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M 2
A Harder War: Night Mission Rules
Korean translation
OGXComNightMissions.kor

[X2Ability_OGNightMissions]
NightBlindnessName="야맹증"
NightBlindnessDesc="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XComGame.k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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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WNightGoggles X2WeaponTemplate]
FriendlyName="야간 작전용 고글"
FriendlyNamePlural="야간 작전용 고글"
BriefSummary="리퍼의 디자인을 개선함으로써 야간과 어둠 속에서 향상된 전투 성능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적어도 배터리가 지속되는 동안에는 말입니다."
TacticalText="<Bullet/> 리퍼의 디자인을 개선함으로써 야간과 어둠 속에서 향상된 전투 성능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적어도 배터리가 지속되는 동안에는 말입니다.\n<Bullet/>야간 작전용 고글은 활성화되면 일시적으로 병사의 시야 범위를 확장하고 조준에 약간의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어둠 속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HWTacticalMicroscanner X2WeaponTemplate]
FriendlyName="전자 조명탄"
FriendlyNamePlural="전자 조명탄"
BriefSummary="이 프로토타입 전투 스캐너는 전장에서 추가적인 시야를 제공합니다. 병사들이 이것을 수류탄처럼 배치하여 찾고자 하는 지도의 숨겨진 영역으로 던질 수 있습니다다. 숨겨진 적이나 위장된 적들도 모두 드러납니다."
TacticalText="<Bullet/> 이 프로토타입 전투 스캐너는 전장에서 추가적인 시야를 제공합니다. 병사들이 이것을 수류탄처럼 배치하여 찾고자 하는 지도의 숨겨진 영역으로 던질 수 있습니다다. 숨겨진 적이나 위장된 적들도 모두 드러납니다."

[AHWGoggle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야간 작전용 고글"
LocHelpText="활성화되면 일시적으로 병사의 시야 범위를 확장하고 조준에 약간의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어둠 속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ocLongDescription="활성화되면 일시적으로 병사의 시야 범위를 확장하고 조준에 약간의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어둠 속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ocFlyOverText="야간 작전용 고글"

[AHWElectroFlar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전자 조명탄"
LocHelpText="3턴간 작은 범위에 조명을 밝힙니다. 전자 조명탄을 던져도 은폐가 유지됩니다."
LocLongDescription="3턴간 작은 범위에 조명을 밝힙니다. 전자 조명탄을 던져도 은폐가 유지됩니다."
LocFlyOverText="전자 조명탄"

[AHWNMUrba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희미한 불빛"
LocHelpText="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LocLongDescription="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LocFlyOverText="희미한 불빛"

[AHWNMWildernes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짙은 그림자"
LocHelpText="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LocLongDescription="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LocFlyOverText="짙은 그림자"

[AHWNMAbandone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짙은 그림자"
LocHelpText="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LocLongDescription="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LocFlyOverText="짙은 그림자"

[AHWNMTunnel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어둠속에 내던져짐"
LocHelpText="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LocLongDescription="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LocFlyOverText="어둠속에 내던져짐"

[AHWNMStronghol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희미한 불빛"
LocHelpText="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LocLongDescription="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LocFlyOverText="희미한 불빛"

[AHWNMRooftop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희미한 불빛"
LocHelpText="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LocLongDescription="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LocFlyOverText="희미한 불빛"

[AHWNMFacilit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희미한 불빛"
LocHelpText="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LocLongDescription="감시원은 어둠이 유일한 진정한 적이라고 말합니다."
LocFlyOverText="희미한 불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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