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ll Steam
login
|
language
简体中文 (Simplified Chinese)
繁體中文 (Traditional Chinese)
日本語 (Japanese)
한국어 (Korean)
ไทย (Thai)
Български (Bulgarian)
Čeština (Czech)
Dansk (Danish)
Deutsch (German)
Español - España (Spanish - Spain)
Español - Latinoamérica (Spanish - Latin America)
Ελληνικά (Greek)
Français (French)
Italiano (Italian)
Bahasa Indonesia (Indonesian)
Magyar (Hungarian)
Nederlands (Dutch)
Norsk (Norwegian)
Polski (Polish)
Português (Portuguese - Portugal)
Português - Brasil (Portuguese - Brazil)
Română (Romanian)
Русский (Russian)
Suomi (Finnish)
Svenska (Swedish)
Türkçe (Turkish)
Tiếng Việt (Vietnamese)
Українська (Ukrainian)
Report a translation problem
ItemName_Base.swum_Ammo = "서논의 무한 탄약",
ItemName_Base.swum_Clip = "서논의 무한 탄창",
ItemName_Base.swum_checkSwumWeapons = "샌드박스 설정에 따라 바뀝니다."
ItemName_Base.Fragment_Axe = "무기 파편(도끼)",
ItemName_Base.Fragment_Blunt = "무기 파편(긴 둔기)",
ItemName_Base.Fragment_SmallBlunt = "무기 파편(짧은 둔기)",
ItemName_Base.Fragment_LongBlade = "무기 파편(장검)",
ItemName_Base.Fragment_SmallBlade = "무기 파편(단검)",
ItemName_Base.Fragment_Spear = "무기 파편(창)",
ItemName_Base.example_fragment = "즐겨찾기 되거나 강화된 아이템은 분해하지 않습니다.",
ItemName_Base.example_fragment2 = "아이템->오른쪽 클릭으로 분해 가능합니다.",
ItemName_Base.example_repair = "아이템->오른쪽 클릭으로 수리 가능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Random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Normal_0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Normal_1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Normal_2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Normal_3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Rare_0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Rare_1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Rare_2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Rare_3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Epic_0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Epic_1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Epic_2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Unique_0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Unique_1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Unique_2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Hidden_0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Hidden_1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0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1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2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3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4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5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6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7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8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9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10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11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12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
swumUP_Random = "B1 기본 강화(랜덤)",
swum_weaponToFragment = "B2 무기 분해",
swum_repair = "B3 강화된 무기 수리",
swum_WeaponToFragment_buffed = "B4 강화된 무기 분해",
swum_checkSwumWeapons = "B5 강화&분해 무기 정보",
swumUP_Normal_0 = "T5 노멀 강화(좀비 데미지)",
swumUP_Normal_1 = "T5 노멀 강화(문 데미지)",
swumUP_Normal_2 = "T5 노멀 강화(나무 데미지)",
swumUP_Normal_3 = "T5 노멀 강화(최대 사거리)",
swumUP_Rare_0 = "T4 레어 강화(좀비 데미지)",
swumUP_Rare_1 = "T4 레어 강화(최소 사거리)",
swumUP_Rare_2 = "T4 레어 강화(최대 사거리)",
swumUP_Rare_3 = "T4 레어 강화(내구도)",
swumUP_Epic_0 = "T3 에픽 강화(다중 히트)",
swumUP_Epic_1 = "T3 에픽 강화(최대 사거리)",
swumUP_Epic_2 = "T3 에픽 강화(각도)",
swumUP_Unique_0 = "T2 유니크 강화(다중 히트)",
swumUP_Unique_1 = "T2 유니크 강화(내구도 & 수리)",
swumUP_Unique_2 = "T2 유니크 강화(좀비 데미지 & 다중 히트)",
swumUP_Hidden_0 = "T2 히든 강화(부착 - 등 뒤)",
swumUP_Hidden_1 = "T2 히든 강화(부착 - 벨트)",
swumUP_Legendary_0 = "T1 레전더리 강화(최후의 수)",
swumUP_Legendary_1 = "T1 레전더리 강화(별빛)",
swumUP_Legendary_2 = "T1 레전더리 강화(3번째 충전)",
swumUP_Legendary_3 = "T1 레전더리 강화(7번째 충전)",
swumUP_Legendary_4 = "T1 레전더리 강화(활력)",
swumUP_Legendary_5 = "T1 레전더리 강화(태생 변화)",
swumUP_Legendary_6 = "T1 레전더리 강화(괴력)",
swumUP_Legendary_7 = "T1 레전더리 강화(불괴)",
swumUP_Legendary_8 = "T1 레전더리 강화(총기 전환 - 저격)",
swumUP_Legendary_9 = "T1 레전더리 강화(총기 전환 - 산탄)",
swumUP_Legendary_10 = "T1 레전더리 강화(총기 전환 - 소총)",
swumUP_Legendary_11 = "T1 레전더리 강화(총기 전환 - 권총)",
swumUP_Legendary_12 = "T1 레전더리 강화(총기 전환 - 미니건)",
}
Sandbox_SunonWUM = "서논의 무기 강화",
Sandbox_SunonWUM_UAW = "추가할 무기-강화",
Sandbox_SunonWUM_UAW_tooltip = "id값을 넣은 무기들이 강화에 추가됩니다.\n 규칙 -> 무기id/재료개수/무기id/재료개수...",
Sandbox_SunonWUM_DAW = "추가할 무기-분해",
Sandbox_SunonWUM_DAW_tooltip = "id값을 넣은 무기들이 분해에 추가됩니다.\n 규칙 -> 무기id/재료개수/무기id/재료개수...",
Sandbox_SunonWUM_UEW = "제외할 무기-강화",
Sandbox_SunonWUM_UEW_tooltip = "id값을 넣은 무기들은 강화할 수 없습니다.\n 규칙 -> 무기id/무기id...",
Sandbox_SunonWUM_DEW = "제외할 무기-분해",
Sandbox_SunonWUM_DEW_tooltip = "id값을 넣은 무기들은 분해할 수 없습니다.\n 규칙 -> 무기id/무기i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