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M 2
[WOTC] Extended Perk Pack
󰀀Wilson 25 May, 2019 @ 6:02am
KOREA Translation
[F_ChipAwa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칩 어웨이(Chip Away)"
LocFlyOverText="칩 어웨이(Chip Away)"
LocLongDescription="주무기를 발사하여 무기의 티어를 기준으로 아머를 파쇄합니다. 탄약 <Ability:SelfAmmoCost/> 사용.
<Ability:CHIPAWAY_COOLDOWN/> turn cooldown."

LocHelpText="주무기를 발사하여 무기의 티어를 기준으로 아머를 파쇄합니다. 탄약 <Ability:SelfAmmoCost/> 사용.
<Ability:CHIPAWAY_COOLDOWN/> turn cooldown."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주무기를 발사하여 무기의 티어를 기준으로 아머를 파쇄합니다. <br/><Bullet/> Conventional weapons shred
<Ability:CHIPAWAY_SHRED_CV/> armor.<br/><Bullet/> Laser weapons shred
<Ability:CHIPAWAY_SHRED_LS/> armor.<br/><Bullet/> Magnetic weapons shred
<Ability:CHIPAWAY_SHRED_MG/> armor.<br/><Bullet/> Coil weapons shred
<Ability:CHIPAWAY_SHRED_CL/> armor.<br/><Bullet/> Beam weapons shred
<Ability:CHIPAWAY_SHRED_BM/> armor.<br/><Bullet/> Consumes
<Ability:SelfAmmoCost/> 사용 <br/><Bullet/>
<Ability:CHIPAWAY_COOLDOWN/> 턴 쿨다운.<br/>"



[F_Concentratio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집중(Concentration)"
LocFlyOverText="집중(Concentration)"
LocLongDescription="찰과상이나 빗나감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LocHelpText="찰과상이나 빗나감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공격은 찰과상이나 빗나감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br/><Bullet/> 기본, 보조 무기 및 권총에 적용됩니다.<br/>"



[F_LikeLightning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번개같이(Like Lightning)"
LocFlyOverText="번개같이(Like Lightning)"

LocLongDescription="런 앤 건이 활성화되면 아크 쓰로워(Arc Thrower) 쿨 다운이 즉시 제거되고 아크 쓰로워(Arc Thrower)가 다음 턴에 쏜 총에 행동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패시브."

LocHelpText="런 앤 건이 활성화되면 아크 쓰로워(Arc Thrower) 쿨 다운이 즉시 제거되고 아크 쓰로워(Arc Thrower)가 다음 턴에 쏜 총에 행동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런 앤 건이 활성화되면 아크 쓰로워(Arc Thrower) 쿨 다운이 즉시 제거되고 아크 쓰로워(Arc Thrower)가 다음 턴에 쏜 총에 행동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패시브.<br/><Bullet/> 연쇄 번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br/><Bullet/> 패시브.<br/>"



[F_StationaryThrea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변함없는 위협"

LocFlyOverText="변합없는 위협"

LocLongDescription="이동하지 않는 각 턴마다 주무기에 +<Ability:STATIONARYTHREAT_DAMAGE_PER_TURN> 피해 보너스가 쌓입니다. 패시브."

LocHelpText="이동하지 않는 각 턴마다 주무기에 +<Ability:STATIONARYTHREAT_DAMAGE_PER_TURN> 피해 보너스가 쌓입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이동하지 않는 각 턴마다 주무기에 +<Ability:STATIONARYTHREAT_DAMAGE_PER_TURN> 피해 보너스가 쌓입니다. <br/><Bullet/> 이펙트 보너스는 최대 스택 가능 <Ability:STATIONARYTHREAT_DAMAGE_MAX_TURNS> 시간.<br/><Bullet/> 패시브.<br/>"



[F_Opportunis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기회주의자(Opportunist)"

LocFlyOverText="기회주의자(Opportunist)"

LocLongDescription="대응사격은 이제 방어 보너스의 절반을 무시합니다. 패시브."

LocHelpText="대응사격은 이제 방어 보너스의 절반을 무시합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대응사격은 이제 방어 보너스의 절반을 무시합니다. <br/><Bullet/> 패시브.<br/>"



[F_Maim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마임(Maim)"

LocFlyOverText="마임(Maim)"
LocLongDescription="다음 턴이 끝날 때까지 표적이 움직이지 못하도록 주무기로 사격합니다. 탄약 <Ability:MAIM_AMMO_COST/> 사용. <Ability:MAIM_COOLDOWN/> 턴 쿨다운."

LocHelpText="다음 턴이 끝날 때까지 표적이 움직이지 못하도록 주무기로 사격합니다. 탄약 <Ability:MAIM_AMMO_COST/> 사용. <Ability:MAIM_COOLDOWN/> 턴 쿨다운."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다음 턴이 끝날 때까지 표적이 움직이지 못하도록 주무기로 사격합니다.<br/><Bullet/> 매복 중 고티어 몬스터를 상대할 때 유리합니다. <br/><Bullet/> Uses <Ability:MAIM_AMMO_COST/> ammo.<br/><Bullet/> <Ability:MAIM_COOLDOWN/> 턴 쿨다운.<br/>"



[F_QuickPatch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빠른 패치(Quick Patch)"

LocFlyOverText="빠른 패치(Quick Patch)"
LocLongDescription="메디킷을 사용하는데 턴이 필요하지 않게됩니다. 패시브."

LocHelpText="메디킷을 사용하는데 턴이 필요하지 않게됩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메디킷을 사용하는데 턴이 필요하지 않게됩니다. <br/><Bullet/> 패시브.<br/>"



[F_Preservatio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보존(Preservation)"

LocFlyOverText="보존(Preservation)"

LocLongDescription="잠행이 발각당했을 때, <Ability:PRESERVATION_DEFENSE_BONUS> 턴 동안 <Ability:PRESERVATION_DURATION> 방어력 보너스를 얻습니다. 패시브."

LocHelpText="잠행이 발각당했을 때, <Ability:PRESERVATION_DEFENSE_BONUS> 턴 동안 <Ability:PRESERVATION_DURATION> 방어력 보너스를 얻습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잠행이 발각당했을 때, <Ability:PRESERVATION_DEFENSE_BONUS> 턴 동안 <Ability:PRESERVATION_DURATION> 방어력 보너스를 얻습니다.<br/><Bullet/> 패시브.<br/>"



[F_LickYourWound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상처 메만지기(Lick Your Wounds)"
LocFlyOverText="상처 메만지기(Lick Your Wounds)"
LocLongDescription="잠복 사용시 <Ability:LICKYOURWOUNDS_HEALAMOUNT/> 만큼 회복합니다. 상태이상에서 벗어나고 한 임무당 최대 <Ability:LICKYOURWOUNDS_MAXHEALAMOUNT/> 까지 회복하며 중독,화상 및 부식(acid burning)을 제거합니다. 패시브."

LocHelpText="잠복 사용시 <Ability:LICKYOURWOUNDS_HEALAMOUNT/> 만큼 회복합니다. 상태이상에서 벗어나고 임무당 최대 <Ability:LICKYOURWOUNDS_MAXHEALAMOUNT/> 까지 회복하며 중독,화상 및 부식(acid burning)을 제거합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잠복 사용시 <Ability:LICKYOURWOUNDS_HEALAMOUNT/> 만큼 회복합니다. 상태이상에서 벗어나고 임무당 최대 <Ability:LICKYOURWOUNDS_MAXHEALAMOUNT/> 까지 회복하며 중독,화상 및 부식(acid burning)을 제거합니다.<br/><Bullet/> 탄도학 방패(Ballistic Shield)가 장착 된 경우 방벽을 사용 시 체력회복이 활성화됩니다. (탄도학 방패는 개별 모드) <br/><Bullet/> 패시브.<br/>"



[F_Momentum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충동(Impulse)"
LocFlyOverText="충동(Impulse)"
LocLongDescription="이번 턴에 이동한 경우 <Ability:MOMENTUM_AIM_BONUS/> 목표 및 <Ability:MOMENTUM_CRIT_BONUS/> 에 치명타 확률을 부여합니다."
LocHelpText="이번 턴에 이동한 경우 <Ability:MOMENTUM_AIM_BONUS/> 목표 및 <Ability:MOMENTUM_CRIT_BONUS/> 에 치명타 확률을 부여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이번 턴에 이동한 경우 <Ability:MOMENTUM_AIM_BONUS/> 목표 및 <Ability:MOMENTUM_CRIT_BONUS/> 에 치명타 확률을 부여합니다.<br/><Bullet/> 패시브.<br/>"



[F_ThousandsToGo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수천가지(Thousands To Go)"
LocFlyOverText="수천가지(Thousands To Go)"
LocLongDescription="1 턴에 1 번 주무기로 적을 죽인 후, 추가로 제자리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LocHelpText="O1 턴에 1 번 주무기로 적을 죽인 후, 추가로 제자리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1 턴에 1 번 주무기로 적을 죽인 후, 추가로 제자리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br/><Bullet/> 로스트를 죽였을 때에는 활성화되지 않습니다.<br/><Bullet/> 패시브.<br/>"


[F_Recharg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재충전(Recharge)"
LocFlyOverText="재충전(Recharge)"

LocLongDescription="주무기로 적을 죽이면 모든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Ability:RECHARGE_COOLDOWN_AMOUNT/> 만큼 감소합니다."

LocHelpText="주무기로 적을 죽이면 모든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Ability:RECHARGE_COOLDOWN_AMOUNT/> 만큼 감소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주무기로 적을 죽이면 모든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Ability:RECHARGE_COOLDOWN_AMOUNT/> 만큼 감소합니다.<br/><Bullet/> 턴 종료가 없는 어빌리티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br/><Bullet/> 패시브.<br/>"


[F_PierceTheVeil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장막 뚫기(Pierce the Veil)"
LocFlyOverText="장막 뚫기(Pierce the Veil)"

LocLongDescription="활성화하게 되면 피해량, 조준, 방어관통에 보너스가 부여되며, 다른 모든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합니다."

LocHelpText="활성화하게 되면 피해량, 조준, 방어관통에 보너스가 부여되며, 다른 모든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활성화하게 되면 피해량, 조준, 방어관통에 보너스가 부여되며, 다른 모든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합니다.<br/><Bullet/> <Ability:PIERCETHEVEIL_DAMAGE_BONUS/> 추가 피해.<br/><Bullet/> <Ability:PIERCETHEVEIL_AIM_BONUS/> 조준 보너스.<br/><Bullet/> <Ability:PIERCETHEVEIL_ARMOR_PIERCING/> 방어 관통 추가.<br/><Bullet/> <Ability:PIERCETHEVEIL_COOLDOWN/> 턴 쿨다운.<br/><Bullet/> <Ability:PIERCETHEVEIL_INCREASE_COOLDOWN_AMOUNT/> 만큼 다른 모든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합니다.<br/><Bullet/>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은 최대 재사용 대기 시간보다 길어질 수 없습니다.<br/><Bullet/> 보너스는 다음 턴 시작까지 지속됩니다.<br/>"



[F_TheBiggerTheyAr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더 거대한 이들이 있다(The Bigger They Are)"
LocFlyOverText="더 거대한 이들이 있다(The Bigger They Are)"
LocLongDescription="조준 보너스를 받을 수 없는 대상에게 +<Ability:THEBIGGERTHEYARE_AIM_BONUS/>만큼 조준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LocHelpText="조준 보너스를 받을 수 없는 대상에게 +<Ability:THEBIGGERTHEYARE_AIM_BONUS/>만큼 조준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조준 보너스를 받을 수 없는 대상에게 +<Ability:THEBIGGERTHEYARE_AIM_BONUS/>만큼 조준 보너스가 추가됩니다.<br/><Bullet/> 적이라 함은 크리살리드,MEC,버서커를 포함하며 이것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br/><Bullet/> 패시브.<br/>"


[F_CallForFir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불의 부름(Call For Fire)"
LocFlyOverText="불의 부름(Call For Fire)"
LocLongDescription="경계를 실행하면 <Ability:CALLFORFIRE_RADIUS/> 범위 내 모든 아군들도 함께 경계하게 됩니다."
LocHelpText="경계를 실행하면 <Ability:CALLFORFIRE_RADIUS/> 범위의 모든 아군들도 함께 경계하게 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경계를 경계를 실행하면 <Ability:CALLFORFIRE_RADIUS/> 범위의 아군들도 함께 경계하게 됩니다.<br/><Bullet/> 하나의 행동 포인트가 필요하고 사용자의 턴을 끝냅니다. <br/><Bullet/> 이 능력으로 영향을 받은 아군은 자동으로 자신의 턴을 끝내지 않습니다.<br/><Bullet/> <Ability:CALLFORFIRE_COOLDOWN> 턴 쿨다운.<br/>"


[F_KillEmAll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다 죽여버려(Kill 'Em All)"
LocFlyOverText="다 죽여버려(Kill 'Em All)"
LocLongDescription="원뿔형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사격을 가합니다. 목표 지점까지 발사하려면 시야 확보가 필요합니다. 탄약 <Ability:KILLEMALL_AMMO_COST/> 사용. <Ability:KILLEMALL_COOLDOWN/> 턴 쿨다운."
LocHelpText="원뿔형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사격을 가합니다. 목표 지점까지 발사하려면 시야 확보가 필요합니다. 탄약 <Ability:KILLEMALL_AMMO_COST/> 사용. <Ability:KILLEMALL_COOLDOWN/> 턴 쿨다운."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원뿔형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사격을 가합니다.<br/><Bullet/> 목표 지점까지 발사하려면 시야 확보가 필요합니다.<br/><Bullet/> 탄약 <Ability:KILLEMALL_AMMO_COST/> 사용.<br/><Bullet/> <Ability:KILLEMALL_COOLDOWN/> 턴 쿨다운.<br/>"



[F_SurgicalPrecisio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정밀한 시술(Surgical Precision)"
LocFlyOverText="정밀한 시술(Surgical Precision)"
LocLongDescription="조준 페널티를 절반으로 줄입니다. 대응 사격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LocHelpText="조준 페널티를 절반으로 줄입니다. 대응 사격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조준 페널티를 절반으로 줄입니다. <br/><Bullet/> 대응 사격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br/><Bullet/> 패시브.<br/>"



[F_LockNLoa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락 앤 로드(Lock 'N Load)"
LocFlyOverText="락 앤 로드(Lock 'N Load)"
LocLongDescription="주무기로 처치하면 1 탄을 회복합니다. <Ability:LOCKNLOAD_AMMO_TO_RELOAD/> 사용. 패시브."
LocHelpText="주무기로 처치하면 1 탄을 회복합니다. <Ability:LOCKNLOAD_AMMO_TO_RELOAD/> 사용.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주무기로 처치하면 1 탄을 회복합니다. <Ability:LOCKNLOAD_AMMO_TO_RELOAD/> 사용. <Bullet/> 패시브.<br/>"


[F_Impositio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제재(Imposition)"
LocFlyOverText="제재(Imposition)"
LocLongDescription="주무기로 적에게 사격을 가해 적의 조준을 <Ability:IMPOSITION_AIM_PENALTY/> 만큼 다음 턴까지 감소시킵니다."
LocHelpText="주무기로 적에게 사격을 가해 적의 조준을 <Ability:IMPOSITION_AIM_PENALTY/> 만큼 다음 턴까지 감소시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주무기로 적에게 사격을 가해 적의 조준을 <Ability:IMPOSITION_AIM_PENALTY/> 만큼 다음 턴까지 감소시킵니다. <br/><Bullet/> 기본 공격만 적용됩니다.<br/><Bullet/> 효과가 누적되지 않습니다.<br/><Bullet/> 패시브.<br/>"


[F_TrenchWarfar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참호전(Trench Warfare)"
LocFlyOverText="참호전(Trench Warfare)"
LocLongDescription="자신의 차례 동안 적어도 한 번 이상 죽이면 자동으로 잠복합니다."
LocHelpText="자신의 차례 동안 적어도 한 번 이상 죽이면 자동으로 잠복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자신의 차례 동안 적어도 한 번 이상 죽이면 자동으로 잠복합니다.<br/><Bullet/> 평상시라면 잠복만 할 것입니다. <br/><Bullet/> 방탄 방패를 장착할 경우 방벽을 사용합니다.(방패는 개별 모드 설치) <br/><Bullet/> 패시브.<br/>"



[F_Compensatio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보상(Compensation)"
LocFlyOverText="보상(Compensation)"
LocLongDescription="행동력 두개로 저격총을 발사하면 해당 행동력 중 하나가 환불됩니다. 패시브."
LocHelpText="행동력 두개로 저격총을 발사하면 해당 행동력 중 하나가 환불됩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행동력 두개로 저격총을 발사하면 해당 행동력 중 하나가 환불됩니다. <br/><Bullet/> 한 턴에 한 번만 활성화됩니다. <br/><Bullet/> 패시브.<br/>"



[F_SniperElit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특등 사수(Sniper Elite)"
LocFlyOverText="특등 사수(Sniper Elite"
LocLongDescription="분대시야 패널티를 삭제합니다. 패시브."
LocHelpText="분대시야 패널티를 삭제합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분대시야 패널티를 삭제합니다. 패시브."



[F_FirstStrik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기습(Surprise)"
LocLongDescription="잠행 상태에서 공격할 경우 +<Ability:FIRSTSTRIKE_CONCEALED_DAMAGE_BONUS> 의 피해를 주고 측면에서 적을 공격할 경우 +<Ability:FIRSTSTRIKE_FLANKING_DAMAGE_BONUS> 의 피해를 줍니다. 패시브."
LocHelpText="숨어있는 동안 +<Ability:FIRSTSTRIKE_CONCEALED_DAMAGE_BONUS> 의 피해를 주고 대상을 공격하는 동안 +<Ability:FIRSTSTRIKE_FLANKING_DAMAGE_BONUS> 의 피해를 줍니다. 패시브."
LocFlyOverText="첫 공격"
LocPromotionPopupText="<Bullet/> 기습은 한 방에 강적을 제거함으로써 매복에 결정적인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br/><Bullet/> 기습은 보너스를 얻기 위해선 잠행상태여야합니다. 잠행상태에서 경계는 영향이 없습니다."



[F_DisablingSho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Disabling Shot"
LocFlyOverText="Disabling Shot"
LocLongDescription="주무기로 적을 타격하게 되면 표적을 <Ability:DISABLINGSHOT_STUN_ACTIONS/> 기절시킵니다. 치명타 불가. 탄약 <Ability:DISABLINGSHOT_AMMO_COST/> 사용. <Ability:DISABLINGSHOT_COOLDOWN/> 턴 쿨다운."
LocHelpText="주무기로 적을 타격하게 되면 표적을 <Ability:DISABLINGSHOT_STUN_ACTIONS/> 기절시킵니다. 치명타 불가. 탄약 <Ability:DISABLINGSHOT_AMMO_COST/> 사용. <Ability:DISABLINGSHOT_COOLDOWN/> 턴 쿨다운."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주무기로 적을 타격하게 되면 표적을 <Ability:DISABLINGSHOT_STUN_ACTIONS/> 기절시킵니다. <br/><Bullet/> 치명타 불가.<br/><Bullet/> 탄약 <Ability:DISABLINGSHOT_AMMO_COST/> 사용. <br/><Bullet/> <Ability:DISABLINGSHOT_COOLDOWN/> 턴 쿨다운.<br/>"



[F_Blen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혼합식(Blend)"
LocFlyOverText="혼합식(Blend)"
LocLongDescription="턴이 바뀌면 자동으로 깨지는 잠복 상태를 <Ability:BLEND_TURNS_CONCEALED> 만큼 부여합니다. "
LocHelpText="턴이 바뀌면 자동으로 깨지는 잠복 상태를 <Ability:BLEND_TURNS_CONCEALED> 만큼 부여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턴이 바뀌면 자동으로 깨지는 잠복 상태를 <Ability:BLEND_TURNS_CONCEALED> 만큼 부여합니다. <br/><Bullet/> 이것은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나거나 기습 등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데 유용합니다.<br/><Bullet/> 플레이어의 차례가 시작될 때 잠복이 중단됩니다.<br/>"



[F_Botne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보넷트(Botnet)"
LocFlyOverText="보넷트(Botnet)"
LocLongDescription="활성된 상태에서 다음 턴이 되기 전 모든 아군의 공격은 <Ability:BOTNET_HACK_DEFENSE_PENALTY> 만큼 대상의 해킹 방어력을 깍아버립니다. <Ability:BOTNET_COOLDOWN> 턴 쿨다운. 프리 액션."
LocHelpText="활성된 상태에서 다음 턴이 되기 전 모든 아군의 공격은 <Ability:BOTNET_HACK_DEFENSE_PENALTY> 만큼 대상의 해킹 방어력을 깍아버립니다. <Ability:BOTNET_COOLDOWN> 턴 쿨다운. 프리 액션."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활성된 상태에서 다음 턴이 되기 전 모든 아군의 공격은 <Ability:BOTNET_HACK_DEFENSE_PENALTY> 만큼 대상의 해킹 방어력을 깍아버립니다. <br/><Bullet/> <Ability:BOTNET_COOLDOWN> 턴 쿨다운.<br/><Bullet/>프리 액션.<br/>"



[F_ReadyForAnything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만사 OK(Ready for Anything)"
LocLongDescription="주무기로 공격을 하면 자동으로 <Ability:WeaponName/>경계합니다."
LocHelpText="목표물에게 발사 한 후, 경계합니다."
LocFlyOverText="만사 OK(Ready for Anything)"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탄약이 없으면 경계상태로 돌입하지 않게됩니다.<br/>"



[F_Resuppl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보충 (Resupply)"
LocFlyOverText="보충 (Resupply)"
LocLongDescription="모든 아군의 주무기 탄약을 보충합니다. <Ability:RESUPPLY_CHARGES/> 임무당 비용(charges per mission)."
LocHelpText="모든 아군의 주무기 탄약을 보충합니다. <Ability:RESUPPLY_CHARGES/> 임무당 비용(charges per mission)."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모든 아군의 주무기 탄약을 보충합니다.<br/><Bullet/> <Ability:RESUPPLY_CHARGES/> 임무당 비용(charges per mission)<br/>"



[F_Immuniz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면역 (Immunize)"
LocFlyOverText="면역 (Immunize)"
LocLongDescription="그램린은 이번 턴 동안 아군에게 피해 면역을 부여합니다. <Ability:IMMUNIZE_CHARGES/> 임무당 비용(charges per mission)."
LocHelpText="그램린은 이번 턴 동안 아군에게 피해 면역을 부여합니다. . <Ability:IMMUNIZE_CHARGES/> 임무당 비용(charges per mission)."
LocPromotionPopupText="<Bullet/> 그램린은 이번 턴 동안 아군에게 피해 면역을 부여합니다. <br/><Bullet/> <Ability:IMMUNIZE_CHARGES/> 임무당 비용(charges per mission).<br/>"



[F_Rush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러쉬(Rush)"
LocFlyOverText="러쉬(Rush)"
LocLongDescription="<Ability:SecondaryWeaponName/> 적을 향해 바로 돌진하여 작은 하마처럼 칼로 푹 찔러버립니다. 단일 동작으로만 가능합니다. 하나의 행동력만 지불하며, 턴을 바로 끝내지 않습니다."
LocHelpText="<Ability:SecondaryWeaponName/> 적을 향해 바로 돌진하여 작은 하마처럼 칼로 푹 찔러버립니다. 단일 동작으로만 가능합니다. 하나의 행동력만 지불하며, 턴을 바로 끝내지 않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Ability:SecondaryWeaponName/> 적을 향해 바로 돌진하여 작은 하마처럼 칼로 푹 찔러버립니다. 단일 동작으로만 가능합니다. 하나의 행동력만 지불하며, 턴을 바로 끝내지 않습니다.<br/>"



[F_AmmoConservatio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탄약 보존(Ammo Conservation)"
LocFlyOverText="탄약 보존(Ammo Conservation)"
LocLongDescription="액션 포인트를 소모하지 않는 활성화 기술입니다. 이 턴의 남은 시간 동안, 당신이 한 발을 쏜 후에 탄약이 환불됩니다. <Ability:AMMOCONSERVATION_COOLDOWN/> 턴 쿨다운."
LocHelpText="액션 포인트를 소모하지 않는 활성화 기술입니다. 이 턴의 남은 시간 동안, 당신이 한 발을 쏜 후에 탄약이 환불됩니다. <Ability:AMMOCONSERVATION_COOLDOWN/> 턴 쿨다운."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액션 포인트를 소모하지 않는 활성화 기술입니다. 이 턴의 남은 시간 동안, 당신이 한 발을 쏜 후에 탄약이 환불됩니다. <br/><Bullet/> 그러나 무기를 발사하려면 여전히 무기에 최소한의 탄약량이 필요합니다. <br/><Bullet/> <Ability:AMMOCONSERVATION_COOLDOWN/> 턴 쿨다운.<br/>"



[F_WellProtecte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잘 보호됨(Well Protected)"
LocFlyOverText="잘 보호됨(Well Protected)"
LocLongDescription="유틸리티 조끼 슬롯을 제공합니다."
LocHelpText="유틸리티 조끼 슬롯을 제공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유틸리티 조끼 슬롯을 제공합니다.<br/>"



[F_Dedicatio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헌정(Dedication)"
LocFlyOverText="헌정(Dedication)"
LocLongDescription="프리 액션. 보너스 이동력을 +<Ability:DEDICATION_MOBILITY/>만큼 얻고 남은 턴 동안 대응 사격을 유발시키지 않습니다. <Ability:DEDICATION_COOLDOWN/> 턴 쿨다운."
LocHelpText="프리 액션. 보너스 이동력을 +<Ability:DEDICATION_MOBILITY/>만큼 얻고 남은 턴 동안 대응 사격을 유발시키지 않습니다. <Ability:DEDICATION_COOLDOWN/> 턴 쿨다운."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보너스 이동력을 +<Ability:DEDICATION_MOBILITY/>만큼 얻고 남은 턴 동안 대응 사격을 유발시키지 않습니다.<br/><Bullet/> 프리 액션.<br/><Bullet/> <Ability:DEDICATION_COOLDOWN/> 턴 쿨다운.<br/>"



[F_Triag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부상자 선별(Triage)"
LocFlyOverText="부상자 선별(Triage)"
LocLongDescription="사용자 및 주변 아군들에게 <Ability:TRIAGE_HEAL_AMOUNT> 체력을 회복합니다. 화상, 산성, 중독 상태를 없앱니다. <Ability:TRIAGE_CHARGES> charge per mission."
LocHelpText="사용자 및 주변 아군들에게 <Ability:TRIAGE_HEAL_AMOUNT> 체력을 회복합니다. 화상, 산성, 중독 상태를 없앱니다. <Ability:TRIAGE_CHARGES> charge per mission."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사용자 및 주변 아군들에게 <Ability:TRIAGE_HEAL_AMOUNT> 체력을 회복합니다.<br/><Bullet/> 화상, 산성, 중독 상태를 없앱니다.<br/><Bullet/> <Ability:TRIAGE_CHARGES> charge per mission.<br/>"



[F_Steadfas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견고(Steadfast)"
LocFlyOverText="견고(Steadfast)"
LocLongDescription="공포, 정신 지배, 기절 및 감각 상실을 포함한 부정적인 정신 상태에 면역을 제공합니다."
LocHelpText="공포, 정신 지배, 기절 및 감각 상실을 포함한 부정적인 정신 상태에 면역을 제공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공포, 정신 지배, 기절 및 감각 상실을 포함한 부정적인 정신 상태에 면역을 제공합니다.<br/><Bullet/> 패시브. <br/>"



[F_Corpsma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위생병(Corpsman)"
LocFlyOverText="위생병(Corpsman)"
LocLongDescription="프리 메디킷을 제공합니다."
LocHelpText="프리 메디킷을 제공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프리 메디킷을 부여합니다.<br/><Bullet/> 필요 연구가 완료되면 나노 메디킷이 제공됩니다.<br/>"



[F_FieldMedic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야전 의무관(Field Medic)"
LocLongDescription="메디킷을 <Ability:FIELDMEDIC_BONUS_ITEMS/>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LocHelpText="메디킷을 <Ability:FIELDMEDIC_BONUS_ITEMS/>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위생병(Corpsman)에 의해 제공 된 메디킷에도 적용됩니다. <br/><Bullet/> 메디킷과 나노메디킷 모두 적용됩니다.<br/>"



[F_Stimulat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자극제(Stimulate)"
LocFlyOverText="자극제(Stimulate)"
LocLongDescription="1 턴에 1 번, 인접한 동료의 정신 장애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LocHelpText="1 턴에 1 번, 인접한 동료의 정신 장애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감각 상실, 공포, 의식불명을 해제합니다.<br/>"



[F_Bloodle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혈탄(Bloodlet)"
LocLongDescription="주무기나 권총이 출혈을 일으킵니다."
LocHelpText="주무기나 권총이 출혈을 일으킵니다."
LocFlyOverText="혈탄(Bloodlet)"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주무기나 권총이 출혈을 일으킵니다.<br/><Bullet/> 출혈 효과는 <Ability:BLOODLET_DURATION/> 턴 동안 지속되고 턴마다 <Ability:BLOODLET_TICK_DAMAGE/>의 피해를 입힙니다.<br/>"



[F_BlindingFir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눈뽕(Blinding Fire)"
LocLongDescription="원뿔형 범위 내의 적을 공격합니다. 이 공격은 <Ability:BLINDINGFIRE_SOURCE_AIM_PENALTY/>만큼 부정확하지만 , 목표물들의 조준을 <Ability:BLINDINGFIRE_TARGET_AIM_PENALTY/>만큼 감소시킵니다."
LocHelpText="원뿔형 범위 내의 적을 공격합니다. 이 공격은 <Ability:BLINDINGFIRE_SOURCE_AIM_PENALTY/>만큼 부정확하지만 , 목표물들의 조준을 <Ability:BLINDINGFIRE_TARGET_AIM_PENALTY/>만큼 감소시킵니다."
LocFlyOverText="눈뽕(Blinding Fire)"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조준 패널티로 인해 공격이 빗나가더라도 적에게 적용됩니다.<br/>"



[F_QuickFee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빠른 발(Quick Feet)"
LocFlyOverText="빠른 발(Quick Feet)"
LocLongDescription="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잠행 상태에서 벗어나면 행동력 하나를 환불 받습니다."
LocHelpText="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잠행 상태에서 벗어나면 행동력 하나를 환불 받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잠행 상태에서 벗어나면 행동력 하나를 환불 받습니다.<br/><Bullet/> 오직 내 차례 동안의 행동에서만 적용됩니다.<br/><Bullet/> 행동력을 소모하지 않는 능력을 사용할 때에는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br/>"



[F_CombatDrug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전투 약물(Combat Drugs)"
LocLongDescription="연막 수류탄의 신속자극제는 연기 구름에 있는 병사들에게 +<Ability:COMBATDRUGS_AIM> 조준 및 +<Ability:COMBATDRUGS_CRIT> 치명타 확률을 제공합니다."
LocHelpText="연막 수류탄의 신속자극제는 연기 구름에 있는 병사들에게 +<Ability:COMBATDRUGS_AIM> 조준 및 +<Ability:COMBATDRUGS_CRIT> 치명타 확률을 제공합니다."
LocFlyOverText="전투 약물(Combat Drugs)"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이 효과는 적과 아군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br/>"



[F_SaltInTheWoun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상처에 소금(Salt in the Wound)"
LocFlyOverText="상처에 소금(Salt in the Wound)"
LocLongDescription="모든 공격은 중독, 화상, 산성 또는 출혈 상태를 유발하며 +<Ability:SALTINTHEWOUND_DAMAGE_BONUS/> 피해 보너스를 줍니다. 이 피해 보너스는 해당 효과들로 인한 지속 피해도 포함됩니다"
LocHelpText="모든 공격은 중독, 화상, 산성 또는 출혈 상태를 유발하며 +<Ability:SALTINTHEWOUND_DAMAGE_BONUS/> 피해 보너스를 줍니다. 이 피해 보너스는 해당 효과들로 인한 지속 피해도 포함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든 공격은 중독, 화상, 산성 또는 출혈 상태를 유발하며 +<Ability:SALTINTHEWOUND_DAMAGE_BONUS/> 피해 보너스를 줍니다.<br/><Bullet/> 야기된 모든 기본적인 피해에 적용됩니다.<br/><Bullet/> 이 피해 보너스는 해당 효과들로 인한 지속 피해도 포함됩니다. <br/><Bullet/> 피해량 보너스는 효과들이 중첩되지 않습니다. <br/>"




[F_Unloa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언로드(Unload)"
LocFlyOverText="언로드(Unload)"
LocLongDescription="탄약이 없어지거나 적이 뒈질때까지 <Ability:WeaponName/> 발사합니다. 치명타는 발생하지 않으며 각 사격은 일반 공격보다 적은 피해를 줍니다. <Ability:UNLOAD_COOLDOWN/> 턴 쿨다운."
LocHelpText="탄약이 없어지거나 적이 뒈질때까지 <Ability:WeaponName/>발사합니다. 치명타는 발생하지 않으며 각 사격은 일반 공격보다 적은 피해를 줍니다. <Ability:UNLOAD_COOLDOWN/> 턴 쿨다운."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탄약이 없어지거나 적이 뒈질때까지 <Ability:WeaponName/> 발사합니다.<br/><Bullet/> 치명타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br/><Bullet/> 각 사격은 <Ability:UNLOAD_DAMAGE_PERCENT_MALUS/>% 피해를 입힙니다.<br/><Bullet/> <Ability:UNLOAD_COOLDOWN/> 턴 쿨다운.<br/>


[F_Unloa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언로드(Unload)"
LocFlyOverText="언로드(Unload)"
LocLongDescription="탄약이 없어지거나 적이 뒈질때까지 <Ability:WeaponName/> 발사합니다. 치명타는 발생하지 않으며 각 사격은 일반 공격보다 적은 피해를 줍니다. <Ability:UNLOAD_COOLDOWN/> 턴 쿨다운."
LocHelpText="탄약이 없어지거나 적이 뒈질때까지 <Ability:WeaponName/> 발사합니다. 치명타는 발생하지 않으며 각 사격은 일반 공격보다 적은 피해를 줍니다. <Ability:UNLOAD_COOLDOWN/> 턴 쿨다운."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탄약이 없어지거나 적이 뒈질때까지 <Ability:WeaponName/> 발사합니다. <br/><Bullet/> 치명타는 발생하지 않습니다.<br/><Bullet/> 각 사격은 <Ability:UNLOAD_DAMAGE_PERCENT_MALUS/>% 피해를 입힙니다.<br/><Bullet/> <Ability:UNLOAD_COOLDOWN/> 턴 쿨다운.<br/>



[F_UnloadDamag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언로드(Unload)"
LocFlyOverText="언로드(Unload)"
LocLongDescription="탄약이 없어지거나 적이 뒈질 때 까지 주무기를 갈겨댑니다. 치명타는 발생하지 않으며 각 사격은 일반 공격보다 적은 피해를 줍니다. <Ability:UNLOAD_COOLDOWN/> 턴 쿨다운."
LocHelpText="탄약이 없어지거나 적이 뒈질 때 까지 주무기를 갈겨댑니다. 치명타는 발생하지 않으며 각 사격은 일반 공격보다 적은 피해를 줍니다. <Ability:UNLOAD_COOLDOWN/> 턴 쿨다운."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탄약이 없어지거나 적이 뒈질 때 까지 주무기를 갈겨댑니다.<br/><Bullet/>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br/><Bullet/> 각 사격은 <Ability:UNLOAD_DAMAGE_PERCENT_MALUS/>% 피해를 입힙니다.<br/><Bullet/> <Ability:UNLOAD_COOLDOWN/> 턴 쿨다운.<br/>



[F_Ambush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요격(Ambush)"
LocFlyOverText="요격(Ambush)"
LocLongDescription="원뿔형 사격범위 안에서 움직이거나 공격하는 모든 적에게 대응사격을 가합니다. 잠복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LocHelpText="원뿔형 사격범위 안에서 움직이거나 공격하는 모든 적에게 대응사격을 가합니다. 잠복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이 공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Ability:ClassName/> 탄약이 오버될 수도 있습니다.<br/><Bullet/> 요격(Ambush)은 적 턴일 때 가장 잘 사용됩니다.<br/><Bullet/> <Ability:AMBUSH_COOLDOWN/> 쿨 쿨다운.<br/>"



[F_Renewal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리뉴얼(Renewal)"
LocFlyOverText="리뉴얼(Renewal)"
LocLongDescription="매 턴이 시작될 때 자신 주변에 있는 모든 아군을 치료합니다."
LocHelpText="매 턴이 시작될 때 자신 주변에 있는 모든 아군을 치료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매 턴이 시작될 때 자신 주변에 있는 모든 아군을 치료합니다.<br/><Bullet/> 체력이 <Ability:RENEWAL_HEALAMOUNT/> 만큼 회복합니다. <br/><Bullet/> 단일 임무중에는 각 대상에게 <Ability:RENEWAL_MAXHEALAMOUNT/> 이상의 수치로는 치료시킬 수 없습니다.<br/><Bullet/> <Ability:RENEWAL_RADIUS/> 타일 내에서 사용 병사와 아군에게 영향을 미칩니다.<br/><Bullet/> 패시브.<br/>"



[F_WarningSho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공포탄(Warning Shot)"
LocFlyOverText="공포탄(Warning Shot)"
LocLongDescription="목표물의 머리 위를 사격하여 공포에 빠뜨립니다. 이 공격은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습니다. 탄약 <Ability:SelfAmmoCost/> 사용. <Ability:WARNINGSHOT_CHARGES/> use(s) per mission."
LocHelpText="목표물의 머리 위를 사격하여 공포에 빠뜨립니다. 이 공격은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습니다. 탄약<Ability:SelfAmmoCost/> 사용. <Ability:WARNINGSHOT_CHARGES/> use(s) per mission."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목표물의 머리 위를 사격하여 공포에 빠뜨립니다. 이 공격은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습니다.<br/><Bullet/> 탄약 <Ability:SelfAmmoCost/> 사용.<br/><Bullet/> <Ability:WARNINGSHOT_CHARGES/> use(s) per mission.<br/>"



[F_OpenFir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공격 개시(Open Fire)"
LocFlyOverText="공격 개시(Open Fire)"
LocLongDescription="체력이 가득찬 상태의 적에게 명중과 치명타 보너스를 얻습니다. 체력이 가득찬 상태의 적에게 +<Ability:+ToHit/> 조준 보너스와 +<Ability:+Crit/> 치명타."
LocHelpText="체력이 가득찬 상태의 적에게 명중과 치명타 보너스를 얻습니다. 체력이 가득찬 상태의 적에게 <Ability:+ToHit/> 조준 보너스와 <Ability:+Crit/> 치명타."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체력이 가득찬 상태의 적에게 <Ability:+ToHit/> 조준 보너스와 <Ability:+Crit/> 치명타.<br/><Bullet/> 패시브.<br/>"



[F_Havoc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대혼란(Havoc)"
LocFlyOverText="대혼란(Havoc)"
LocLongDescription="플레이어의 제압 사격 및 지역 제압 사격은 1차 대상에게 1의 피해를 확정적으로 입히게 됩니다."
LocHelpText="플레이어의 제압 사격 및 지역 제압 사격은 1차 대상에게 1의 피해를 확정적으로 입히게 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제압사격 및 지역 제압 사격에 기본적인 피해를 보장합니다.<br/><Bullet/> 피해량은 사용중인 무기의 티어에 따라 증가합니다.</br>"



[F_Finess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교활(Finesse)"
LocFlyOverText="교활(Finesse)"
LocLongDescription="매 회 첫 번째 근접 공격시 액션이 반환됩니다. 패시브."
LocHelpText="매 회 첫 번째 근접 공격시 액션이 반환됩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매 회 첫 번째 근접 공격시 액션이 반환됩니다.<br/><Bullet/> 패시브.<br/>"


[F_ShoulderToLeanO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어깨를 내어주며(Shoulder to Lean On)"
LocFlyOverText="어깨를 내어주며(Shoulder to Lean On)"
LocLongDescription="<Ability:SHOULDERTOLEANON_RADIUS/> 타일 내의 아군은 +<Ability:SHOULDERTOLEANON_AIM_BONUS/> 조준 보너스를 얻습니다. 패시브."
LocHelpText="<Ability:SHOULDERTOLEANON_RADIUS/> 타일 내의 아군은 +<Ability:SHOULDERTOLEANON_AIM_BONUS/> 조준 보너스를 얻습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타일 내의 아군은 +<Ability:SHOULDERTOLEANON_AIM_BONUS/> 조준 보너스를 얻습니다.<br/><Bullet/> 패시브.<br/>"



[F_ShoulderToLeanOn_Passiv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어깨를 내어주며(Shoulder to Lean On)"
LocFlyOverText="어깨를 내어주며(Shoulder to Lean On)"
LocLongDescription="<Ability:SHOULDERTOLEANON_RADIUS/>타일 내의 아군은 +<Ability:SHOULDERTOLEANON_AIM_BONUS/> 조준 보너스를 얻습니다. 패시브."
LocHelpText="<Ability:SHOULDERTOLEANON_RADIUS/>타일 내의 아군은 +<Ability:SHOULDERTOLEANON_AIM_BONUS/> 조준 보너스를 얻습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Ability:SHOULDERTOLEANON_RADIUS/>타일 내의 아군은 +<Ability:SHOULDERTOLEANON_AIM_BONUS/> 조준 보너스를 얻습니다.<br/><Bullet/> 패시브.<br/>"



[F_BolsteredWall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강화된 벽(Bolstered Wall)"
LocFlyOverText="강화된 벽(Bolstered Wall)"
LocLongDescription="방벽이 활성화 되어있는 동안 +<Ability:BOLSTEREDWALL_DODGE_BONUS/> 회피 보너스를 얻습니다. 패시브."
LocHelpText="방벽이 활성화 되어있는 동안 +<Ability:BOLSTEREDWALL_DODGE_BONUS/>회피 보너스를 얻습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방벽이 활성화 되어있는 동안 +<Ability:BOLSTEREDWALL_DODGE_BONUS/> 회피 보너스를 얻습니다.<br/><Bullet/> 패시브.<br/>"



[F_ProtectAndServ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봉사와 보호(Protect and Serve)"
LocFlyOverText="봉사와 보호(Protect and Serve)"
LocLongDescription="방벽을 사용 후 제자리 행동 포인트를 얻습니다."
LocHelpText="방벽을 사용 후 제자리 행동 포인트를 얻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방벽을 사용 후 제자리 행동 포인트를 얻습니다. <br/><Bullet/> 패시브.<br/>"


[F_FaultlessDefens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우주 방어(Faultless Defense)"
LocFlyOverText="우주 방어(Faultless Defense)"
LocLongDescription="방벽이 활성화 되면 치명적인 타격을 입지 않습니다."
LocHelpText="방벽이 활성화 되면 치명적인 타격을 입지 않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방벽이 활성화 되면 치명적인 타격을 입지 않습니다.<br/><Bullet/> 패시브.<br/>"



[F_Adrenalin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아드레날린(Adrenaline)"
LocFlyOverText="아드레날린(Adrenaline)"
LocLongDescription="적을 제거할 때 마다 <Ability:ADRENALINE_SHIELD/> 쉴드를 얻습니다. 패시브."
LocHelpText="적을 제거할 때 마다 <Ability:ADRENALINE_SHIELD/> 쉴드를 얻습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적을 제거할 때 마다 <Ability:ADRENALINE_SHIELD/> 쉴드를 얻습니다.<br/><Bullet/> 한 임무당 <Ability:ADRENALINE_ACTIVATIONS_PER_MISSION/>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br/><Bullet/> 로스트를 죽일 때는 활성화하지 않습니다.<br/><Bullet/> 패시브.<br/>"



[F_WatchThemRu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와치 뎀 런 (Watch Them Run)"
LocFlyOverText="와치 뎀 런 (Watch Them Run)"
LocLongDescription="수류탄을 던지거나 발사한 후 바로 경계상태에 돌입합니다. 패시브."
LocHelpText="수류탄을 던지거나 발사한 후 바로 경계상태에 돌입합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수류탄을 던지거나 발사한 후 바로 경계상태에 돌입합니다.<br/><Bullet/> 패시브.<br/>"



[F_CoverArea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영역 덮개(Cover Area)"
LocFlyOverText="영역 덮개(Cover Area)"
LocLongDescription="<Ability:COVERAREA_RADIUS/> 범위 내의 아군은 폭발 피해를 절반만 받습니다. 패시브."
LocHelpText="<Ability:COVERAREA_RADIUS/>범위 내의 아군은 폭발 피해를 절반만 받습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Ability:COVERAREA_RADIUS/>범위 내의 아군은 폭발 피해를 절반만 받습니다.<br/><Bullet/> 패시브.<br/>"



[F_CoverArea_Passiv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영역 덮개(Cover Area)"
LocFlyOverText="영역 덮개(Cover Area)"
LocLongDescription="<Ability:COVERAREA_RADIUS/> 범위 내 자신과 아군은 폭발 피해를 절반만 받습니다. 패시브."
LocHelpText="<Ability:COVERAREA_RADIUS/> 범위 내 자신과 아군은 폭발 피해를 절반만 받습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Ability:COVERAREA_RADIUS/> 범위 내 자신과 아군은 폭발 피해를 절반만 받습니다.<br/><Bullet/> 패시브.<br/>"



[F_Rall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모여라!(Rally)"
LocFlyOverText="모여라!(Rally)"
LocLongDescription="자신 주변의 아군들에게 의지와 쉴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LocHelpText="<Ability:RALLY_RADIUS/> 범위 내의 모든 아군들에게 의지와 쉴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Ability:RALLY_RADIUS/> 범위 내 모든 아군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br/><Bullet/> 방탄 쉴드가 장착될 경우 <Ability:RALLY_SHIELD_CV/> 쉴드가 부여됩니다.<br/><Bullet/> 마그네틱 탄도학 쉴드가 장착 된 경우 <Ability:RALLY_SHIELD_MG/> 쉴드가 부여됩니다.<br/><Bullet/> 빔 발리스틱 방패가 장착되어 있을 경우 <Ability:RALLY_SHIELD_BM/> 쉴드를 부여합니다.<br/><Bullet/> 임무 당 한번.<br/>"


[F_ShieldTrauma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방패 트라우마(Shield Trauma)"
LocFlyOverText="방패 트라우마(Shield Trauma)"
LocLongDescription="방패로 적을 후려 쳐 1액션으로 기절하게 만듭니다."
LocHelpText="방패로 근접공격을 가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쉴드 배쉬 능력으로 업그레이드 합니다.<br/>"


[F_Avenge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복수자(Avenger)"
LocFlyOverText="복수자(Avenger)"
LocLongDescription="<Ability:AVENGER_RADIUS/> 타일 내에 있는 아군이 사격을 당했을 때 자동으로 <Ability:WeaponName/> 사격을 가합니다."
LocHelpText="<Ability:AVENGER_RADIUS/> 타일 내에 있는 아군이 사격을 당했을 때 자동으로 <Ability:WeaponName/> 사격을 가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이 스킬을 가진 유닛은 총에 맞아도 이 능력이 발동되지 않습니다. <br/><Bullet/> 적의 턴 동안 만 활성화 됩니다.<br/><Bullet/> 패시브.<br/>"



[F_FireFirs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선빵(Fire First)"
LocFlyOverText="선빵(Fire First)"
LocLongDescription="적들이 병사에게 사격하려고 할 때, 미리 <Ability:WeaponName/> 시도합니다."
LocHelpText="적들이 병사에게 사격하려고 할 때, 미리 <Ability:WeaponName/> 시도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적의 턴에서 활성화합니다. <br/><Bullet/> 패시브.<br/>"



[F_Flatlin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평행선(Flatline)"
LocFlyOverText="평행선(Flatline)"
LocLongDescription="주무기로 +<Ability:FLATLINE_DAMAGE_BONUS> 피해를 입히고 파열을 가합니다. 탄약 <Ability:SelfAmmoCost/> 사용. <Ability:FLATLINE_COOLDOWN/> 턴 쿨다운."
LocHelpText="주무기로 +<Ability:FLATLINE_DAMAGE_BONUS>피해를 입히고 파열을 가합니다. 탄약 <Ability:SelfAmmoCost/> 사용. <Ability:FLATLINE_COOLDOWN/> 턴 쿨다운."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주무기로 +<Ability:FLATLINE_DAMAGE_BONUS> 피해를 입히고 파열을 가합니다. <br/><Bullet/> 탄약 <Ability:SelfAmmoCost/> 사용.<br/><Bullet/> <Ability:FLATLINE_COOLDOWN/> 턴 쿨다운.<br/>"



[F_ColdBloode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냉혈(Cold Blooded)"
LocFlyOverText="냉혈(Cold Blooded)"
LocLongDescription="출혈, 중독, 화상과 산성 피해에 걸린 적에게 첫 번째 조준 사격은 행동력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LocHelpText="출혈, 중독, 화상과 산성 피해에 걸린 적에게 첫 번째 조준 사격은 행동력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출혈, 중독, 화상과 산성 피해에 걸린 적에게 첫 번째 조준 사격은 행동력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br/><Bullet/> 일반 공격으로 대상에게 한 가지 상태이상을 일으킬 경우에는 액션이 반환되지 않습니다.<br/><Bullet/> 한 턴에 한번 활성화.<br/>"



[F_Predato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약탈(Predator)"
LocFlyOverText="약탈(Predator)"
LocLongDescription="측면 또는 엄폐물 밖에 있는 적을 상대할 때 +<Ability:PREDATOR_AIM_BONUS/> 조준 보너스와 +<Ability:PREDATOR_CRIT_BONUS/> 치명타 확률을 추가합니다. 패시브."
LocHelpText="측면 또는 엄폐물 밖에 있는 적을 상대할 때 +<Ability:PREDATOR_AIM_BONUS/> 조준 보너스와 +<Ability:PREDATOR_CRIT_BONUS/> 치명타 확률을 추가합니다. 패시브."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측면 또는 엄폐물 밖에 있는 적을 상대할 때 +<Ability:PREDATOR_AIM_BONUS/> 조준 보너스와 +<Ability:PREDATOR_CRIT_BONUS/>치명타 확률을 추가합니다. <br/><Bullet/> 패시브.<br/>"



[F_Survivo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생존(Survivor)"
LocFlyOverText="생존(Survivor)"
LocLongDescription="한방에 죽지 않으며, 해당 병사의 상처를 회복하는 시간이 단축됩니다."
LocHelpText="한방에 죽지 않으며, 해당 병사의 상처를 회복하는 시간이 단축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각 임무를 자동으로 성공시키기 위해 출혈에 대한 첫 번째 확인을합니다. <br/><Bullet/> 병사가 전투에서 부상당한 후 치유해야하는 체력 부담을 1만큼 감소시킵니다. <br/><Bullet/> 병사의 출혈이 안정되면 상처 회복 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br/>"



[F_RegenerativeMis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재생 안개(Regenerative Mist)"
LocFlyOverText="재생 안개(Regenerative Mist)"
LocLongDescription="수류탄의 흔적에서 연막이 피어올라 연막 구름에 있는 모든 유닛을 치료합니다. 각 턴마다 <Ability:REGENERATIVEMIST_HEAL_PER_TURN/> 포인트를 치료합니다."
LocHelpText="연막 치료(Smoke heal)."
LocPromotionPopupText="<Bullet/> 각 임무를 자동으로 성공시키기 위해 출혈에 대한 첫 번째 확인을합니다..<br/><Bullet/> 이 효과는 피아 구분이 없습니다.<br/>"



[F_ControlledFir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사격 통제(Controlled Fire)"
LocFlyOverText="사격 통제(Controlled Fire)"
LocLongDescription="제압 사격."
LocHelpText="제압 사격 시 추가 사격을 해도 더 이상 탄약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오직 대응 사격에만 반응하며, 적을 억제하는 탄약 소모량은 변동 없습니다.<br/><Bullet/> 패시브.<br/>"



[F_Stiletto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스틸레토(Stiletto)"
LocFlyOverText="스틸레토(Stiletto)"
LocLongDescription="<Ability:WeaponName/>의 사격이 아머를 +<Ability:STILETTO_ARMOR_PIERCING/> 관통합니다."
LocHelpText="<Ability:WeaponName/>의 사격이 아머를 +<Ability:STILETTO_ARMOR_PIERCING/> 관통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Ability:WeaponName/>의 사격이 아머를 +<Ability:STILETTO_ARMOR_PIERCING/> 관통합니다.<br/><Bullet/> 패시브.<br/>"



[F_StayCovere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보호 유지(Stay Covered)"
LocFlyOverText="보호 유지(Stay Covered)"
LocLongDescription="방벽시 방어 패널티를 제거합니다."
LocHelpText="방벽시 방어 패널티를 제거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방벽시 방어 패널티를 제거합니다.<br/>"



[F_Indomitabl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불굴(Indomitable)"
LocFlyOverText="불굴(Indomitable)"
LocLongDescription="미션 당 한 번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언터쳐블 상태가 됩니다."
LocHelpText="미션 당 한 번 다음 차례가 시작될 때까지 언터쳐블 상태가 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활동 중 어떤 손상도 입지 않습니다. <br/><Bullet/> 첫 번째 활동으로 사용할 경우 행동력 1을 사용하며 순서가 끝나지 않습니다.<br/>"


[F_PerfectGuar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완벽한 방호(Perfect Guard)"
LocFlyOverText="완벽한 방호(Perfect Guard)"
LocLongDescription="방벽이 적용되는 동안 +<Ability:PERFECTGUARD_ARMOR_BONUS/> 아머 보너스를 얻습니다."
LocHelpText="방벽이 적용되는 동안 +<Ability:PERFECTGUARD_ARMOR_BONUS/> 아머 보너스를 얻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방벽이 적용되는 동안 +<Ability:PERFECTGUARD_ARMOR_BONUS/> 아머 보너스를 얻습니다.<br/>"



[F_ShieldRegeneratio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보호막 재생(Shield Regeneration)"
LocFlyOverText="보호막 재생(Shield Regeneration)"
LocLongDescription="현재 쉴드가 <Ability:SHIELDREGENERATION_SHIELD/> 보다 낮을 경우 <Ability:SHIELDREGENERATION_SHIELD_MAX/> 턴마다 방어막을 확보합니다."
LocHelpText="현재 쉴드가 <Ability:SHIELDREGENERATION_SHIELD/> 보다 낮을 경우 <Ability:SHIELDREGENERATION_SHIELD_MAX/> 턴마다 방어막을 확보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현재 쉴드가 <Ability:SHIELDREGENERATION_SHIELD/> 보다 낮을 경우 <Ability:SHIELDREGENERATION_SHIELD_MAX/> 턴마다 방어막을 확보합니다.<br/><Bullet/> 패시브.<br/>"


[F_CalmMin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평정심(Calm Mind)"
LocFlyOverText="평정심(Calm Mind)"
LocLongDescription="영구적인 +<Ability:CALMMIND_PSI/> 사이오닉 공격 및 +<Ability:CALMMIND_WILL/> 의지를 부여합니다."
LocHelpText="영구적인 +<Ability:CALMMIND_PSI/> 사이오닉 공격 및 +<Ability:CALMMIND_WILL/> 의지를 부여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영구적인 +<Ability:CALMMIND_PSI/> 사이오닉 공격 및 +<Ability:CALMMIND_WILL/> 의지를 부여합니다.<br/><Bullet/> 패시브.<br/>"


===



[F_ShootAnyon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Shoot Anyone"
LocFlyOverText="Shoot Anyone"
LocLongDescription="Shoot Anyone"
LocHelpText="Shoot Anyone"
LocPromotionPopupText="<Bullet/> TODO.<br/>"
Last edited by 󰀀Wilson; 31 May, 2019 @ 4:34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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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ing 1-4 of 4 comments
kothlon2000 16 Feb, 2020 @ 12:48am 
How can I update this?
I have better translation.
󰀀Wilson 17 Feb, 2020 @ 6:04pm 
Originally posted by kothlon2000:
How can I update this?
I have better translation.

? 한국인이면 한국말로 해주세요.
BULALLALA 14 May, 2020 @ 7:58am 
감사합니다.
B69 7 Sep, 2020 @ 4:00pm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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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ing 1-4 of 4 com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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