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M: Chimera Squad

XCOM: Chimera Squad

Girls' Frontline: Agent UMP45
KOREAN Localization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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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ComGame.kor

[RM_UMP45Class X2SoldierClassTemplate]
DisplayName="돌격"
FirstName="UMP45"
LastName=""
Nickname="UMP45"
ClassSummary="<b>역할:</b> 적 조작, 돌격 지원"
ClassBio="전술-인형 / 15 / 동부 유럽"
ClassQuote="\"이 일은 인질들을 계속 살려두는 거죠?\""
ClassLongBio="<b>출신:</b> 복구된 기록에 따르면 리코리스 박사(사망)가 이끄는 저항군에 소속된 철혈 연구소의 창조물이며, 페르시카 박사가 만든 청사진을 활용했다. (현재 자율 전단에서 일하고 있다)\n<b>2016-2034 직업:</b> 2025년 G&K 저항 그룹 결성. \"UMP45\" 라는 이름은 훈련 중 그녀의 원래 구세계 무기에서 유래했다.\n<b>2035 해방을 위한 전쟁:</b> G&K는 어드밴트와 싸웠고 XCOM을 위해 유럽 아바타 프로젝트 시설을 정찰하는 작업에 참여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전술-인형\"이라는 라는 별명을 가진 자율 전쟁 플랫폼을 활용하는 현지 저항군과의 협력이 포함되었으며, 리퍼와도 간혹 공동 작전을 펼쳤다.\n<b>2036 여파:</b> G&K는 전쟁 후 용병 회사로 전환하여 가끔 특수 작전 계약과 함께 영토 방어에 주력했다. 전후 일반적인 환경은 어드밴트의 몰락 이후 세계 각지에서 저명한 그룹들에 의한 권력 투쟁의 하나였으며, 철혈의 자율적인 군사 로봇 공학 경험과 같은 아직 발견되지 않은 초무기나 특정 기술을 누가 더 지배할 것인가였다. \n<b>2037-2039 불가사리 위기:</b> UMP45는 \"나비 사건\"의 중심에 있는 G&K 분대의 일원이었으며, 철혈을 상대로 한 용병 작전으로 인해 S.F 지휘 구조가 무너졌다. 이것은 현재 인공지능이 통제하는 철혈과 G&K와의 교전으로 이어졌고, 이로 인해 S.F와 G&K 잔당을 둘러싼 제 3자와의 어드밴트 대량살상무기 사태로 번질 수도 있었다. (참조: 카터 장군에 대한 XCOM 정보 사후 분석), 오직 XCOM의 개입으로 인해 결론이 났다. UMP45는 G&K를 떠나 이 기간 동안 \"404\"로 알려진 독립적인 존재 부정 팀의 팀의 리더가 될 것이다. \n<b>현재 상태:</b> 그 여파로 국제공직자협의회가 정한 조건에는 S.F.-G&K의 잔재를 XCOM으로 통합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으며, 주로 확대된 자치전 사단의 일원으로서, 전 G&K 사령관과 같은 장교 직원 포함 [데이터 손상] 그리고 인공지능 \"단델라이\". UMP45와 그녀의 분대는 분쟁 후 재판에서 관대한 대가로 여러 차례 임무를 수행하기로 합의했다. UMP45의 교정 신청은 과거사 때문에 논란이 됐지만, 그녀의 현장 평가와 켈리 국장과의 1대1 덕분에 키메라 스쿼드 수습 엔트리에 들어갈 수 있었다."

; abilities

;breach
[RM_UMP45_BreachAbility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전술 대응"
LocHelpText="돌격 시점에서 시야에 들어오는 모든 적을 향해 사격을 가합니다. 피해는 줄어들지만, 모든 적의 공격 순서가 늦어집니다."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가 돌격 시점에서 모든 적에게 <Ability:WEAPONNAME/>으로 사격하며, 모든 탄약을 소모하지만 적의 타임 라인을 늦춥니다. 미션당 한 번만 사용 가능합니다."

; rank one
[RM_UMP45_HackDoo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전자전 모듈 사용"
LocHelpText="UMP45의 전자전 모듈을 사용해 돌격 시점에서 문을 해킹합니다."
LocLongDescription="UMP45의 전자전 모듈을 사용해 돌격 시점에서 문을 해킹합니다."
LocFlyOverText="전자전 모듈 사용"

[RM_UMP45Takedow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전자-진압"
LocHelpText="근접 공격으로 목표를 제압시킵니다. 로봇 목표물을 공격하면 기절시키거나, 일시적으로 해킹할 수 있습니다."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가 보통의 경우처럼 목표를 제압할 수 있으나, 로봇 목표물은 전자전 모듈을 이용해 기절시킵니다. 기계 형태의 적을 무력화하는 데에 유용합니다."

[RM_UMP45StarterPackag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전술-인형 로드아웃"
LocHelpText="UMP45에게 추가 연막탄과 전자전 능력을 부여합니다."
LocLongDescription="UMP45에게 추가 연막탄과 전자전 능력을 부여합니다."

[RM_UMPSmoke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스모커"
LocHelpText="UMP45에게 추가 연막탄을 부여합니다. 인벤토리에 연막탄이 있을 경우 사용 횟수가 늘어납니다."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는 특수 요원으로서, 업그레이드나 다른 방식으로 연막탄에 대한 추가 사용 횟수를 얻습니다."

[RM_UMPPinDow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헤드 다운"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가 다수의 대상을 향해 피해를 주지 않는 제압사격을 가해 타임라인을 지연시킵니다. 탄약을 <Ability:SelfAmmoCost/> 사용합니다. <Ability:SELFCOOLDOWN/> 재사용 대기 시간."
LocHelpText="피해를 입히지 않는 제압 사격으로 적의 타임 라인을 지연시킵니다"
LocFlyOverText="헤드 다운"

; rank 2
[RM_SuppressionMistres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진압 인형"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가 헤드 다운을 업그레이드해 재사용 시간을 단축시키며, 영향을 받는 적에게 찰과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RM_UMPSuperPinDow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헤드 다운"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가 다수의 목표물에 제압사격을 가해 타임라인을 지연시키며, 목표물에 찰과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탄약을 <Ability:SelfAmmoCost/> 사용합니다. <Ability:SELFCOOLDOWN/> 재사용 대기 시간."
LocHelpText="제압사격으로 적의 타임 라인을 지연시킵니다."
LocFlyOverText="헤드 다운"

[RM_UMPNaniteSmoke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나나이트 연막"
LocHelpText="UMP45는 XCOM 공학 기술이 철혈 기술을 채택하여, 누가 방어 보너스를 받는지에 대해 선별하며, 연기에 들어가는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다."
LocLongDescription="UMP45는 XCOM 공학 기술에 철혈 기술을 더하여 이용해 연막 수류탄을 늘렸습니다, 누가 방어 보너스를 받는지에 대해 확실히 선별하며, 연기에 들어간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rank 3
[RM_UMP45_Charg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 = "돌격!"
LocFlyOverText = "돌격!"
LocHelpText = "이동 범위 내 적에게 돌격하여, 근거리에서 주무기로 공격합니다."
LocLongDescription = "이동 범위 내 적에게 돌격하여, 근거리에서 주무기로 공격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 = "이동 범위 내 적에게 돌격하여, 근거리에서 주무기로 공격합니다.<br/><br/><Bullet/> 돌격! 은 <Ability:NickName/> 돌진하여 한 턴에 공격합니다.<br/><Bullet/> 돌격! 은 <Ability:SelfCooldown/> 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br/><Bullet/> 돌격!, 이 가능할 때, 이동 커서를 사용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돌진-근접 공격과 유사합니다."



; rank 4
[RM_RiskTake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 = "모험가"
LocHelpText = "돌격! 이 더 이상 턴을 종료하지 않으며, <Ability:NickName/>가 예리한 반사신경을 얻습니다."
LocLongDescription = "돌격! 이 더 이상 턴을 종료하지 않으며, <Ability:NickName/>가 예리한 반사신경을 얻습니다."

;rank 5
[RM_OverclockSurge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오버클럭 서지"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가 타임 라인에서 여러 차례 추가 턴을 얻습니다. 미션당 한 번만 사용 가능합니다."
LocHelpText="타임 라인에서 추가로 턴을 얻습니다."
LocFlyOverText="오버클럭 서지"

; class training
[ClassTrainingAbility_UMP45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해킹 전문가"
LocHelpText="UMP45의 진압 능력은 이제 그녀가 공격한 로봇 형태의 적들을 해킹할 기회를 얻습니다. 전자-진압 역시 사용시 더 이상 턴을 종료하지 않습니다."
LocLongDescription="UMP45의 진압 능력은 이제 그녀가 공격한 로봇 형태의 적들을 해킹할 기회를 얻습니다. 성공시, 해킹된 적의 기절 상태가 제거됩니다."
LocFlyOverText="해킹 전문가"

; items
[RM_NaniteUMP45Grenade X2GrenadeTemplate]
FriendlyName="나나이트 수류탄"
FriendlyNamePlural="나나이트 수류탄"
BriefSummary="마크. 3 \"성난 구름\" 연막 수류탄은 철혈 기술로 개조됐습니다. \"연막\" 나나이트를 포함하며 아군에게는 일반적인 연막처럼 작동하지만, 적대적으로 확인된 목표물은 세포를 부식시키고 파괴합니다."
TacticalText="<Bullet/> 효과 지역내의 아군의 방어를 향상시킵니다. <Bullet/> 효과 지역내의 적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ThrownAbilityName="나나이트 수류탄 투척"
ThrownAbilityHelpText="효과 지역내의 아군의 방어를 향상시키며, 적에게는 피해를 입힙니다. 행동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RM_UMP45ItemResearch X2DioResearchTemplate]
DisplayName="나나이트 수류탄"
Summary="XCOM 엔지니어링이 자율 전단과 맺은 첫 공동 프로젝트가 성과를 거뒀습니다. 미래의 연막탄을 만나보세요."
CodeName="타니구치"

Most will be somewhat accurate.

However, I think there will be many wrong translations in the profile introducing UMP45.

https://drive.google.com/file/d/1L3c2gMflMe1WFq83aqbR_xJJdocuGPgI/view?usp=sharing
Last edited by Brain_is_Back; 14 Dec, 2021 @ 9:43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