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Zomboid

Project Zomboid

Vanilla MRE [B41/B42]
This topic has been locked
Hx 12 Jan @ 1:28pm
Translations
UTF-16

ItemName
ItemName_KO = { ItemName_Base.RationOldPackage = "구형 빈 MRE 팩", ItemName_Base.RationOldDIY_Open = "구형 MRE 팩", ItemName_Base.RationOld_Open = "구형 MRE 팩", ItemName_Base.RationOld = "구형 MRE 팩", ItemName_Base.RationOld_Box = "구형 MRE 팩 박스", ItemName_Base.RationOldDIY = "구형 MRE 팩", ItemName_Base.RationPackage = "빈 MRE 팩", ItemName_Base.RationMRE_Open = "MRE 팩", ItemName_Base.RationDIY_Open = "MRE 팩", ItemName_Base.RationMRE = "MRE 팩", ItemName_Base.RationMRE_Box = "MRE 팩 박스", ItemName_Base.RationDIY = "MRE 팩", }

Sandbox
Sandbox_KO = { Sandbox_VanillaMRE = "Vanilla MRE", Sandbox_MRE.UnhappyChange = "랜덤 불행 변화", Sandbox_MRE.UnhappyChange_tooltip = "활성화 된 경우, MRE를 준비할 때 최소값과 최대값 사이의 랜덤 불행 변화가 적용됩니다. 음수 값은 행복하게 하고, 양수 값은 불행하게 합니다.", Sandbox_MRE.UnhappyChange_Min = "랜덤 최소값", Sandbox_MRE.UnhappyChange_Max = "랜덤 최대값", Sandbox_MRE.AutoLearn_Level_Requirement = "자동 학습 레벨", Sandbox_MRE.Cooking_Level_Requirement = "요리 레벨 요구사항", Sandbox_MRE.Cooking_Level_Requirement_tooltip = "MRE 제작에 필요한 레벨 요구사항", Sandbox_MRE.Unlabeled_Ration_Spawns = "라벨이 없는 MRE 생성", Sandbox_MRE.ReplaceOnUse_Package = "MRE 패키지 사용 시 교체", }

Recipes
Recipes_KO = { OpenBoxOfRations = "MRE 팩 열기", PrepareRation = "발열팩으로 데우기", MakeRationPackage = "MRE 팩 만들기", MakeRation = "MRE 만들기", PackBoxOfRations = "MRE 상자로 포장하기", }
Last edited by Hx; 12 Jan @ 1:28pm
< >
Showing 1-1 of 1 comments
Fox  [developer] 14 Jan @ 1:44pm 
Added ❤
< >
Showing 1-1 of 1 comments
Per page: 1530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