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Zomboid

Project Zomboid

More Difficult Zones (B41/B42)
Korean Translation

---
MoreDifficulty
---


Moodles_KO.txt

Moodles_KO {
Moodles_Tier1_Good_lvl4 = "1단계 구역",
Moodles_Tier1_Good_desc_lvl4 = "무기의 효과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 지역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Moodles_Tier2_Good_lvl1 = "2단계 구역",
Moodles_Tier2_Good_desc_lvl1 = "무기의 효과가 약간 감소합니다. 이 지역은 당신을 긴장하게 만듭니다.",
Moodles_Tier3_Bad_lvl1 = "3단계 구역",
Moodles_Tier3_Bad_desc_lvl1 = "무기의 효과가 중간 정도 감소합니다. 공포와 불안감이 그림자 속에 숨어 있습니다.",
Moodles_Tier4_Bad_lvl4 = "4단계 구역",
Moodles_Tier4_Bad_desc_lvl4 = "무기의 효과가 크게 감소합니다. 당신은 압도적인 죽음과 절망의 무게를 느낍니다.",
}


=====

Sandbox_KO.txt

Sandbox_KO = {
Sandbox_OnWeaponSwing = "구역별 근접 공격력 감소율",

Sandbox_OnWeaponSwing_Tier1dmg = "티어1 피해 배율",
Sandbox_OnWeaponSwing_Tier1dmg_tooltip = "예: 1.00",

Sandbox_OnWeaponSwing_Tier2dmg = "티어2 피해 배율",
Sandbox_OnWeaponSwing_Tier2dmg_tooltip = "예: 0.85",

Sandbox_OnWeaponSwing_Tier3dmg = "티어3 피해 배율",
Sandbox_OnWeaponSwing_Tier3dmg_tooltip = "예: 0.7",

Sandbox_OnWeaponSwing_Tier4dmg = "티어4 피해 배율",
Sandbox_OnWeaponSwing_Tier4dmg_tooltip = "예: 0.55",

Sandbox_OnWeaponSwing_Tier1critrate = "티어1 치명타 확률 배율",
Sandbox_OnWeaponSwing_Tier1critrate_tooltip = "예: 1.00",

Sandbox_OnWeaponSwing_Tier2critrate = "티어2 치명타 확률 배율",
Sandbox_OnWeaponSwing_Tier2critrate_tooltip = "예: 0.85",

Sandbox_OnWeaponSwing_Tier3critrate = "티어3 치명타 확률 배율",
Sandbox_OnWeaponSwing_Tier3critrate_tooltip = "예: 0.7",

Sandbox_OnWeaponSwing_Tier4critrate = "티어4 치명타 확률 배율",
Sandbox_OnWeaponSwing_Tier4critrate_tooltip = "예: 0.55",

Sandbox_OnWeaponSwing_Tier1critmulti = "티어1 치명타 배수 배율",
Sandbox_OnWeaponSwing_Tier1critmulti_tooltip = "예: 1.00",

Sandbox_OnWeaponSwing_Tier2critmulti = "티어2 치명타 배수 배율",
Sandbox_OnWeaponSwing_Tier2critmulti_tooltip = "예: 0.85",

Sandbox_OnWeaponSwing_Tier3critmulti = "티어3 치명타 배수 배율",
Sandbox_OnWeaponSwing_Tier3critmulti_tooltip = "예: 0.7",

Sandbox_OnWeaponSwing_Tier4critmulti = "티어4 치명타 배수 배율",
Sandbox_OnWeaponSwing_Tier4critmulti_tooltip = "예: 0.55",
}



---
OZD-Zones
---


Sandbox_KO.txt

Sandbox_KO = {

Sandbox_OnZombieDeadZones = "티어 구역별 좀비 아이템 드랍률",

Sandbox_OZD_roll4 = "티어4 전리품 드랍률 (n마리 좀비 중 1마리)",
Sandbox_OZD_roll4_tooltip = "예: 1000",

Sandbox_OZD_roll3 = "티어3 전리품 드랍률 (n마리 좀비 중 1마리)",
Sandbox_OZD_roll3_tooltip = "예: 750",

Sandbox_OZD_roll2 = "티어2 전리품 드랍률 (n마리 좀비 중 1마리)",
Sandbox_OZD_roll2_tooltip = "예: 300",

Sandbox_OZD_roll1 = "티어1 전리품 드랍률 (n마리 좀비 중 1마리)",
Sandbox_OZD_roll1_tooltip = "예: 100",

Sandbox_OZD_table4 = "티어4 전리품 테이블",
Sandbox_OZD_table4_tooltip = "예: \"Base.Katana\"",

Sandbox_OZD_table3 = "티어3 전리품 테이블",
Sandbox_OZD_table3_tooltip = "예: \"Base.Katana\"",

Sandbox_OZD_table2 = "티어2 전리품 테이블",
Sandbox_OZD_table2_tooltip = "예: Base.Machete",

Sandbox_OZD_table1 = "티어1 전리품 테이블",
Sandbox_OZD_table1_tooltip = "예: Base.KitchenKnife",
}