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M 2
[WOTC] Pharmacist Class
󰀀Wilson 6 Jul, 2019 @ 12:00am
korean translation
[F_Pharmacist X2SoldierClassTemplate]

+DisplayName="약사"
+ClassSummary="약사는 아군 병사들의 생존을 책임지는 생존전문가입니다. 부상자들이 많아 바쁜 것이 아니라면, 적에게 자신의 지식을 활용하는데 시간을 보냅니다."
+LeftAbilityTreeTitle="의사"
+RightAbilityTreeTitle="마약 밀매자"
+AbilityTreeTitles[0]="의사"
+AbilityTreeTitles[1]="어시스턴트"
+AbilityTreeTitles[2]="마약 밀매자"
;NICKNAMES
+RandomNickNames[0]="닥터"
+RandomNickNames[1]="휴일"
+RandomNickNames[2]="찌르개"
+RandomNickNames[3]="외과의사"
+RandomNickNames[4]="알약"
+RandomNickNames[5]="손씻기"
+RandomNickNames[6]="슬라이서"
+RandomNickNames[7]="투어니"
+RandomNickNames[8]="돌팔이"
+RandomNickNames[9]="약장수"
+RandomNickNames[10]="고통"
+RandomNickNames[11]="병원비"
+RandomNickNames[12]="보호조치"
+RandomNickNames[13]="해장술"
+RandomNickNames[14]="썰기"
+RandomNickNames[15]="비상사태"
+RandomNickNames[16]="뚝빼기"
+RandomNickNames[17]="마약 밀매"
+RandomNickNames[18]="프랑켄슈타인"
+RandomNickNames[19]="지킬박사"
+RandomNickNames[20]="하이드"
+RandomNickNames[21]="학살자"
+RandomNickNames[22]="철면피"
+RandomNickNames[23]="싸이크"
+RandomNickNames[24]="연구소"
+RandomNickNames[25]="비커"
+RandomNickNames[26]="직장수지"
+RandomNickNames[27]="약쟁이"
+RandomNickNames[28]="보험"
+RandomNickNames[29]="치료로봇"
+RandomNickNames[30]="힐러"
+RandomNickNames[31]="패치"
+RandomNickNames_Male[0]="뼈다귀"
+RandomNickNames_Male[1]="주삿바늘"
+RandomNickNames_Male[2]="주치의"
+RandomNickNames_Male[3]="에덴의 마지막 날"
+RandomNickNames_Female[0]="방문치료"
+RandomNickNames_Female[1]="심박수"
+RandomNickNames_Female[2]="눈깔"
+RandomNickNames_Female[3]="간호사"
+RandomNickNames_Female[4]="기글스"

; Items

[StimGun_CV X2WeaponTemplate]
FriendlyName="스팀 건(Stim Gun)"
FriendlyNamePlural="스팀 건(Stim Gun)s"
BriefSummary="스팀 건(Stim Gun)은 작은 화살을 발사하는 장치로써, 치료 목적의 치료제나 공격 목적의 화학제가 충전제로 설치되어있습니다."
TacticalText="<Bullet/>행동력이 1만큼 필요하며, 첫 번째 동작으로 사용할 때 턴을 종료하지 않습니다.\n<Bullet/>적절한 훈련을 통해 치료 및 중독 자극 기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n<Bullet/> <Ability:RECOVERYSTIM_BONUS_HEAL_CV/>만큼 회복력이 증가합니다.\n"
AbilityDescName="스팀건(Stim Gun)"

[StimGun_MG X2WeaponTemplate]
FriendlyName="스팀 블라스터(Stim Blaster)"
FriendlyNamePlural="스팀 블라스터(Stim Blaster)"
BriefSummary="스팀 블라스터는 스팀 건의 개선 된 버전입니다. 더 강력한 화학 혼합물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TacticalText="<Bullet/> 행동력이 1만큼 필요하며, 첫 번째 동작으로 사용할 때 턴을 종료하지 않습니다.\n<Bullet/> 적절한 훈련을 통해 치료 및 중독 자극 기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n<Bullet/> <Ability:RECOVERYSTIM_BONUS_HEAL_MG/>만큼 회복력이 증가합니다.\n<Bullet/> Recovery Stim과 Venom Stim의 두 가지 용도를 추가로 부여합니다.\n"
AbilityDescName="스팀 블라스터(Stim Blaster)"

[StimGun_BM X2WeaponTemplate]
FriendlyName="스팀 레이(Stim Ray)"
FriendlyNamePlural="스팀 레이(Stim Ray)s"
BriefSummary="스팀 레이는 가장 강력한 지원 도구입니다. 고급 빔 기술을 사용하여 목표에게 직접 탄을 발사합니다."
TacticalText="<Bullet/> 행동력이 1만큼 필요하며, 첫 번째 동작으로 사용할 때 턴을 종료하지 않습니다.\n<Bullet/> 적절한 훈련을 통해 치료 및 중독 자극 기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n<Bullet/> <Ability:RECOVERYSTIM_BONUS_HEAL_BM/>만큼 회복력이 증가합니다.\n<Bullet/> 치료 스팀(Recovery Stim)과 독성 스팀(Venom Stim)의 두 가지 용도를 추가로 부여합니다.\n"
AbilityDescName="스팀 레이(Stim Ray)"

; Schematics

[StimGun_MG_Schematic X2SchematicTemplate]
m_strClassLabel="약사"
[StimGun_BM_Schematic X2SchematicTemplate]
m_strClassLabel="약사"

; Abilities

[SG_RecoveryStim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치료 자극제(Recovery Stim)"
LocFlyOverText="치료 자극제(Recovery Stim)"
LocLongDescription="체력을 회복시키고 화상, 중독,산성 화상을 제거하는 자극제를 아군에게 발사합니다."
LocHelpText="체력을 회복시키고 화상, 중독,산성 화상을 제거하는 자극제를 아군에게 발사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치료 자극제(Recovery Stim)은 멀리있는 아군에게 메디킷 효과를 적용합니다.<br/><Bullet/> <Ability:RECOVERYSTIM_BASE_CHARGES>메디킷을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br/><Bullet/> 행동력이 1만큼 필요하며, 턴을 끝내지 않습니다.<br/><Bullet/> 목표물에 대한 시야가 확보되어야하며, 정상적인 발사 범위내에 있어야합니다.<br/>"

[SG_RecoveryStim_Passiv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치료 자극제(Recovery Stim)"
LocFlyOverText="치료 자극제(Recovery Stim)"
LocLongDescription="체력을 회복시키고 화상, 중독,산성 화상을 제거하는 자극제를 아군에게 발사합니다."
LocHelpText="체력을 회복시키고 화상, 중독,산성 화상을 제거하는 자극제를 아군에게 발사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치료 자극제(Recovery Stim)은 멀리있는 아군에게 메디킷 효과를 적용합니다.<br/><Bullet/> <Ability:RECOVERYSTIM_BASE_CHARGES>메디킷을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br/><Bullet/> 행동력이 1만큼 필요하며, 턴을 끝내지 않습니다.<br/><Bullet/> 목표물에 대한 시야가 확보되어야하며, 정상적인 발사 범위내에 있어야합니다.<br/>"

[SG_VenomStim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독성 자극제(Venom Stim)"
LocFlyOverText="독성 자극제(Venom Stim)"
LocLongDescription="피해를 입히지 않으나 중독을 유발하는 자극제를 발사합니다. 이 공격은 절대 빗나가지 않습니다."
LocHelpText="피해를 입히지 않으나 중독을 유발하는 자극제를 발사합니다. 이 공격은 절대 빗나가지 않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독성 자극제(Venom Stim)는 독에 면역이 있는 유닛에겐 사용할 수 없습니다.<br/><Bullet/> Starts with <Ability:VENOMSTIM_BASE_CHARGES> use, but each equipped Medikit grants an additional use.<br/><Bullet/> 행동력이 1만큼 필요하며, 턴을 끝내지 않습니다.<br/><Bullet/> 목표물에 대한 시야가 확보되어야하며, 정상적인 발사 범위내에 있어야합니다.<br/>"

[SG_VenomStim_Passiv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독성 자극제(Venom Stim)"
LocFlyOverText="독성 자극제(Venom Stim)"
LocLongDescription="피해를 입히지 않으나 중독을 유발하는 자극제를 발사합니다. 이 공격은 절대 빗나가지 않습니다."
LocHelpText="피해를 입히지 않으나 중독을 유발하는 자극제를 발사합니다. 이 공격은 절대 빗나가지 않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독성 자극제(Venom Stim)는 독에 면역이 있는 유닛에겐 사용할 수 없습니다.<br/><Bullet/> Starts with <Ability:VENOMSTIM_BASE_CHARGES> use, but each equipped Medikit grants an additional use.<br/><Bullet/> 행동력이 1만큼 필요하며, 턴을 끝내지 않습니다.<br/><Bullet/> 목표물에 대한 시야가 확보되어야하며, 정상적인 발사 범위내에 있어야합니다.<br/>"

[SG_PinsAndNeedle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핀과 주삿바늘(Pins and Needles)"
LocFlyOverText="핀과 주삿바늘(Pins and Needles)"
LocLongDescription="독성 자극제(Venom Stim)는 대상에게 약간의 피해를 입힙니다."
LocHelpText="독성 자극제(Venom Stim)는 대상에게 약간의 피해를 입힙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독성 자극제(Venom Stim)는 독에 취약한 목표물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br/><Bullet/> 강화된 자극제총(Stim Gun)은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br/>"

[SG_Neurotoxi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신경독(Neurotoxin)"
LocFlyOverText="신경독(Neurotoxin)"
LocLongDescription="독성 자극제(Venom Stim)에 맞는 목표물은 혼란에 빠집니다."
LocHelpText="독성 자극제(Venom Stim)에 맞는 목표물은 혼란에 빠집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독성 자극제(Venom Stim)은 중독에 면역이 없는 대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br/>"

[SG_LingeringEffect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링거링 효과(Lingering Effects)"
LocFlyOverText="링거링 효과(Lingering Effects)"
LocLongDescription="치료 자극제(Recovery Stim)는 이제 몇 턴 동안 체력을 재생시킵니다."
LocHelpText="치료 자극제(Recovery Stim)는 이제 몇 턴 동안 체력을 재생시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이제 매 턴 시작시 <Ability:LINGERINGEFFECTS_HEAL_PER_TURN>만큼 최대 <Ability:LINGERINGEFFECTS_MAX_HEALTH>까지 체력을 회복합니다.<br/><Bullet/> 회복 효과는 아군 유닛에게 미션당 한 번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br/>"

[SG_OverTheCounte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처방전 없이(Over the Counter)"
LocFlyOverText="처방전 없이(Over the Counter)"
LocLongDescription="<Ability:OVERTHECOUNTER_BONUS_RECOVERY_STIMS>만큼 추가적인 치료 자극제(Recovery Stim)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LocHelpText="<Ability:OVERTHECOUNTER_BONUS_RECOVERY_STIMS>만큼 추가적인 치료 자극제(Recovery Stim)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Ability:OVERTHECOUNTER_BONUS_RECOVERY_STIMS>만큼 추가적인 치료 자극제(Recovery Stim)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br/>"

[SG_UnderTheTabl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만취상태(Under the Table)"
LocFlyOverText="만취상태(Under the Table)"
LocLongDescription="<Ability:UNDERTHECOUNTER_BONUS_VENOM_STIMS>만큼 추가적인 독성 자극제(Venom Stim)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ocHelpText="<Ability:UNDERTHECOUNTER_BONUS_VENOM_STIMS>만큼 추가적인 독성 자극제(Venom Stim)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Ability:UNDERTHECOUNTER_BONUS_VENOM_STIMS>만큼 추가적인 독성 자극제(Venom Stim)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br/>"

[SG_CombatClinic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전투 클리닉(Combat Clinic)"
LocFlyOverText="전투 클리닉(Combat Clinic)"
LocLongDescription="현재 보이는 모든 아군 유닛과 자신에게 치료 자극제(Recovery Stim)를 발사합니다."
LocHelpText="현재 보이는 모든 아군 유닛과 자신에게 치료 자극제(Recovery Stim)를 발사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임무당 1회 사용.<br/><Bullet/> 전투 클리닉(Combat Clinic)의 효과로 링거링 효과(Lingering Effects)에 구제자(Savior)보너스가 적용됩니다.<br/>"

[SG_QuickStim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빠른 자극(Quick Stim)"
LocFlyOverText="빠른 자극(Quick Stim)"
LocLongDescription="이 능력을 사용하면 자극제건(Stim Gun)을 사용할 때 행동력이 소비되지 않습니다."
LocHelpText="이 능력을 사용하면 자극제건(Stim Gun)을 사용할 때 행동력이 소비되지 않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Ability:QUICKSTIM_COOLDOWN> 턴의 쿨타임을 가집니다.<br/><Bullet/>치료 자극제(Recovery Stim), 독성 자극제(Venom Stim), 전투 클리닉(Combat Clinic) 및 독성 안개(Toxic Cloud)에 적용됩니다.<br/>"

[SG_ToxicClou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독성 안개(Toxic Cloud)"
LocFlyOverText="독성 안개(Toxic Cloud)"
LocLongDescription="대상에게 독성 자극제(Venom Stim)를 발사하고 대상 주변으로 독성 안개(Toxic Cloud)를 퍼뜨립니다."
LocHelpText="대상에게 독성 자극제(Venom Stim)를 발사하고 대상 주변으로 독성 안개(Toxic Cloud)를 퍼뜨립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임무당 1회 사용.<br/><Bullet/> 핀과 주삿바늘(Pins and Needles) 그리고 신경독(Neurotoxin) 기술이 대상과 주변에 안개에 모두 적용됩니다.<br/>"

[SG_IncreasedDosag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투여량 증가(Increased Dosage)"
LocFlyOverText="투여량 증가(Increased Dosage)"
LocLongDescription="중독된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LocHelpText="중독된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턴당 중독 피해가 <Ability:INCREASEDDOSAGE_DOT_BONUS>만큼 증가합니다.<br/><Bullet/> 독성 자극제(Venom Stim) 및 가스 수류탄의 독 등 모든 독 형태의 피해에 적용됩니다.<br/>"

[SG_NitroStim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니트로 자극제(Nitro Stim)"
LocFlyOverText="니트로 자극제(Nitro Stim)"
LocLongDescription="약물탄을 발사하여 +<Ability:NITROSTIM_CRIT_BONUS/> 치명타 확률 및 +<Ability:NITROSTIM_MOBILITY_BONUS/>만큼 기동성이 <Ability:NITROSTIM_DURATION/>턴 동안 증가합니다."
LocHelpText="약물탄을 발사하여 +<Ability:NITROSTIM_CRIT_BONUS/> 치명타 확률 및 +<Ability:NITROSTIM_MOBILITY_BONUS/>만큼 기동성이 <Ability:NITROSTIM_DURATION/>턴 동안 증가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이 기술은 중첩되지 않습니다.<br/><Bullet/> <Ability:NITROSTIM_BASE_CHARGES> 자극제 총(Stim Gun)을 업그레이드시 1회 추가사용됩니다.<br/><Bullet/> 행동력이 1만큼 필요하며, 턴을 끝내지 않습니다.<br/><Bullet/> 목표물에 대한 시야가 확보되어야하며, 정상적인 발사 범위내에 있어야합니다.<br/>"

[SG_FocusStim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집중 자극제(Focus Stim)"
LocFlyOverText="집중 자극제(Focus Stim)"
LocLongDescription="+<Ability:FOCUSSTIM_AIM_BONUS/>턴 동안 <Ability:FOCUSSTIM_DURATION/>조준이 증가하는 약물탄을 아군에게 발사합니다."
LocHelpText="+<Ability:FOCUSSTIM_AIM_BONUS/>턴 동안 <Ability:FOCUSSTIM_DURATION/>조준이 증가하는 약물탄을 아군에게 발사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이 기술은 중첩되지 않습니다.<br/><Bullet/> <Ability:FOCUSSTIM_BASE_CHARGES> 자극제 총(Stim Gun)을 업그레이드시 1회 추가사용됩니다.<br/><Bullet/> 행동력이 1만큼 필요하며, 턴을 끝내지 않습니다.<br/><Bullet/> 목표물에 대한 시야가 확보되어야하며, 정상적인 발사 범위내에 있어야합니다.<br/>"

[SG_StabilizeStim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안정제(Stabilize Stim)"
LocFlyOverText="안정제(Stabilize Stim)"
LocLongDescription="사정거리 내에서 약물탄을 쏴 병사의 출혈상태를 막습니다. 행동력 1을 소비합니다. (치료 자극제(Recovery Stim)와 공유합니다)."
LocHelpText="병사의 출혈을 막습니다."

[SG_Savio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구제자(Savior)"
LocFlyOverText="구제자(Savior)"
LocLongDescription="치료 기술들이 <Ability:SAVIOR_BONUS_HEAL_AMMOUNT>만큼 추가 회복합니다."
LocHelpText="치료 기술들이 <Ability:SAVIOR_BONUS_HEAL_AMMOUNT>만큼 추가 회복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그렘린 치료, 메디킷, 치료 자극제(Recovery Stim)의 회복력에 적용됩니다.<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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