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M 2
New Chosen Traits
Sol-Phi 9 Jan, 2019 @ 5:37pm
Korean translation
---------------------------------------Summoning-----------------------

[SnakeCharme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뱀 부리는 사람"
LocLongDescription="바이퍼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LocHelpText="바이퍼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LocFlyOverText="뱀 부리는 사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바이퍼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Sectomance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섹토맨서"
LocLongDescription="섹토이드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LocHelpText="섹토이드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LocFlyOverText="섹토맨서"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섹토이드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Arsonis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방화범"
LocLongDescription="정화자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LocHelpText="정화자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LocFlyOverText="방화범"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정화자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Normies Strength-----------------------------

[ChosenDodg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회피"
LocLongDescription="회피력을 얻습니다."
LocHelpText="회피력을 얻습니다."
LocFlyOverText="회피력을 얻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회피력을 얻습니다."

[ChosenLuck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행운아"
LocLongDescription="적중하기 어려워 집니다."
LocHelpText="적중하기 어려워 집니다."
LocFlyOverText="적중하기 어려워 집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적중하기 어려워 집니다."

[ChosenSpeedDemo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악마적인 속도"
LocLongDescription="추가적인 이동력을 획득합니다."
LocHelpText="추가적인 이동력을 획득합니다."
LocFlyOverText="추가적인 이동력을 획득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추가적인 이동력을 획득합니다."

[ChosenBalance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안정적"
LocLongDescription="치명타를 맞지 않습니다."
LocHelpText="치명타를 맞지 않습니다."
LocFlyOverText="치명타를 맞지 않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치명타를 맞지 않습니다."


[DazeRoundsAbilit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현혹탄"
LocLongDescription="주무기에 현혹 효과가 부여됩니다."
LocHelpText="주무기에 현혹 효과가 부여됩니다."
LocFlyOverText="주무기에 현혹 효과가 부여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주무기에 현혹을 효과가 부여됩니다."

[ToxicPersonalityAbilit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특출난 독"
LocLongDescription="공격이 중독을 유발합니다."
LocHelpText="공격이 중독을 유발합니다."
LocFlyOverText="공격이 중독을 유발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공격이 중독을 유발합니다."


[FieryDispositionAbilit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불같은 성격"
LocLongDescription="공격이 화상을 유발합니다."
LocHelpText="공격이 화상을 유발합니다."
LocFlyOverText="공격이 화상을 유발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공격이 화상을 유발합니다."


[AbrasiveNatureAbilit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자연스러운 박리"
LocLongDescription="공격이 산성 화상을 유발합니다."
LocHelpText="공격이 산성 화상을 유발합니다."
LocFlyOverText="Chosen 공격이 산성 화상을 유발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공격이 산성 화상을 유발합니다."


[ChosenIntimidating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위압감"
LocLongDescription="선택된 자에 가까워질수록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LocHelpText="선택된 자에 가까워질수록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LocFlyOverText="선택된 자에 가까워질수록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선택된 자에 가까워질수록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Weaknessess-----------------------------

[SoftHea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물렁한 머리"
LocLongDescription="선택된 자보다 높은 곳의 공격은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LocHelpText="선택된 자보다 높은 곳의 공격은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LocFlyOverText="선택된 자보다 높은 곳의 공격은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선택된 자보다 높은 곳의 공격은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FocusedEnerg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집중된 에너지"
LocLongDescription="선택된 자에게 추가적인 치명타 피해를 받습니다."
LocHelpText="선택된 자에게 추가적인 치명타 피해를 받습니다."
LocFlyOverText="선택된 자에게 추가적인 치명타 피해를 받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선택된 자에게 추가적인 치명타 피해를 받습니다."

[ThinSki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얇은 피부"
LocLongDescription="폭발하지 않는 파쇄 공격은 추가적인 피해를 받습니다."
LocHelpText="폭발하지 않는 파쇄 공격은 추가적인 피해를 받습니다."
LocFlyOverText="폭발하지 않는 파쇄 공격은 추가적인 피해를 받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폭발하지 않는 파쇄 공격은 추가적인 피해를 받습니다."

[EMPWeak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사이버네틱"
LocLongDescription="전자기 공격에 추가적인 피해를 받습니다."
LocHelpText="전자기 공격에 추가적인 피해를 받습니다."
LocFlyOverText="전자기 공격에 추가적인 피해를 받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전자기 공격에 추가적인 피해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