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M: Chimera Squad

XCOM: Chimera Squad

Guardian - Templar Agent
KOREAN Local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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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kor

[XComGameState_DialogueManager]
Play_AgentTemplar_Move01="별의 바람처럼 움직이겠소."
Play_AgentTemplar_Move02="우리는 승리할 것이오"
Play_AgentTemplar_Move03="우리의 길은 확실하오."
Play_AgentTemplar_AllyMoved01="지금 그 쪽으로 가고 있소"
Play_AgentTemplar_AllyMoved02="전장으로 우리를 인도해주시오."
Play_AgentTemplar_Reload01="우리의 적들은 이 날을 후회할 것이오"
Play_AgentTemplar_Reload02="새벽은 올 것이오."
Play_AgentTemplar_GrenadeThrow01="그들은 정의를 만날 것이다!"
Play_AgentTemplar_GrenadeThrow02="그리 될 것이오."
Play_AgentTemplar_Breach01="나와 함께 나아가자!"
Play_AgentTemplar_Breach02="나와 함께 나아가자!"
Play_AgentTemplar_Breach03="이 임무는 나의 것이오."
Play_AgentTemplar_RescueCiv01="내가 도와주겠소"
Play_AgentTemplar_RescueCiv02="기꺼이 도와드리겠소."
Play_AgentTemplar_ThrowFlash01="놈들의 시야를 빼앗겠소"
Play_AgentTemplar_ThrowSmoke01="이것이 바로 계획이로군."
Play_AgentTemplar_Reinforcements01="무언가 잘못되었소, 조심하시오."
Play_AgentTemplar_Reinforcements02="적들은 우리의 맹공 앞에 쓰러질 것이오!"
Play_AgentTemplar_Meld01="단결의, 힘."
Play_AgentTemplar_Meld02="함께라면, 우린 강하오."
Play_AgentTemplar_Meld03="함께라면, 우린 강하오."
Play_AgentTemplar_MindBoost01="우리는 위험 앞에서도, 확고하오."
Play_AgentTemplar_MindBoost02="우리는 어둠에 맞서 싸울 것이오."
Play_AgentTemplar_MindBoost03="우리는 어둠에 맞서 싸울 것이오."
Play_AgentTemplar_IonicStorm01="분열된 자들은, 쓰러지리라."
Play_AgentTemplar_IonicStorm02="이것은 새벽이 오기 전의 어둠일 뿐이오."
Play_AgentTemplar_IonicStorm03="나는 내가 해야 할 일을 할 뿐이오."
Play_AgentTemplar_CritWound01="이 짐은 나의 것이오."
Play_AgentTemplar_CritWound02="적이 나를 위협하고 있소!"
Play_AgentTemplar_EnemyMissed01="네 어리석음이 날 죽이지 못한다면, 내 칼이 널 죽일 것이다."
Play_AgentTemplar_EnemyMissed02="너에게는 충분하군!"
Play_AgentTemplar_EnemyKill01="다른 방법은 없었소."
Play_AgentTemplar_EnemyKill02="템플러의 칼에 비견될 바는 못되오."
Play_AgentTemplar_Multikill01="적은 우리의 힘을 견디지 못하오."
Play_AgentTemplar_ArmorHit01="이 자는 쓰러질 것이오."
Play_AgentTemplar_ArmorHit02="공격하시오!"
Play_AgentTemplar_AllyArmor01="우리의 아군이 우리를 필요로 하오."
Play_AgentTemplar_AllyCrit01="물러서시오!"
Play_AgentTemplar_ArrestFail01="이 적을 당장 제거해야 하오!"
Play_AgentTemplar_ArrestSuccess01="질서가 복구되었소."
Play_AgentTemplar_Healed01="그대의 지지는 중요하오, 친구여."
Play_AgentTemplar_Healed02="그대의 친절은 기억될 것이오."
Play_AgentTemplar_Healed03="나는 집행유예를 받았소."
Play_AgentTemplar_StatusEffect01="이건, 머리가 아파오는구려."
Play_AgentTemplar_AllyKill01="아주 멋졌소."
Play_AgentTemplar_AllyKill02="그대는 전사의 영혼을 가졌소!"
Play_AgentTemplar_AllyMissed01="그대의 시야가 그대를 배신했구려."
Play_AgentTemplar_AllyMultikill01="그대가 뛰어난 실력을 가진 것이 보이오."
Play_AgentTemplar_AllyDown01="물러나시오 전사들이여!"
Play_AgentTemplar_MindControlled01="정의를...만날 것이오..."
Play_AgentTemplar_MindControlled02="새벽이...온다..."
Play_AgentTemplar_MindControlled03="완패이오..."
Play_AgentTemplar_Missed01="그건 내 실수이오."
Play_AgentTemplar_ResistMC01="사과하겠소."

XComGame.kor

[X2Ability_TemplarAgentSet]
MeldBonusName="정신 용해"
MeldBonusDesc="추가 조준과 방어를 제공합니다."
MindBoostBonusName="정신 부스트"
MindBoostBonusDesc="추가 조준, 방어, 기동력을 제공합니다"


[XComGame.X2SoldierClassTemplate]
[RM_GuardianClass X2SoldierClassTemplate]
+DisplayName="가디언"
+FirstName="가디언"
+LastName=""
+Nickname="가디언"
+ClassSummary="<b>역할:</b> 분대원 강화, 보호"
+ClassBio="인간 / 24 / 신 멕시코 (지역) "
+ClassQuote="\"모두를 위한 방패가 되겠다.\""
+ClassLongBio="<b>2016-2034 점령기:</b> 하이메 멘도사는 멕시코의 어드밴트가 거의 없는 멕시코 시골에서 태어났다. 청소년기에 사이오닉 재능을 보이자, 그는 어드밴트의 사이오닉 프로젝트에 통합되었지만, 템플러 분대에 의해 구조되었다.\n<b>2035 해방을 위한 전쟁:</b> 젊은 나이에 전쟁 기간 동안 다양한 정찰에 참여했다. 전쟁 막바지에 저항군, XCOM과 함께 피난처 공격에서 민간인을 구했다.<br /><b>현재:</b> 전후 몇 년 동안 재건 작업을 도왔다. 전쟁 중 \"내가 아무리 젊었다고 해도 충분히 하지 못했다\" 는 감정에서 비롯된 욕망으로, 재건국에 지원했다. 평가 중 보조에 기반한 사이오닉 재능에 능통한 자이메는 스쿼드 최종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RM_Templar_WPN X2PairedWeaponTemplate]
FriendlyName="수호자 건틀릿"
FriendlyNamePlural="수호자 건틀릿"
BriefSummary="키메라 분대의 작전 요구에 맞게 변형된 템플러 건틀렛입니다."
TacticalText="이 무기를 사용하면 요원의 차례가 끝나지만, 그 후에 움직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AbilityDescName="샤드"

[Ren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칼바람"
LocLongDescription="근거리 공격으로 대상을 기절시키거나, 혼란시킬 수 있습니다. 빗나가지 않습니다. 기세를 발동시키며, 매 사살마다 집중을 얻습니다."
LocHelpText="근거리 공격으로 대상을 기절시키거나, 혼란시킬 수 있습니다. 기세를 발동시키며, 매 사살마다 집중을 얻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칼바람으로 적을 사살하는 것은 템플러가 집중을 얻는 주요 방법입니다.<br/><Bullet/> 칼바람의 피해는 집중이 높을시 증가합니다.<br/><Bullet/> 칼바람을 사용한 후, 템플러는 기세를 얻으며, 한 번의 이동용 행동력을 얻습니다. 이것을 이용해 공격후 엄폐물로 돌아가십시요.<br/><Bullet/> 칼바람은 매 집중마다 <Ability:RENDSTUNCHANCE/>% 의 기절 확률을 가집니다. 기절한 목표는 뒤로 밀려납니다.<br/><Bullet/> 칼바람은 매 집중마다 <Ability:RENDDISORIENTCHANCE/>% 의 혼란 확률을 가집니다.<br/>"

[TemplarFocu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집중"
LocLongDescription="임무중 집중을 얻을시, 능력치, 피해, 어빌리티 효과가 증가합니다. 집중은 강력한 어빌리티를 사용할 때 소모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템플러는 다른 병사보다 약한 상태로 임무를 시작하지만, 높은 집중 단계에서는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집중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최대한 스텟 부스트를 얻고 각각의 어빌리티는 템플러를 사용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br/><Bullet/> 집중은 적을 칼바람으로 사살시 얻습니다.<br/><Bullet/> 집중 단계 1: 칼바람 피해 +<Ability:FOCUS1RENDDAMAGE/>, 기동력 +<Ability:FOCUS1MOBILITY/>, 회피 +<Ability:FOCUS1DODGE/><br/><Bullet/> 집중 단계 2: 칼바람 피해 +<Ability:FOCUS2RENDDAMAGE/>, 기동력 +<Ability:FOCUS2MOBILITY/> , 회피 +<Ability:FOCUS2DODGE/><br/><Bullet/> 집중 단계 3: 칼바람 피해 +<Ability:FOCUS3RENDDAMAGE/>, 기동력 +<Ability:FOCUS3MOBILITY/>, 회피 +<Ability:FOCUS3DODGE/><br/>"

[FocusKillTracke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집중"
LocLongDescription="임무중 집중을 얻을시, 능력치, 피해, 어빌리티 효과가 증가합니다. 집중은 강력한 어빌리티를 사용할 때 소모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템플러는 다른 병사보다 약한 상태로 임무를 시작하지만, 높은 집중 단계에서는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집중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최대한 스텟 부스트를 얻고 각각의 어빌리티는 템플러를 사용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br/><Bullet/> 집중은 적을 칼바람으로 사살시 얻습니다.<br/><Bullet/> 집중 단계 1: 칼바람 피해 +<Ability:FOCUS1RENDDAMAGE/>, 기동력 +<Ability:FOCUS1MOBILITY/>, 회피 +<Ability:FOCUS1DODGE/><br/><Bullet/> 집중 단계 2: 칼바람 피해 +<Ability:FOCUS2RENDDAMAGE/>, 기동력 +<Ability:FOCUS2MOBILITY/> , 회피 +<Ability:FOCUS2DODGE/><br/><Bullet/> 집중 단계 3: 칼바람 피해 +<Ability:FOCUS3RENDDAMAGE/>, 기동력 +<Ability:FOCUS3MOBILITY/>, 회피 +<Ability:FOCUS3DODGE/><br/>"

[RM_MindMeld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정신 용해"
LocLongDescription="분대원을 수호자의 정신 파트너로 지정하십시요. 지정된 분대원은 조준과 방어에 추가 부스트를 얻으며, 분대원이 적을 사살하거나 제압시 집중을 얻을 수 있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분대원을 수호자의 정신 파트너로 지정하십시요. 지정된 분대원은 조준과 방어에 추가 부스트를 얻으며, 분대원이 적을 사살하거나 제압시 집중을 얻을 수 있습니다."
LocHelpText="분대원을 수호자의 정신 파트너로 지정합니다."

[RM_MindMeldReception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정신 용해"
LocLongDescription="분대원을 수호자의 정신 파트너로 지정하십시요. 지정된 분대원은 조준과 방어에 추가 부스트를 얻으며, 분대원이 적을 사살하거나 제압시 집중을 얻을 수 있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분대원을 수호자의 정신 파트너로 지정하십시요. 지정된 분대원은 조준과 방어에 추가 부스트를 얻으며, 분대원이 적을 사살하거나 제압시 집중을 얻을 수 있습니다."

[RM_MindBoos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정신 부스트"
LocLongDescription="집중 1을 사용해, 수호자의 정신 파트너에게 부스트를 주어, 3턴동안 추가 조준, 방어, 기동력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집중 1을 사용해, 수호자의 정신 파트너에게 부스트를 주어, 3턴동안 추가 조준, 방어, 기동력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LocHelpText="집중 1을 사용해, 수호자의 정신 파트너를 더욱 강화합니다."

[Deflect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반사"
LocLongDescription="템플러가 집중을 갖고 있을시, 공격을 반사할 기회를 얻으며, 모든 피해를 막습니다."
LocHelpText="집중이 있을 때, 공격을 반사할 기회를 얻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반사는 집중 단계 1에 <Ability:DEFLECTCHANCE/>% 의 확률로 발동하며, 추가 집중 단계마다 <Ability:DEFLECTCHANCEPERFOCUS/>% 만큼 발동 확률이 증가합니다.<br/><Bullet/> 오직, 단일 목표 원거리 공격만 반사할 수 있습니다.<br/>"

[RM_MindHeal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혼합 회복"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 +5 HP씩 자신과 파트너를 치유합니다. 집중 두 개를 소모합니다."
LocHelpText="자신과 자신의 파트너를 회복합니다."
LocFlyOverText="혼합 회복"

[RM_Protector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보호자"
LocLongDescription="파트너에 대한 정신 부스트가 이제 추가 방어구와 피해 감소 효과를 제공합니다."
LocHelpText="파트너에 대한 정신 부스트가 이제 추가 방어구와 피해 감소 효과를 제공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파트너에 대한 정신 부스트가 이제 추가 방어구와 피해 감소 효과를 제공합니다."

[RM_MeldFortres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혼합 요새"
LocLongDescription="수호자의 혼합된 파트너는 이제 불, 산성, 독, 사이오닉 효과가 아닌 기절이나 혼란에 면역이 됩니다."
LocHelpText="수호자의 혼합된 파트너는 이제 불, 산성, 독, 사이오닉 효과가 아닌 기절이나 혼란에 면역이 됩니다."
LocPromotionPopupText="수호자의 혼합된 파트너는 이제 불, 산성, 독, 사이오닉 효과가 아닌 기절이나 혼란에 면역이 됩니다."

[DeepFocus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깊은 집중"
LocLongDescription="최대 집중 단계가 3까지 증가합니다."
LocHelpText="최대 집중 단계가 3까지 증가합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집중 단계 3: 칼바람 피해 +<Ability:FOCUS3RENDDAMAGE/>, 기동력 +<Ability:FOCUS3MOBILITY/>, 회피 +<Ability:FOCUS3DODGE/><br/>"

[IonicStorm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이온 폭풍"
LocLongDescription="번개를 소환하여 주변의 모든 적을 타격합니다. 집중 단계에 따라 피해가 증가합니다. 모든 집중을 소모하지만, 사살시 집중을 얻습니다."
LocHelpText="번개를 소환하여 주변의 모든 적을 타격합니다. 모든 집중을 소모하지만, 사살시 집중을 얻습니다."
LocPromotionPopupText="<Bullet/> 이온 폭풍의 범위는 집중 단계가 높을수록 커집니다.<br/><Bullet/> 이온 폭풍은 사이오닉 유닛에게 두 배의 피해를 입힙니다.<br/><Bullet/> 이온 폭풍의 비용을 돌려받기 위해 높은 집중 단계에서 많은 대상을 사살할 때 사용하십시요.<br/><Bullet/> 이온 폭풍은 <Ability:SelfCooldown/> 턴의 쿨타임이 있습니다.<br/>"

[RM_TemplarMomentum X2AbilityTemplate]
LocFriendlyName="기세"
LocHelpText="<Ability:NickName/> 칼바람을 사용한 후 추가 이동력을 얻습니다."
LocLongDescription="<Ability:NickName/> 칼바람을 사용한 후 추가 이동력을 얻습니다."
LocFlyOverText="기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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