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Zomboid

Project Zomboid

Sunon's WeaponUpgrade - Melee (Max +99 enchant weapon)-简中汉化
Fragger  [developer] 17 Jun, 2024 @ 12:06pm
原文-韩
IG_UI_KO = {
IGUI_CraftCategory_WeaponUpgrade = "무기 강화",
IGUI_ItemCat_SWUM = "무기 강화",
IGUI_tooltip_SWUM_zombieDamage = "좀비 데미지: ",
IGUI_tooltip_SWUM_treeDamage = "나무 데미지: ",
IGUI_tooltip_SWUM_doorDamage = "문 데미지: ",
IGUI_tooltip_SWUM_range = "사거리: ",
IGUI_tooltip_SWUM_angle = "각도: ",
IGUI_tooltip_SWUM_multiHit = "다중 타격: ",
IGUI_tooltip_SWUM_durability = "내구도 감소: ",
IGUI_tooltip_SWUM_usedFragments = "사용된 무기 파편: ",
IGUI_swum_checkSwumWeapons = "무기 강화 모드 정보",
IGUI_swum_upWeapons = "강화 가능한 무기",
IGUI_swum_disWeapons = "분해 가능한 무기",

IGUI_tooltip_SWUM_legendary_0 = "최후의 수: 이 무기는 좀비 데미지, 최대 사거리, 다중 타격 3배 만큼 강화됩니다.단 37번 휘두르면 내구도가 0이 됩니다.휘두를 때 마다 머리 위로 표시됩니다.",
IGUI_tooltip_SWUM_legendary_1 = "별빛: 이 무기를 착용하고 있으면 주위가 밝아집니다.(등뒤 및 벨트 착용도 포함)",
IGUI_tooltip_SWUM_legendary_2 = "3번째 충전: 3번 휘두르면 충전되며 머리위로 표시됩니다.다음 공격은 좀비 데미지, 최대 사거리, 다중 타격이 1.5배 강화 됩니다.",
IGUI_tooltip_SWUM_legendary_3 = "7번째 충전: 7번 휘두르면 충전되며 머리위로 표시됩니다.다음 공격은 좀비 데미지, 최대 사거리, 다중 타격이 3배 강화 됩니다.",
IGUI_tooltip_SWUM_legendary_4 = "활력: 이 무기로 휘두를 시 지구력이 회복됩니다.단 최대 사거리가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IGUI_tooltip_SWUM_legendary_5 = "태생 변화: 무기의 기본 옵션 중 좀비 데미지, 최대 사거리를 1로 설정합니다.이후 강화 옵션이 적용됩니다.(단 이 옵션은 한계치를 넘을 수 없습니다)",
IGUI_tooltip_SWUM_legendary_6 = "괴력: 이 무기의 좀비 데미지, 나무 데미지, 문 데미지를 5배 증가시킵니다.",
IGUI_tooltip_SWUM_legendary_7 = "불괴: 이 무기는 내구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IGUI_tooltip_SWUM_legendary_8 = "저격: 이 무기를 저격총으로 변환합니다.최소 사거리와 최대 사거리가 5배 증가하고 다중 타격이 1.5배 증가합니다.단 연사 속도가 매우 느립니다.",
IGUI_tooltip_SWUM_legendary_9 = "산탄: 이 무기를 산탄총으로 변환합니다.다중 타격이 2배 증가합니다.",
IGUI_tooltip_SWUM_legendary_10 = "소총: 이 무기를 자동소총으로 변환합니다.연사 속도, 조준 속도가 증가하고 최대 사거리가 2배 증가합니다.단 다중 타격이 5로 고정됩니다.",
IGUI_tooltip_SWUM_legendary_11 = "권총: 이 무기를 권총으로 변환합니다.연사 속도, 최대 사거리, 조준 속도가 증가하고 권총집에 부착합니다.단 다중 타격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IGUI_tooltip_SWUM_legendary_12 = "미니건: 이 무기를 100발의 탄약을 지닌 미니건으로 변환합니다.매우 빠른 속도로 총알을 연사하며 최대 사거리가 3배 증가합니다.연사 도중 멈추거나 100발을 모두 사용하면 3분에 1만큼 내구도를 깎고 100발이 채워집니다.주의! 소음이 매우 큽니다.",
IGUI_swum_say_newVerCheck = "새로운 버전이 확인되었습니다. 자동으로 옵션을 갱신합니다.",

IGUI_swum_say_3xChance = "~3강 찬스, 선택지 3개 추가!",
IGUI_swum_say_7xChance = "~7강 찬스, 선택지 7개 추가!",

IGUI_swum_say_repairSuccess_0 = "수리 성공!",
IGUI_swum_say_repairFail_0 = "수리 실패!",
IGUI_swum_say_upgradeFail_0 = "강화 실패!",
IGUI_swum_say_upgradeFail_1 = "강화 대실패, 1% 무기 부서짐!",
IGUI_swum_say_upgradeFail_2 = "강화 레전더리 실패, 0.05% 무기 소멸!",

IGUI_swum_say_WeaponToFragment_buffed = "강화된 무기, 파편으로 분해 완료",

swumV2ForMult_say_SunonTrust = "서논의 믿음과 약속",
swumV2ForMult_say_SunonTrustEx = "수리 시 대실패로 무기가 파괴 될때 보호됩니다.",

IGUI_swum_say_buffCount25 = "25강 도달, 성공 75%, 유니크 해금!",
IGUI_swum_say_buffCount50 = "50강 도달, 성공 50%, 레전더리 해금, 매 강화마다 선택지 1개 추가!",
IGUI_swum_say_buffCount75 = "75강 도달, 성공 25%, 높은 등급의 확률 증가!",
IGUI_swum_say_buffCount95 = "95강 도달, 성공 15%, 높은 등급의 확률 매우 증가!",
IGUI_swum_say_buffCount99 = "99강 도달, 최종 강화 완료!",

IGUI_swum_say_swumUP_Normal_0 = "노멀, 좀비 데미지",
IGUI_swum_say_swumUP_Normal_1 = "노멀, 문 데미지",
IGUI_swum_say_swumUP_Normal_2 = "노멀, 나무 데미지",
IGUI_swum_say_swumUP_Normal_3 = "노멀, 최대 사거리",

IGUI_swum_say_swumUP_Rare_0 = "레어, 좀비 데미지",

IGUI_swum_say_swumUP_Rare_1 = "레어, 최소 사거리",
IGUI_swum_say_swumUP_Rare_1_done = "최소 사거리 한계치 도달",

IGUI_swum_say_swumUP_Rare_2 = "레어, 최대 사거리",
IGUI_swum_say_swumUP_maxRange_done = "최대 사거리 한계치 도달",

IGUI_swum_say_swumUP_Rare_3 = "레어, 내구도",

IGUI_swum_say_swumUP_Epic_0 = "에픽, 다중 히트",
IGUI_swum_say_swumUP_Epic_1 = "에픽, 최대 사거리",


IGUI_swum_say_swumUP_Epic_2 = "에픽, 각도",
IGUI_swum_say_swumUP_Epic_2_done = "각도 한계치 도달",

IGUI_swum_say_swumUP_Unique_0 = "유니크, 다중 히트",
IGUI_swum_say_swumUP_Unique_1 = "유니크, 내구도 & 수리",
IGUI_swum_say_swumUP_Unique_2 = "유니크, 좀비 데미지 & 다중 히트",

IGUI_swum_say_swumUP_Hidden_0 = "히든, 부착 - 등 뒤",
IGUI_swum_say_swumUP_Hidden_1 = "히든, 부착 - 벨트",

IGUI_swum_say_swumUP_Legendary_0 = "레전더리, 최후의 수",
IGUI_swum_say_swumUP_Legendary_1 = "레전더리, 별빛",
IGUI_swum_say_swumUP_Legendary_2 = "레전더리, 3번째 충전",
IGUI_swum_say_swumUP_Legendary_3 = "레전더리, 7번째 충전",
IGUI_swum_say_swumUP_Legendary_4 = "레전더리, 활력",
IGUI_swum_say_swumUP_Legendary_5 = "레전더리, 태생 변화",
IGUI_swum_say_swumUP_Legendary_6 = "레전더리, 괴력",
IGUI_swum_say_swumUP_Legendary_7 = "레전더리, 불괴",

IGUI_swum_say_swumUP_Legendary_8 = "레전더리, 총기 전환 - 저격",
IGUI_swum_say_swumUP_Legendary_9 = "레전더리, 총기 전환 - 산탄",
IGUI_swum_say_swumUP_Legendary_10 = "레전더리, 총기 전환 - 소총",
IGUI_swum_say_swumUP_Legendary_11 = "레전더리, 총기 전환 - 권총",
IGUI_swum_say_swumUP_Legendary_12 = "레전더리, 총기 전환 - 미니건",

IGUI_name_SWUM_legendary_0 = "최후의 ",
IGUI_name_SWUM_legendary_1 = "빛나는 ",
IGUI_name_SWUM_legendary_2 = "3번째 ",
IGUI_name_SWUM_legendary_3 = "7번째 ",
IGUI_name_SWUM_legendary_4 = "활력의 ",
IGUI_name_SWUM_legendary_5 = "변화된 ",
IGUI_name_SWUM_legendary_6 = "강력한 ",
IGUI_name_SWUM_legendary_7 = "단단한 ",
IGUI_name_SWUM_legendary_8 = "저격 ",
IGUI_name_SWUM_legendary_9 = "산탄 ",
IGUI_name_SWUM_legendary_10 = "소총 ",
IGUI_name_SWUM_legendary_11 = "권총 ",
IGUI_name_SWUM_legendary_12 = "미니건 ",

IGUI_tooltip_SWUM_supporter = "[서포터 : ",

IGUI_tooltip_SWUM_supporterWeapons_Hammer = "세르자느",
IGUI_tooltip_SWUM_supporterWeapons_Machete = "세르자느",
IGUI_tooltip_SWUM_supporterWeapons_Plunger = "네모네모 고먐미",
IGUI_tooltip_SWUM_supporterWeapons_MeatCleaver = "rainyday_09002",
}
Last edited by Fragger; 28 Jun, 2024 @ 12:35pm
< >
Showing 1-3 of 3 comments
Fragger  [developer] 17 Jun, 2024 @ 12:07pm 
ItemName_KO = {
ItemName_Base.swum_Ammo = "서논의 무한 탄약",
ItemName_Base.swum_Clip = "서논의 무한 탄창",
ItemName_Base.swum_checkSwumWeapons = "샌드박스 설정에 따라 바뀝니다."
ItemName_Base.Fragment_Axe = "무기 파편(도끼)",
ItemName_Base.Fragment_Blunt = "무기 파편(긴 둔기)",
ItemName_Base.Fragment_SmallBlunt = "무기 파편(짧은 둔기)",
ItemName_Base.Fragment_LongBlade = "무기 파편(장검)",
ItemName_Base.Fragment_SmallBlade = "무기 파편(단검)",
ItemName_Base.Fragment_Spear = "무기 파편(창)",
ItemName_Base.example_fragment = "즐겨찾기 되거나 강화된 아이템은 분해하지 않습니다.",
ItemName_Base.example_fragment2 = "아이템->오른쪽 클릭으로 분해 가능합니다.",
ItemName_Base.example_repair = "아이템->오른쪽 클릭으로 수리 가능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Random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Normal_0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Normal_1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Normal_2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Normal_3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Rare_0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Rare_1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Rare_2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Rare_3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Epic_0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Epic_1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Epic_2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Unique_0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Unique_1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Unique_2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Hidden_0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Hidden_1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0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1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2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3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4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5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6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7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8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9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10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11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ItemName_Base.swumUP_Legendary_12 = "들고 있는 무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
Fragger  [developer] 17 Jun, 2024 @ 12:07pm 
RecipeKO = {
swumUP_Random = "B1 기본 강화(랜덤)",
swum_weaponToFragment = "B2 무기 분해",
swum_repair = "B3 강화된 무기 수리",
swum_WeaponToFragment_buffed = "B4 강화된 무기 분해",
swum_checkSwumWeapons = "B5 강화&분해 무기 정보",

swumUP_Normal_0 = "T5 노멀 강화(좀비 데미지)",
swumUP_Normal_1 = "T5 노멀 강화(문 데미지)",
swumUP_Normal_2 = "T5 노멀 강화(나무 데미지)",
swumUP_Normal_3 = "T5 노멀 강화(최대 사거리)",

swumUP_Rare_0 = "T4 레어 강화(좀비 데미지)",
swumUP_Rare_1 = "T4 레어 강화(최소 사거리)",
swumUP_Rare_2 = "T4 레어 강화(최대 사거리)",
swumUP_Rare_3 = "T4 레어 강화(내구도)",

swumUP_Epic_0 = "T3 에픽 강화(다중 히트)",
swumUP_Epic_1 = "T3 에픽 강화(최대 사거리)",
swumUP_Epic_2 = "T3 에픽 강화(각도)",

swumUP_Unique_0 = "T2 유니크 강화(다중 히트)",
swumUP_Unique_1 = "T2 유니크 강화(내구도 & 수리)",
swumUP_Unique_2 = "T2 유니크 강화(좀비 데미지 & 다중 히트)",

swumUP_Hidden_0 = "T2 히든 강화(부착 - 등 뒤)",
swumUP_Hidden_1 = "T2 히든 강화(부착 - 벨트)",

swumUP_Legendary_0 = "T1 레전더리 강화(최후의 수)",
swumUP_Legendary_1 = "T1 레전더리 강화(별빛)",
swumUP_Legendary_2 = "T1 레전더리 강화(3번째 충전)",
swumUP_Legendary_3 = "T1 레전더리 강화(7번째 충전)",
swumUP_Legendary_4 = "T1 레전더리 강화(활력)",
swumUP_Legendary_5 = "T1 레전더리 강화(태생 변화)",
swumUP_Legendary_6 = "T1 레전더리 강화(괴력)",
swumUP_Legendary_7 = "T1 레전더리 강화(불괴)",

swumUP_Legendary_8 = "T1 레전더리 강화(총기 전환 - 저격)",
swumUP_Legendary_9 = "T1 레전더리 강화(총기 전환 - 산탄)",
swumUP_Legendary_10 = "T1 레전더리 강화(총기 전환 - 소총)",
swumUP_Legendary_11 = "T1 레전더리 강화(총기 전환 - 권총)",
swumUP_Legendary_12 = "T1 레전더리 강화(총기 전환 - 미니건)",
}
Fragger  [developer] 17 Jun, 2024 @ 12:07pm 
Sandbox_KO = {
Sandbox_SunonWUM = "서논의 무기 강화",
Sandbox_SunonWUM_UAW = "추가할 무기-강화",
Sandbox_SunonWUM_UAW_tooltip = "id값을 넣은 무기들이 강화에 추가됩니다.\n 규칙 -> 무기id/재료개수/무기id/재료개수...",
Sandbox_SunonWUM_DAW = "추가할 무기-분해",
Sandbox_SunonWUM_DAW_tooltip = "id값을 넣은 무기들이 분해에 추가됩니다.\n 규칙 -> 무기id/재료개수/무기id/재료개수...",

Sandbox_SunonWUM_UEW = "제외할 무기-강화",
Sandbox_SunonWUM_UEW_tooltip = "id값을 넣은 무기들은 강화할 수 없습니다.\n 규칙 -> 무기id/무기id...",
Sandbox_SunonWUM_DEW = "제외할 무기-분해",
Sandbox_SunonWUM_DEW_tooltip = "id값을 넣은 무기들은 분해할 수 없습니다.\n 규칙 -> 무기id/무기id...",
}
< >
Showing 1-3 of 3 comments
Per page: 1530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