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ll Steam
login
|
language
简体中文 (Simplified Chinese)
繁體中文 (Traditional Chinese)
日本語 (Japanese)
한국어 (Korean)
ไทย (Thai)
Български (Bulgarian)
Čeština (Czech)
Dansk (Danish)
Deutsch (German)
Español - España (Spanish - Spain)
Español - Latinoamérica (Spanish - Latin America)
Ελληνικά (Greek)
Français (French)
Italiano (Italian)
Bahasa Indonesia (Indonesian)
Magyar (Hungarian)
Nederlands (Dutch)
Norsk (Norwegian)
Polski (Polish)
Português (Portuguese - Portugal)
Português - Brasil (Portuguese - Brazil)
Română (Romanian)
Русский (Russian)
Suomi (Finnish)
Svenska (Swedish)
Türkçe (Turkish)
Tiếng Việt (Vietnamese)
Українська (Ukrainian)
Report a translation problem
버그 리포트 감사합니다! 자칼대대와 관련된 부분은 버그가 맞습니다! 방금 패치해서 업로드 했습니다.
잔드리 블랙쉴드는 제가 확인해봤을때 텍스쳐가 깨지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매우 가까이서는 제대로 출력이 되는데 조금만 멀어져도 텍스쳐가 구려보이는 증상인 경우라면, 이는 워해머3 본게임이 LOD 출력 거리를 극단적으로 줄여놔서 그런 겁니다. (LOD란 카메라와 거리가 멀어질수록 저품질의 텍스쳐를 출력하게 하는 것을 말하는데, 워해머3 본게임이 사양을 위해서 조금만 멀어져도 저품질의 텍스쳐를 출력하게 설정되어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모드로는 Hooveric improved LOD 모드가 있습니다.)
https://steamhost.cn/steamcommunity_com/sharedfiles/filedetails/?id=2856019044
혹시 hooveric Improved LOD 모드를 사용해도 문제가 발생하시는 경우, 버그 상황, 오류가 일어나는 텍스쳐 부분 (머리, 가슴, 배) 오류의 양상 등을 자세하게 적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패치해드릴게요!
말씀하신대로 잔드리 블랙쉴드의 머리 부분이 깨지는 버그가 추가로 발견되어 수정했습니다. 이 모드와 제 리스킨 모드의 배치 순서에 따라 텍스쳐 버그의 발생여부가 달랐던 모양입니다. 일단 문제되는 머리 모델을 고쳤습니다.
친절한 버그 리포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