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e of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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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otoolus Korean Mod and Ci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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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otoolusFLY_LSh.st  [developer] 27 Nov, 2018 @ 2:14am
번역 검수 및 토론방
github 기반의 코드 검수 및 토론 및 인게임 한글 미적용 검수 토론방
Last edited by TwotoolusFLY_LSh.st; 27 Nov, 2018 @ 2:14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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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otoolusFLY_LSh.st  [developer] 27 Nov, 2018 @ 2:16am 
@dlgks224
플라스틱 가구@(?) -> 플라스틱 의자로 하겠습니다 아이콘이 의자모양이거든요
자동차뼈대@(의역) -> 자동차로 하겠습니다 자동차 조립 완성품으로 판매되는 상품이기때문에 자동차로 하면 될것으로 보입니다

그 외 혹시 제가 빠뜨린 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체크해 보겠습니다

말씀하신 1285줄 영어 빠진 사항은 확인하여 수정하였습니다
dlgks224 27 Nov, 2018 @ 2:29am 
튜토리얼 1 언어코드와 실제 튜토리얼 지문이 조금 다릅니다. 아마 버전업하면서 석탄 관련이 추가된 듯 싶은데 언어코드 추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언어코드에 중복된 줄이 많다고 그러셨고 저도 꽤 당항스러웠는데 혹시 언어코드를 어떻게 얻으신건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등에 대해 아시는 것이 있으신가요? 겹치는 줄 지우는건 프로그램 짜면 순식간이니까 작업이 빨리지지 않을까 하네요
TwotoolusFLY_LSh.st  [developer] 27 Nov, 2018 @ 2:42am 
https://riseofindustry.gamepedia.com/Translating_the_Game
일단은 위 사이트가 현 게임 제작자가 제공해준 언어 가이드 사이트 입니다

http://dapperpenguinstudios.com/roimodding/MyLanguageFile.lang
여기서 언어파일을 받아서 현재 한글작업을 진행중입니다

이게 지워도 과연 괜찮을까 싶긴한데
인디게임 개발자라서 그런지 이런부분이 좀 들 깔끔하더라고요
중복된게 정말 많습니다

일단 한번 같은 코드 지워보고 한글로 표기가 되는지 혹은 영어로 되는지 테스트 후에
댓글로 답변 남겨드리겠습니다

언어 추가 코드는 8.0 업데이트 된 후에 만약에 추가된 코드가 사이트로 안 올라오면
제가 개발자에게 영문으로 요청서 넣겠습니다
(폰트반영만 2주 가까이 걸린지라.. 게임 개발에 아무래도 집중되있다보니
얼마나 빨리 해줄진 봐야될듯 싶습니다)
Last edited by TwotoolusFLY_LSh.st; 27 Nov, 2018 @ 3:07am
TwotoolusFLY_LSh.st  [developer] 27 Nov, 2018 @ 3:08am 
@dlgks224

테스트 내역 알려드립니다


1차 테스트
사용한 코드
1649 constructionbarcommand.prototypefacilitiesconbarcommand.commandname 0 Prototype Facilities 하이테크 공장 건물
3400 constructionbarcommand.prototypefacilitiesconbarcommand.commandname 0 Prototype Facilities 하이테크 공장 건물

1649 지움 -> 한글 잘 나옴

이전에 진행했던 테스트 내역

2차 테스트
3400줄만 한글 적용 -> 한글 잘 나옴

3차 테스트
1649줄만 한글 적용 -> 예상대로 나중에 적힌 코드로 적용되어 영어로 표기됨


즉 중복된 코드 지워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단 정확하게 테스트 코드와 같이 코드값 일치해야 문제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나중에 적힌 코드를 우선시 하고 있습니다
TwotoolusFLY_LSh.st  [developer] 27 Nov, 2018 @ 9:42pm 
@dlgks224

* 마을센터 - 시청
각 마을마다 하나씩 있는 건물로
마을을 도시로 본다면 시청은 어떨까 싶습니다
편하신대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STATE - 주 or 연방 or 주 연방 or 구청 or 시청
모든 맵에 있는 자원을 한번에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우측 상단 버튼으로
해당 단어로 하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buildingselectioncategorygroup.state.groupname
datacategory.state.categoryname
building.state.buildingname

우측 상단의 state 는 언어코드 미스로 보입니다
세개의 코드 전부 변경해보았으나 계속 영문으로 표기됨
Last edited by TwotoolusFLY_LSh.st; 27 Nov, 2018 @ 9:43pm
TwotoolusFLY_LSh.st  [developer] 29 Nov, 2018 @ 7:25am 
8.0이 금일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언어파일 추가된 코드는 현재 없는것으로 확인 됩니다
이제 막 8.0이 되었기때문에 버그 수정으로 바쁠것으로 보이며
다음주쯤 언어코드 요청을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TwotoolusFLY_LSh.st  [developer] 29 Nov, 2018 @ 7:31am 
336줄 mainmenu.wrapper.popups.tutorialpopup.wrapper.content.text 수정 요청

왜냐하면, Rise of Industry 약간의 복잡함을 -> 왜냐하면, Rise of Industry는 약간의 복잡함을

제가 번역했던 부분이지만
같이 작업중이실것 같아서 다음 작업때 수정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TwotoolusFLY_LSh.st  [developer] 11 Dec, 2018 @ 7:33pm 
@all

http://dapperpenguinstudios.com/roimodding/MyLanguageFile.lang

코드 4731줄까지 새로 생성되었습니다

튜토리얼 문구가 변경되었는지
지난 버전의 3672줄부터 보면 되겠구나 했는데 해당줄이 사라진듯 합니다

아쉽게도 언어 패치내역에 대한 자료가 없다보니
또 보물찾기와 수작업이 요구될듯 합니다 ㅜ
dlgks224 25 Dec, 2018 @ 11:01am 
8.2 stable1 pull request 넣었습니다~~
TwotoolusFLY_LSh.st  [developer] 25 Dec, 2018 @ 8:00pm 
넵 퇴근후 확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wotoolusFLY_LSh.st  [developer] 28 Dec, 2018 @ 9:36pm 
@dlgks224

번역 고생 많으셨습니다

튜토리얼에서 RMB를 마우스 우클릭(RMB)로 해서
RMB 용어가 아직 들 익숙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이렇게 고쳐보는건 어떨까요?

tutorialpart1.step1.objective1.description 70 Use {button:CameraPan} to Pan 마우스 우클릭(RMB)을 이용하여 시점을 이동하세요

tutorialpart1.step2.objective1.description 70 Click {button:CameraPan} + {button:CameraFastMovement} for a faster Camera {button:CameraFastMovement} + 마우스 우클릭(RMB)을 이용하여 시점을 빠르게 이동해 보세요
dlgks224 29 Dec, 2018 @ 1:41pm 
이게 처음에 그런 식으로 비슷하게 했던 적이 있는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인게임에서 칸이 초과되는 현상 때문에 전체적인 문구를 짧게 바꾼 기억이 있네요
혹시 시간이 나실 때 직접 적용해 보시고 제대로 출력된다면 알려 주실 수 있으신가요?
제가 먼저테스트하게 되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TwotoolusFLY_LSh.st  [developer] 30 Dec, 2018 @ 3:07am 
Originally posted by dlgks224:
이게 처음에 그런 식으로 비슷하게 했던 적이 있는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인게임에서 칸이 초과되는 현상 때문에 전체적인 문구를 짧게 바꾼 기억이 있네요
혹시 시간이 나실 때 직접 적용해 보시고 제대로 출력된다면 알려 주실 수 있으신가요?
제가 먼저테스트하게 되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잘 표기되서 변경후 현재 모드에 반영된 상태입니다 ㅇㅁ<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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