컴팩트 폼 팩터로 재구성되었습니다."
TacticalText="<Bullet/> 기본 무기 공격에 홀로타겟팅 효과를 적용합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W8Yi3vYhSnqLGwPLVm_c3DkPI_Ylddg4/view?usp=sharing
Last edited by Brain_is_Back; 18 Dec, 2021 @ 7:44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