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ll Steam
login
|
language
简体中文 (Simplified Chinese)
繁體中文 (Traditional Chinese)
日本語 (Japanese)
한국어 (Korean)
ไทย (Thai)
Български (Bulgarian)
Čeština (Czech)
Dansk (Danish)
Deutsch (German)
Español - España (Spanish - Spain)
Español - Latinoamérica (Spanish - Latin America)
Ελληνικά (Greek)
Français (French)
Italiano (Italian)
Bahasa Indonesia (Indonesian)
Magyar (Hungarian)
Nederlands (Dutch)
Norsk (Norwegian)
Polski (Polish)
Português (Portuguese - Portugal)
Português - Brasil (Portuguese - Brazil)
Română (Romanian)
Русский (Russian)
Suomi (Finnish)
Svenska (Swedish)
Türkçe (Turkish)
Tiếng Việt (Vietnamese)
Українська (Ukrainian)
Report a translation problem
DIARCHY_WINDOW_MONTHLY_SWING_TEXT:1 "현재 권력의 균형: $CURRENT|2V$ ([DiarchyWindow.GetDiarchyOwner.GetDiarchy.GetDiarch.MakeScope.ScriptValue('dr_swing_to_balance_absolute')|2] [dr_balance_swing|E]로부터 떨어져 있음)\n\n다음 달 [scales_of_power|E]은 [SelectLocalization(DiarchyWindow.GetDiarchyOwner.IsPlayer,'dr_swing_momentum_liege_perspective','dr_swing_momentum_vassal_perspective')]로 변동될 것입니다. [DiarchyWindow.GetDiarchyOwner.GetDiarchy.GetDiarch.MakeScope.ScriptValue('dr_balance_swing')|V2] / # 100#!"
DIARCHY_WINDOW_LIEGE_TAB:0 "주군의 $game_concept_diarchy$ #TOOLTIP:dr_swing_initial_tooltip ([GetPlayer.MakeScope.ScriptValue('dr_initial_swing')|+0])#!"
TRAIT_FLAG_DESC_esr_increased_swing_relation:0 "#bold 동료들 사이의 인기#! [trait_level_track|E]의 각 레벨은 [dr_balance_swing|E]을 15% 증가시킵니다."
appoint_vizier_interaction.tt.secondary_recipient_is_not_best_candidate: "[secondary_recipient.GetTitledFirstName]는 가장 적합한 후보가 아닙니다 #WEAK (당신의 행정자들은 [best_candidate.GetTitledFirstName]을 선택하지 않으면 불만을 표현할 것입니다. [best_candidate.GetHerHis] [vizier_succession_score|E]는 #bold [best_candidate.MakeScope.ScriptValue('diarchy_vizier_succession_score_value')]#! 입니다. [secondary_recipient.GetFirstNamePossessive] [vizier_succession_score|E]는 #bold [secondary_recipient.MakeScope.ScriptValue('diarchy_vizier_succession_score_value')]#! 입니다.)#!"
appoint_vizier_interaction.tt.enter_vizierate_with_secondary_recipient: "[secondary_recipient.GetTitledFirstName]을 당신의 주요 장관으로 임명합니다. (시작할 때의 [dr_initial_swing|E]은 [secondary_recipient.MakeScope.ScriptValue('dr_initial_swing')|-0]입니다)"
game_concept_tax_collector_desc: "$game_concept_tax_collector$는 [tax_jurisdictions|E]가 작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n\n그들의 [aptitude|E]는 그들의 [liege|E]를 위해 수집하는 [taxes|E]와 [levies|E]의 양을 결정합니다. 높은 [aptitude|E]를 가진 $game_concept_tax_collectors$는 또한 당신의 [vizier|E]의 [dr_balance_swing|E]을 증가시키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