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sader Kings III

Crusader Kings III

Petty Inheritable Traits
Korean localization for 1.5
Thanks for your mod
Added new modifiers / game rules localization added in 1.5


l_korean:
trait_silver_tongued:0 "언변이 좋은"
trait_silver_tongued_desc:0 "언변이 좋은 인물은 선천적으로 유쾌한 목소리와 그것을 능숙하게 사용하는 표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trait_silver_tongued_character_desc:0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은 선천적으로 유쾌한 목소리와 능숙한 표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trait_glowing:0 "빛나는"
trait_glowing_desc:0 "이 인물은 선천적으로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trait_glowing_character_desc:0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은 선천적으로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trait_surefooted:0 "날렵한"
trait_surefooted_desc:0 "춤을 추거나 검술을 연마할 때, 날렵한 인물은 발이 꼬이지 않습니다."
trait_surefooted_character_desc:0 "춤을 추거나 검술을 연마할 때,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 날렵한 인물은 발이 꼬이지 않습니다."
trait_regal_bearing:0 "위풍당당한"
trait_regal_bearing_desc:0 "선천적인 기질과 후천적인 학습의 효과로 이 인물은 권위와 고귀함을 잘 표현합니다."
trait_regal_bearing_character_desc:0 "선천적인 기질과 후천적인 학습의 효과로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은 권위와 고귀함을 잘 표현합니다."
trait_pt_balanced_humors:0 "균형잡힌 체액 "
trait_pt_balanced_humors_desc:0 "이 인물은 4가지의 체액 간 균형이 잘 잡혀서, 약간 더 건강합니다."
trait_pt_balanced_humors_character_desc:0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은 4가지 체액 간 균형이 잘 잡혀서, 약간 더 건강합니다."
trait_hardy_lung:0 "강한 폐"
trait_hardy_lung_desc:0 "이 인물의 폐는 다른 사람보다 큰 목소리와 강한 체력을 가지게 했습니다."
trait_hardy_lung_character_desc:0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의 폐는 다른 사람보다 큰 목소리와 강한 체력을 가지게 했습니다."
trait_hawkeyed:0 "눈이 날카로운"
trait_hawkeyed_desc:0 "눈이 날카로운 이 인물은 멀리서도 작은 요소들을 잘 파악합니다."
trait_hawkeyed_character_desc:0 "눈이 날카로운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은 멀리서도 작은 요소들을 잘 파악합니다."
trait_nearsighted:0 "근시"
trait_nearsighted_desc:0 "이 인물은 멀리 있는 것을 선명하게 보지 못하므로 눈을 찡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trait_nearsighted_character_desc:0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은 멀리 있는 것을 선명하게 보지 못하므로 눈을 찡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trait_keen-eared:0 "예민한 귀"
trait_keen-eared_desc:0 "이 인물은 예민한 청각능력을 가지고 있어, 방 건너편에서도 작은 속삭임을 들을 수 있습니다."
trait_keen-eared_character_desc:0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은 예민한 청각능력을 가지고 있어, 방 건너편에서도 작은 속삭임을 들을 수 있습니다."
trait_deaf:0 "귀머거리"
trait_deaf_desc:0 "이 인물의 청력은 매우 나빠, 의사 소통이 어렵습니다."
trait_deaf_character_desc:0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의 청력은 매우 나빠, 의사 소통이 어렵습니다."
trait_dyslexic:0 "난독증"
trait_dyslexic_desc:0 "이 인물은 난독증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들이 종이에 쓴 낙서를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trait_dyslexic_character_desc:0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은 난독증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들이 종이에 쓴 낙서를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trait_hyperlexic:0 "과독증"
trait_hyperlexic_desc:0 "이 인물은 과독증을 가지고 있어, 많은 책을 읽으며 이해력이 높습니다."
trait_hyperlexic_character_desc:0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은 과독증을 가지고 있어, 많은 책을 읽으며 이해력이 높습니다."
trait_dyscalculic:0 "난산증"
trait_dyscalculic_desc:0 "이 인물은 난산증을 가지고 있어 숫자를 개념적으로 이해하고 그 가치를 실제 사물들과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trait_dyscalculic_character_desc:0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은 난산증을 가지고 있어 숫자를 개념적으로 이해하고 그 가치를 실제 사물들과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trait_hypercalculic:0 "과산증"
trait_hypercalculic_desc:0 "이 인물은 과산증을 가지고 있어, 수를 다루는 데 능숙하고 머릿속에서 복잡한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trait_hypercalculic_character_desc:0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은 과산증을 가지고 있어, 수를 다루는 데 능숙하고 머릿속에서 복잡한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trait_permanent_scowl:0 "항상 찡그린"
trait_permanent_scowl_desc:0 "이 인물은 항상 찡그린 표정을 짓고 있어, 좋지 못한 첫 인상을 남깁니다."
trait_permanent_scowl_character_desc:0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은 항상 찡그린 표정을 짓고 있어, 좋지 못한 첫 인상을 남깁니다."
trait_friendly_face:0 "친근한 얼굴"
trait_friendly_face_desc:0 "친근한 얼굴을 가진 이 인물은 항상 유쾌해 보이지만, 사람들이 이들의 위협을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것은 어렵습니다."
trait_friendly_face_character_desc:0 "친근한 얼굴을 가진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은 항상 유쾌해 보이지만, 사람들이 이들의 위협을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것은 어렵습니다."
trait_memory_good:0 "관념적 기억"
trait_memory_good_desc:0 "관념적 기억력을 가진 캐릭터는 광경, 소리, 경험을 거의 완벽하게 기억합니다. 어쩌면 원하지 않는 것을 기억할 수도 있습니다."
trait_memory_good_character_desc:0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 has near perfect recall of sights, sounds and experiences. Maybe even remembering things they don't want to."
trait_memory_bad:0 "건망증"
trait_memory_bad_desc:0 "건망증이 심한 캐릭터들은 무언가를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지만, 어떤 것들은 잊혀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trait_memory_bad_character_desc:0 "[ROOT.GetCharacter.GetFirstNameNoTooltip] has difficulty remembering things, but some things are best left forgotten."

#game rule localization

rule_pt_icon_group: "Petty Inheritable Trait Icons"
setting_pt_icons: "기본"
setting_pt_icons_desc: "원본 특성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setting_ketaros_icons_desc: "모드제작자가 디자인한 특성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setting_ketaros_icons: "케타로스 스타일"
Last edited by Excuse me Sir?; 10 Feb, 2022 @ 1:43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