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M 2
Second Wave: Delta Strike [Standal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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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condWaveDeltaStrike.kor

[X2DownloadableContentInfo_SecondWaveDeltaStrike]
strDeltaStrike_Description = "델타 스트라이크: 보다 긴 전술적 교전을 위해 외계인과 XCOM의 방어구가 증가합니다."
strDeltaStrike_Tooltip = "베타 스트라이크보다 외계인과 XCOM 병사에게 더 많은 방어구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사이오닉의 적들은 방어막이 남아있다면 방어력 보너스를 주는 추가 방어막을 얻습니다. 로봇형 적들은 방어구가 남아있다면 피해를 경감하는 추가 방어구를 얻습니다. 어드벤트는 체력이 절반 미만일시 추가 방어력 보너스를 얻습니다. 근접형 외계인은 많은 양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세타 스트라이크와 함께 사용하지 마십시오."

strThetaStrike_Description = "세타 스트라이크: 외계인과 XCOM의 방어구 내구도를 체력에서 방어구/실드로 변환합니다."
strThetaStrike_Tooltip = "모든 유닛의 방어구를 기존과 동일하게 변경하는 대신, 방어구/실드를 사용합니다. 적이 방어구/실드를 추가로 얻을시, 해당 양만큼 총 체력에서 차감됩니다. 델타 스트라이크와 함께 사용하지 마십시오."

mstrShieldLabel=보호막


XComGame.kor


[SWDS_ReactiveArmo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반응 장갑"
LocLongDescription="방어구가 남아있다면, 이 유닛에 대한 치명타 확률과 받는 피해가 줄어듭니다."
LocHelpText="방어구가 남아있다면, 이 유닛에 대한 치명타 확률과 받는 피해가 줄어듭니다."
LocFlyOverText="반응 장갑"

[SWDS_ForceFiel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포스 필드"
LocLongDescription="방어막이 남아있다면, 이 유닛에 대한 명중률이 줄어듭니다."
LocHelpText="방어막이 남아있다면, 이 유닛에 대한 명중률이 줄어듭니다."
LocFlyOverText="포스 필드"

[SWDS_AdrenalineRush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아드레날린 러시"
LocLongDescription="큰 부상을 입을시, 추가 방어력 보너스를 얻습니다."
LocHelpText="큰 부상을 입을시, 추가 방어력 보너스를 얻습니다."
LocFlyOverText="아드레날린 러시"

[SWDS_HyperRege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강화 재생"
LocLongDescription="매 턴마다 많은 양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LocHelpText="매 턴마다 많은 양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LocFlyOverText="강화 재생"

[SWDS_ReactiveArmor X2EffectTemplate]
LocFriendlyName="반응 장갑"
LocLongDescription="방어구가 남아있다면, 이 유닛에 대한 치명타 확률과 받는 피해가 줄어듭니다."
LocHelpText="방어구가 남아있다면, 이 유닛에 대한 치명타 확률과 받는 피해가 줄어듭니다."
LocFlyOverText="반응 장갑"

[SWDS_ForceField X2EffectTemplate]
LocFriendlyName="포스 필드"
LocLongDescription="방어막이 남아있다면, 이 유닛에 대한 명중률이 줄어듭니다."
LocHelpText="방어막이 남아있다면, 이 유닛에 대한 명중률이 줄어듭니다."
LocFlyOverText="포스 필드"

[SWDS_AdrenalineRush X2EffectTemplate]
LocFriendlyName="아드레날린 러시"
LocLongDescription="큰 부상을 입을시, 추가 방어력 보너스를 얻습니다."
LocHelpText="큰 부상을 입을시, 추가 방어력 보너스를 얻습니다."
LocFlyOverText="아드레날린 러시"

[SWDS_HyperRegen X2EffectTemplate]
LocFriendlyName="강화 재생"
LocLongDescription="매 턴마다 많은 양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LocHelpText="매 턴마다 많은 양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LocFlyOverText="강화 재생"

[SWDS_ChosenActionPoint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엘더의 훌륭함"
LocLongDescription="선택된 자는 이동이 불가능한 추가 행동력을 얻습니다."
LocHelpText="선택된 자는 이동이 불가능한 추가 행동력을 얻습니다."
LocFlyOverText="엘더의 훌륭함"

THIS IS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